티스토리 뷰

 속초시청 홈페이지 채용공고 및 구인구직 사이트

속초시청 홈페이지 일자리 구인구직 채용공고 고용센터 알바 공공근로 강원일자리정보망

이번 글에서는 속초시청 홈페이지, 속초 고용센터, 강원일자리정보망, 대형 취업사이트를 활용하여 속초시청 일자리 사업, 공공근로, 희망근로, 알바, 공공기관, 민간기업 채용공고를 찾아봅니다.

참고로 고용센터를 통한 취업활동은 구직등록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장 취업을 원하시는 분들은 잡코리아, 속초교차로, 알바천국 등의 구인구직 사이트부터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속초시청 일자리 채용공고는 아래를 통해 확인하세요.

 

 속초시청 일자리 찾는 사이트 바로가기

실시간 속초 일자리잡코리아, 인크루트, 속초벼룩시장, 알바몬, 원티드, 일자리센터 등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속초시청 홈페이지 주소 바로가기

속초시청 홈페이지는 기본적으로 사용해야 할 취업사이트이며, 크게 민간일자리와 공공일자리 채용정보를 제공합니다. 각 일자리 정보에 따라 구직방법과 사용메뉴가 다릅니다.

민간일자리는 홈페이지 - 분야별정보 - 주민복지 - 일자리사업 - 구인구직 게시판에서 제공되며, 공공일자리는 주민복지 정보공개 - 속초소식 - 시험공고 게시판에서 제공됩니다.

속초시청 채용공고 게시판 구직신청

참고로 속초시청 홈페이지와 속초 고용센터, 강원 일자리정보망 등 공공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구직신청부터 진행하셔야 합니다.

구직신청은 어렵진 않지만 다소 번거로운데요. 구직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고용센터로 직접 내방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구직표에는 개인정보와 학력, 경력, 희망조건 등을 기재합니다.

 

 속초 고용센터 채용공고 확인하기

※ 속초 고용센터 홈페이지는 PC에서만 정상접속 가능합니다. 만약 현재 모바일을 이용 중이라면, 다른 구인구직 사이트부터 이용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속초 고용센터 강원일자리정보망 채용공고 상세검색

속초 고용센터와 속초시청 구인구직 게시판의 채용정보는 동일하므로 한 곳만 이용하시면 됩니다. 본 글에서는 고용센터를 이용했으며, 채용정보 검색메뉴가 제공되어 더 편리합니다.

검색메뉴에서 근무지, 직종(업종), 경력, 학력, 등록기간, 채용구분(일용직, 상용직)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근무지와 직종은 최대 5개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속초 고용센터 일자리 구인구직 취업정보

현재 속초시청 채용공고는 관리사무소 경리, 호텔 프론트 직원, 생산직 사원, 일용직 일당 알바, 복지센터 요양보호사, 보육교사, 급식실 조리사, 제과제빵사, 바리스타, 사회복지사, 택배기사 등이 있습니다.

강원도 속초 일자리는 총 146건 진행 중이며, 1일 평균 5건 등록됩니다. 마감일이 경과된 채용공고는 삭제되오니 오늘 마감되는 곳부터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속초 고용센터 채용정보 기업정보 확인방법

채용정보는 지원자격, 근무조건, 고용형태, 기업정보 등으로 구성되는데요. 고용형태에서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계약은 정규직, 기간의 정함이 있는 근로계약은 계약직을 의미합니다.

또한, 기업정보를 추가로 조사한 후 이력서를 작성하신다면, 이력서 합격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와 취업사이트를 활용하여 지원기업의 인재상, 사업내용 등을 조사하세요.

속초 고용센터 구직신청 워크넷 구직등록 절차

접수방법은 직접방문, 전화, 문자, 팩스, 이메일, 워크넷 등으로 접수하며, 구인기업에 따라 상이합니다. 제출해야 할 구비서류와 서류양식은 전형방법에서 확인하세요.

참고로 고용센터를 통한 입사지원은 워크넷 회원가입과 구직등록 후 가능합니다. 구직등록 방법은 앞서 설명드렸으며, 신청서 검토와 취업알선에 약 5영업일 이상 소요됩니다.

 

 속초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빠른 취업용)

민간 취업사이트는 복잡한 구직절차 없이 바로 입사지원 할 수 있습니다. 보다 빠른 구직활동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속초 구인구직 사이트 속초벼룩시장 속초교차로 알바천국 잡코리아 워크넷

속초시청 홈페이지와 고용센터를 제외하고도 여러가지 구인구직 사이트가 있습니다. 본문에서는 잡코리아, 속초벼룩시장 구인구직을 이용했습니다.

먼저, 취업사이트 홈페이지 - 채용정보(일자리 정보) - 지역별 - 강원도 - 속초시 메뉴로 접속합니다. 그리고 고용센터와 마찬가지로 채용공고 상세검색을 설정하세요.

속초 구인구직 사이트 사용방법

직무부터 기업형태, 산업, 급여, 우대조건을 적절하게 선택합니다. 차이점은 우대조건에서 성별, 연령까지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이를 통해 속초 노인일자리, 여성일자리, 청년일자리 등을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속초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속초 구인구직 채용공고 일자리 알바 계약직 일당 부업

실시간 속초 일자리 채용공고는 회계경리 사무직, 건설현장 안전관리자, 영업판매 매니저, 물리치료사, 간호조무사, 청소원, 보조조리사, 재택 부업, 간병인, 배달대행, 품종재배 경력직, 편의점 직원 등이 있습니다.

민간 구인구직 사이트는 구직등록과 취업알선을 생략하고 빠른 입사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사이트가 제공하는 기업자료와 합격자소서를 활용하시면 취업에 도움이 됩니다.

 

 속초 알바, 공공근로, 공공일자리 채용공고

속초시청과 정부에서 지급하는 구직자 정부지원금을 확인하세요. 정부지원금 금리와 한도는 개인의 근로기간과 연소득에 따라 달라집니다.

 

속초 공공근로 희망근로 일자리사업 공공일자리 채용공고

속초시청 공공근로 일자리사업은 매년 2~3회 실시하는 취약계층 생계안정 공공일자리입니다. 경기침체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약 3개월 최저시급으로 근무합니다.

  • 속초 공공근로(희망근로) 지원자격 : 관내 거주 만 18세~65세의 저소득층, 취업취약계층, 실직자, 휴폐업자 등
  • 속초 공공근로(희망근로) 사업종류 : 속초시청 발열체크, 공공시설물 환경정비, 체육시설 환경개선, 전통시장 공간관리, 환경미화원, 복지시설 도우미, 어린이집 업무보조, 공공기관 업무지원 등

속초시청 알바 대학생 아르바이트 부업대학생 채용공고

속초시청 알바는 대학생 아르바이트(부업활동)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하계 및 동계 방학기간 중 20일 근무하며, 대학생들의 행정업무 경험습득을 위한 일자리입니다.

  • 속초시청 알바 (부업대학생) 지원자격 : 학생 또는 부모가 속초시에 주민등록을 둔 자이면서 대학교 재학 중인 자. 휴학생과 기참여자는 모집대상에서 제외됨.

속초시청 공공일자리 공공기관 채용공고

마지막으로 속초시청 채용공고 게시판에서 모든 속초시 공공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데요. 공공일자리는 기간제 계약직으로 모집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속초시청 공공일자리는 시설관리공단 근로자, 식품위생직 대체인력, 고객모니터링 인력, 청소년지원센터 근로자, 다문화가족지원센터 통번역사, 방문교육지도사, 지원거점센터 팀장 등을 모집 중입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속초시청 홈페이지, 속초 고용센터, 일자리센터, 구인구직 사이트를 활용한 구직방법과 속초 알바, 시청 일자리, 공공근로, 희망근로, 대기업, 중소기업 채용공고를 알아봤습니다.

본문에서 다루지 않은 구인구직 사이트도 많으며, 되도록 많은 사이트를 동시에 활용해야 효율적입니다. 지금 바로 여러분만의 일자리 정보를 찾아보세요. 속초시청 홈페이지

 

▼ 더 많은 일자리 정보 확인하기

[강원도 일자리] - 고성군청 일자리 지원센터 구인구직 (강원도 공공근로, 알바 등)

[강릉시 일자리]- 강릉시청 일자리 지원센터 구인정보 (고용센터, 공공근로, 민간취업)

[양양군 일자리] - 양양군청 구인구직 채용정보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