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양군청 구인구직 구인공고 및 지원방법

양양군청 구인구직 구인공고 및 지원방법

최근 각 지자체는 지역시민들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순환을 위해서 자체적으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알바몬, 잡코리아 같은 대형 사이트와 함께 이런 지역 채용 사이트를 잘 활용하시면 취업에 더 유리합니다.

양양군청 구인구직 사이트는 양양군의 숨은 일자리 정보를 다량 보유한 채용 사이트인데요. 아래에서 양양군 최신 채용정보와 지원방법에 대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양양군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양양군청 구인구직 구인공고 및 지원방법2

먼저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려면 양양군청 홈페이지로 접속해야 합니다. 포탈 사이트에 양양군청 이라고 입력하시면 접속하실 수 있으며 위와 같은 사이트가 나오면 제대로 접속하신 것입니다. 검색이 귀찮으시면 이 글의 아래쪽에 바로가기 링크를 남겨두었으니 정보 숙지 후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양양군청 홈페이지는 별도의 일자리지원센터는 운영하지 않으며 상단 메뉴에 있는 군민소통 메뉴에서 아래에 있는 구인구직 메뉴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다른 사이트에 비해서 좀 더 직관적이게 구성되어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양양군청 구인구직 구인공고 및 지원방법3

또한 메인 화면에서 아래로 내리시면 구인구직 아이콘 메뉴도 있는데요. 이것으로 접속하셔도 마찬가지로 똑같은 구인구직 페이지로 이동하오니 편하신 것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양양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

 

양양군청 구인구직 구인공고 및 지원방법4양양군청 구인구직 구인공고 및 지원방법5

현재 양양군청 최신 채용정보로는 노인 요양보호사, 사회복지사, 휴게소 편의점 아르바이트, 연수원 직원, 방문 교육 지도, 보육 교사 등이 올라와 있습니다.

각 제목에 줄이 쳐진 것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채용공고거나 이미 구인이 완료된 공고문입니다. 하루에 2~3건의 새로운 일자리 정보가 올라오므로 수시로 접속하여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양양군청 구인구직 구인공고 및 지원방법6양양군청 구인구직 구인공고 및 지원방법7

다음으로는 일자리 지원방법입니다. 여러분이 찾는 회사명이 있다면 검색기능을 통해 더욱 쉽고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구인공고 제목을 차례대로 훑어 보시다가 마음에 드는 일자리가 있다면 클릭하여 위와 같은 상세모집요강을 확인합니다.

구직자 여러분들은 모집구분 및 모집형태(정규직, 기간제, 아르바이트 등)를 확인하시고 근무지 정보까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격증이나 경력사항 같은 우대사항이 별도로 있는 경우는 본인이 해당 자격에 부합하는 지 체크하셔야 합니다.

다음으로는 전형방법 및 일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전형방법은 대부분의 회사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으로 나뉩니다. 특히나 1차 서류전형은 이력서 또는 자기소개서 양식을 요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회사에서 특별히 지정한 이력서 또는 자기소개서 양식이 있으면 해당 파일을 받아 작성하시고, 정해져 있지 않다면 인터넷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받아서 작성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양양군청 구인구직 구인공고 및 지원방법8

또한 양양군청은 노인일자리사업도 원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양양군에 주소지가 등록된 노인분들의 노후보장을 위해 최소한의 사회적인 일자리를 제공하는 것인데요.

해당 양양군 공공일자리사업은 모집 기간이 정해지지 않고 지자체의 일정에 따라 다소 변동이 될 수 있으나 대부분 매년 2월경에 일자리를 모집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자세한 사항은 양양군청으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양양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와 지원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양양군청도 좋은 채용 사이트이지만, 알바몬, 사람인, 잡코리아, 알바천국과 같은 대형 취업 사이트 및 구인구직어플을 동시에 활용해야 더욱 효과적입니다.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의 빠른 취업 성공을 기원합니다. 양양군청 홈페이지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