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달성군청 홈페이지 일자리 및 구인구직 사이트

달성군청 홈페이지 일자리 구인구직 취업정보 채용공고 알바 공공근로 희망일자리 노인일자리 시니어클럽

이번 글에서는 달성군청 홈페이지, 달성 고용센터, 시니어클럽, 대형 구인구직 사이트를 활용해서 달성군청 공공근로, 알바, 희망근로, 노인일자리, 공공기관, 민간기업 채용공고를 찾아봅니다.

참고로 고용센터를 이용하시려면, 회원가입 및 구직등록을 완료해야만 합니다. 만약 하루라도 빠른 취업을 원하시는 분들은 잡코리아, 대구벼룩시장 같은 민간 취업사이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달성군 일자리 취업정보는 아래를 통해 확인하세요.

 

 달성군청 일자리 찾는 사이트 바로가기

실시간 달성군청 일자리 채용공고잡코리아, 인크루트, 대구교차로, 원티드, 일자리센터 등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달성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 채용공고 취업정보 게시판

달성군청 홈페이지는 가장 기본적인 취업사이트이며, 공공일자리와 민간일자리 채용정보를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자리 분야에 따라 구직절차와 이용해야 할 메뉴가 다른데요.

민간일자리는 분야별 민원 - 경제/기업/취업 - 취업정보 게시판에서 제공됩니다. 공공일자리는 참여/소통 - 알림마당 - 채용공고 게시판에서 제공되며, 이와 관련해서는 아래쪽에서 별도로 다루겠습니다.

달성군청 홈페이지 취업정보 게시판으로 접속하셨다면, 달성군 일자리센터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달성군 일자리센터는 달성군청과 고용노동부가 연계하여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취업사이트입니다.

일자리 확인을 위하여 '워크넷 바로가기' 메뉴로 접속하세요. 참고로 워크넷(일자리센터)과 달성 고용센터 채용정보는 동일하기 때문에 둘 중 한 곳만 이용하시면 됩니다.

 

 달성 고용센터 채용정보 확인하기

※ 달성군 일자리센터와 고용센터 홈페이지는 PC에서만 접속할 수 있습니다. 현재 모바일을 이용 중이라면, 다른 구인구직 사이트를 먼저 이용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대구 달성 고용센터 달성군 일자리센터 취업정보 검색설정

대구 달성 고용센터는 달성군과 경북 고령군을 함께 관할하므로 달성군 지역만 선택합니다. 그리고 직종, 경력, 학력, 등록기간, 고용구분 검색조건을 적절하게 선택하세요.

희망하는 근무지는 최대 5개, 직종도 최대 5개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너무 많은 검색조건을 설정할 경우 검색결과가 없거나 매우 적어지므로 검색결과를 보고 재조정하세요.

대구 달성 고용센터 달성군 일자리센터 취업정보 구인구직

현재 달성군청 일자리는 중소기업 총무사원, 요양시설 요양보호사, 사회복지사, 어린이집 보육교사, 학원 알바, 품질관리원, 웹디자이너, 용접원, 운전기사, 미싱사, 농업인력 일손보조 등이 있습니다.

전체 구인공고는 824건이 진행 중이며, 하루에 약 30건 정도 업데이트 되는데요. 마감일이 경과된 구인공고는 사라지므로 맨 뒷 페이지부터 역순으로 지원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대구 달성 고용센터 달성군 일자리센터 취업정보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채용정보는 기업정보와 구인내용으로 구성됩니다. 모든 정보가 중요하겠지만, 취업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 기업정보에 대한 추가적인 조사는 필수입니다.

별도의 인터넷 검색이나 취업사이트를 활용하여 지원할 기업에 대한 정보(인재상, 사업분야, 직무내용 등)를 조사하세요. 그리고 해당 정보를 토대로 이력서와 면접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대구 달성 고용센터 달성군 일자리센터 입사지원 구직등록

보통 제출서류는 이력서(자기소개서), 경력증명서(또는 자격증) 정도만 요구합니다. 그리고 제출할 서류양식은 자유양식이며, 서류양식이 필요한 경우 고용센터 서식자료실 게시판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참고로 달성 고용센터를 이용하시려면, 회원가입과 구직등록이 필수입니다. 구직등록은 고용센터 방문신청 또는 워크넷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등록심사는 약 5일 소요됩니다.

 

 달성군청 구인구직 사이트 모음 (빠른 취업용)

민간 구인구직 사이트는 구직등록을 하지 않아도 즉시 입사지원 가능합니다. 따라서, 빠른 취직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권장드립니다.

 

대구 달성군청 구인구직 취업사이트 알바천국 워크넷 잡코리아 대구교차로 대구벼룩시장

본문에서는 잡코리아와 알바천국을 활용하여 달성군 일자리를 더 찾아봅니다. 만약 다른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셔도 사용방법은 크게 다르지 않으니 아래 절차만 잘 숙지하세요.

먼저, 홈페이지(또는 앱) - 채용정보 - 지역별 - 대구 - 달성군 메뉴로 접속합니다. 다른 특정한 업종, 산업, 기업을 노리시는 분들은 직종별, 산업별, 기업형태별 메뉴를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대구 달성군청 구인구직 사이트 채용정보 일자리

다음으로 채용공고 검색조건을 설정할 차례입니다. 달성 고용센터와 비슷하지만, 조금 더 다양한 검색조건이 제공되므로 자세한 채용공고 검색이 가능합니다.

특히 성별 및 연령에 대한 검색조건을 통해 달성군 여성일자리, 청년일자리, 중장년일자리, 노인일자리 등 계층별 채용정보를 쉽게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대구 달성 구인구직 사이트 일자리 정보달성군청 구인구직 채용공고 취업정보

현재 달성군청 구인구직 취업정보는 배송설치 직원, 배달 대행 라이더, 재택 부업, 음식점 주방일, 홀서빙 아르바이트, 카페 알바, 3교대 생산직, 사무회계 경리사원, 고객상담원, 간호조무사, 치위생사 등이 있습니다.

민간 취업사이트는 복잡한 구직등록 절차가 없어 빠른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또한, 각 사이트가 무료로 제공하는 기업분석자료, 합격자소서샘플, 면접족보 등을 활용하셔서 합격률을 높여 보세요.

 

 대구 달성군 공공근로, 희망근로, 공공일자리

대구시청과 달성군청, 정부에서 지급하는 구직자 정부지원금을 알아보세요. 구직급여, 취업촉진수당, 취업장려금, 통합지원금 등이 있습니다.

 

대구 달성군 공공근로 희망근로 공공일자리 채용정보

대구 달성군 공공근로(희망일자리) 일자리사업은 매년 2회에 걸쳐서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참여방법은 주소지 읍, 면, 동 행정복지센터(동사무소)로 내방하시어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 달성군 공공근로 지원자격 : 만 18세 이상 기준 중위소득 65%(1인 120%), 재산 합산금액 2억원 이하인 구직등록자
  • 달성군 공공근로 사업분야 : 정보화추진지원(전산화, 정보화사업), 공공서비스지원(공공기관 업무지원, 사회복지 보조지원), 환경정화사업(공원, 전통시장, 근린시설, 지역환경 조성사업), 기타사업 등

대구 달성군 공공일자리 채용정보 지원방법

달성군청 홈페이지 채용공고 게시판에서는 전체 달성군 공공일자리 채용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공일자리는 대부분 기간제 근로자(대체인력, 청년인턴십, 아르바이트)로 고용됩니다.

현재 달성군 공공일자리는 시설관리공단 인턴채용, 백신접종 이동지원, 보건소 기간제 간호사, 달성문화재단 관리직, 지방임기제 공무원, 전통시장진흥재단 신규직원, 도서관 사서 근로자 등이 있습니다.

 

 대구 달성 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 사업

※ 달성군 노인일자리 참여자 모집공고는 연 1회만 공지됩니다. 만약 모집시기를 놓쳤다면, 다른 구인구직 사이트를 먼저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대구 달성 시니어클럽 달성군 노인일자리 공익형 구인공고

달성 시니어클럽은 공익활동형, 시장형, 사회서비스형 노인일자리 사업을 실시합니다. 공익활동형 노인일자리는 지역사회 공익창출을 목적으로 하는 봉사활동형 일자리입니다.

  • 공익형 노인일자리 지원자격 : 만 65세 이상 기초연금 수급자 어르신 / 11개월 근무(주 2~3회, 월 30시간)
  • 공익형 노인일자리 사업분야 : 공공시설 방역지원, 지하철질서계도, 스쿨존 교통지원, 노노케어 활동, 지역아동센터 봉사활동, 초등학교 급식지원 등

대구 달성 시니어클럽 달성군 노인일자리 시장형 구인공고

시장형 노인일자리는 소규모 매장이나 전문 직종 사업단을 공동으로 운영하는 일자리입니다. 공익형, 사회서비스형과 다르게 봉사활동보다는 수익창출에 초점을 맞추고 근무합니다.

  • 시장형 노인일자리 지원자격 : 만 60세 이상 어르신 중 사업특성 적합자 / 12개월 연중 근무(사업장별 상이)
  • 시장형 노인일자리 사업분야 : 어울림 공동작업장, 실버카페 바리스타, 장난감 도서세척사업, 시니어 홈클린, 로컬푸드 생생사업단 등

대구 달성 시니어클럽 달성군 노인일자리 사회서비스형 구인공고

사회서비스형 노인일자리는 노인의 활동역량과 연륜을 활용하여 사회적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돕는 일자리입니다. 주로 인적 차원에서의 돌봄업무를 수행합니다.

  • 사회서비스형 노인일자리 지원자격 : 만 65세 이상 어르신 (일부 만 60세 이상) / 10개월 근무 (주 15시간, 월 60시간)
  • 사회서비스형 노인일자리 사업분야 : 보육시설 지원사업, 장기요양서비스 지원사업, 시니어소비피해 예방지원, 노인맞춤 돌봄지원(가정부), 시니어안전 모니터링 등

 

 맺으며

지금까지 대구 달성군청 홈페이지, 시니어클럽, 고용센터, 일자리센터, 대형 취업사이트를 활용한 구직절차와 달성군 일자리, 알바, 희망근로, 공공근로, 노인일자리, 민간기업 채용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지자체와 정부에서 대대적인 일자리 창출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나, 고용률은 점점 낮아지는 추세입니다. 빠른 취업을 위해서는 되도록 여러가지 구인구직 사이트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달성군청 홈페이지

 

▼ 더 많은 일자리 바로 확인하기

[구미 일자리] - 구미시청 홈페이지 일자리 구인구직 (희망, 공공근로, 알바 채용공고)

[대구벼룩시장 신문] -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취업정보 모음

[대구 여성일자리] - 대구 여성일자리 취업정보 (새로일하기센터, 인력개발, 직업훈련)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