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주 여성인력개발센터 일자리 정보 및 교육정보

청주 여성인력개발센터 구인구직 정보

국가적인 경기침체로 인해 전국의 고용지표가 하락세를 맞고 있는 가운데, 남성에 비해 여성의 실업률이 더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청주 여성인력개발센터는 여성 취업률 향상을 목표로 일자리와 교육정보를 함께 제공하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여성인력개발센터 및 다른 취업사이트들의 채용정보를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청주 여성일자리 최신 채용공고는 아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청주 여성일자리 찾는 사이트 바로가기

실시간 청주시 채용공고인크루트 / 잡코리아 / 워크넷 / 알바몬 사이트(앱)에서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확인 시 회원가입은 필요없습니다.

 

청주 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

청주 여성인력개발센터는 청주시 상당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식명칭은 충북 여성인력개발센터입니다. 즉, 청주시를 포함한 충북 전지역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충북 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는 인터넷에 검색하시거나 글 하단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서는 크게 교육정보와 취업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주 여성인력개발센터 구인구직 절차

구직등록은 센터로 직접 방문하셔서 상담 및 신청서 작성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신청서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나, 센터에서도 제공됩니다.

자신의 과거 이력과 성향 등을 바탕으로 상담이 이루어지며, 상담결과에 근거해서 적합한 인력 수요처로 취업알선이 진행됩니다. 면접과 취직 후에도 꾸준히 케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청주 여성인력개발센터 구인구직 정보

※ 여성인력개발센터는 모바일에서 정상작동되지 않습니다. 현재 모바일을 이용하고 계신다면, 알바천국, 잡코리아, 인크루트 등을 먼저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청주 여성인력개발센터 일자리정보청주 여성인력개발센터 채용정보

현재 청주 여성일자리는 행정사무원, 요양센터 요양보호사, 어린이집 조리사, 초중등학교 급식보조, 공공기관 기획사무원, 마트 계산원, 간호조무사, 사회복지사, 식품 및 단순 생산직, 포장직 등이 있습니다.

총 120건의 일자리 정보가 검색되지만, 뒷 페이지의 채용공고들은 이미 마감된 공고이므로 1~2페이지 정도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청주 여성인력개발센터 채용공고

채용공고는 기업정보부터 지원자격, 근무상세, 전형방법으로 구성됩니다. 그 중에서도 지원할 기업에 대해 자세히 숙지하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야근횟수, 근무분위기, 정년보장 등 취업 후 실질적으로 맞이하게 될 이슈들을 미리 파악해야 하는데요. 청주 여성인력개발센터는 그런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실질적인 취업후기와 연봉수준, 직장의 평판은 별도의 취업 커뮤니티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봉정보는 원티드, 취업후기는 잡코리아, 직장평판은 잡플래닛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청주 여성인력개발센터 채용공고 확인하기

임금조건은 당해년도 최저임금을 만족하는지 확인하시고 근무시간과 휴일을 계산하여 주 52시간을 법적으로 만족하는지도 체크합니다.

지원방법은 회사마다 다르며 이메일, 전화, 방문, 팩스, 취업알선 방법 등이 있습니다. 구인업체가 요구하는 방법 중 1가지를 선택하셔서 이력서를 제출하세요.

청주 여성인력개발센터 서식 게시판청주 여성인력개발센터 이력서양식 파일

이력서 양식은 충북 여성인력개발센터 서식자료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을 따라서 접속하신 후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활용하세요.

이력서에는 자신의 학력, 경력, 기본 인적사항만 꼼꼼하게 작성하시면 됩니다. 자기소개서 양식도 자료실에 올라와 있으니 참고하세요.

 

 함께 사용해야 할 취업사이트 모음

※ 청주 여성인력개발센터도 좋지만, 많은 채용정보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별도의 취업사이트를 추가로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청주 여성일자리 찾는 사이트청주 여성일자리 찾는 사이트 모음

잡코리아, 알바천국, 인크루트, 사람인, 워크넷 등은 되도록 전부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취업사이트를 이용할수록 더 많은 채용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상기 두 사이트를 이용하여 청주 여성일자리를 찾아보겠습니다. 홈페이지 또는 전용 앱으로 접속하신 후 채용정보 메뉴를 클릭하세요.

청주 취업사이트 사용방법

채용정보 메뉴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일자리 검색설정 화면이 나옵니다. 근무지역은 청주시, 업직종은 희망직무로 선택하신 후 성별에 여자(무관포함)를 체크합니다.

너무 많은 조건을 선택하게 되면, 검색결과가 너무 적어지기 때문에 이 정도만 설정하시면 되는데요. 성별 우측의 연령 정도는 추가로 설정해주셔도 됩니다.

청주 여성일자리 구인구직 정보청주 여성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현재 청주 여성일자리는 CS고객상담원, 경리직, 뷔페 영업부 직원, 방문판매직, 편의점 아르바이트, 부동산 보조인력, 요식업 홀서빙, 주방보조, 요양보호사, 포장 및 검수직, 방문 AS 직원 등이 있습니다.

여성인력개발센터와 동일하게 채용공고 속 내용을 빠짐없이 읽어 본 후 신중히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즉시지원 기능을 이용하면 빠르게 이력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청주 여성인력개발센터 교육정보 확인하기

※ 빠른 취업을 위해서는 본인의 역량 강화가 우선되어야 합니다. 지원할 직무 또는 관심있는 업종에 관련된 자격증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청주 여성인력개발센터 교육정보청주 여성인력개발센터 자격증과정

충북 여성인력개발센터는 채용정보 뿐만 아니라, 교육훈련도 함께 제공합니다. 총 15개 정도의 교육과정이 운영되고 있으며, 대부분 국비지원 교육으로 구성됩니다.

현재 ITQ, PPT, 한글 등의 사무프로그램 활용교육과 요양보호사, 정리수납자격, 바리스타, 제과제빵, 사회복지사 등의 자격증 교육이 있습니다.

청주 여성인력개발센터 교육훈련 내용

수강신청에 앞서 본인이 지원하고자 하는 직무 및 업종에 정말 도움이 되는 교육인지를 잘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교육내용을 통해 커리큘럼을 파악하세요.

그리고 국비지원 교육의 경우 국가로부터 수강료 일부 또는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더 많은 국비지원 교육을 찾으시려면, HRD-NET이나 워크넷 홈페이지에서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요약 한마디

오늘은 청주 여성인력개발센터 구인구직 정보 및 추가 취업사이트에 대해 설명해드렸습니다. 취업시장은 아직까지도 그렇다할 호재가 없는 상황인데요.

요약하자면, 다른 사람보다 많은 일자리 정보를 찾고 싶다면, 여성인력개발센터와 각종 취업사이트들을 동시에 수시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충북 여성인력개발센터

 

[우리동네 채용정보] - 동사무소 일자리 신청 방법 및 구인구직 사이트 모음

[주변지역 일자리] - 증평군 일자리 종합지원센터 구인정보 및 취업사이트 모음

[주변지역 일자리] - 세종시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정보 (일자리지원센터 바로가기 포함)

[주변지역 일자리] - 천안시청 일자리 최신 취업 정보 (천안 구인구직)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