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및 활용방법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최신채용소식 및 지원방법

아직까지 지속되고 있는 경기침체로 인해서 많은 회사와 자영업자들은 일손을 줄이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런 상황일수록 여러분이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최대한 많은 채용정보를 숙지하고 있어야만 합니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의 장점은 대전 지역의 숨어 있는 일자리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대전교차로의 최신 일자리와 지원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최신채용소식 및 지원방법2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최신채용소식 및 지원방법3
대전교차로 신문 홈페이지

먼저 우리가 구인구직 정보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대전교차로 홈페이지로 이동해야 합니다. 또는 교차로닷컴 공식 모바일 앱도 있는데요. PC와 모바일 둘 다 사용방법은 완전히 동일하므로 차근차근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전교차로 홈페이지(대전교차로닷컴)에 접속하셨다면, 크게 교차로신문 그대로보기 기능 또는 교차로 인터넷 구인구직 사이트를 활용하여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최신채용소식 및 지원방법4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최신채용소식 및 지원방법5
대전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활용법

만약 대전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기능을 활용하면 위와 같이 종이신문을 인터넷으로 편리하게 보실 수 있는데요. 타지역 교차로 신문과 다르게 이전 신문을 한 곳에서 찾아볼 수는 없고 교차로 신문 좌측 상단의 발행일자를 조절하셔야 합니다.

마우스 왼쪽 클릭은 확대, 오른쪽 클릭은 축소이며 각 페이지 끝을 마우스로 선택하면 쉽게 다음 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 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환경 모두에서 잘 작동합니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최신채용소식 및 지원방법6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최신채용소식 및 지원방법7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최신채용정보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정보로는 일반기업 사무직이 총 40건으로 가장 많았으며, 대형 화물기사, 택배기사, 요양보호사, 간병인, 보육교사, 요식업 종사자 같은 인기 직종들도 많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대전교차로 신문에는 구인공고가 한 면에 40개 정도 올라오고 총 12면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한 회차의 대전교차로 신문에 무려 400개 이상의 새로운 채용정보가 등록되고 있는 것입니다.

구직자 여러분들은 일자리를 찾으실 때 희망하는 일자리의 업직종을 먼저 찾는 것이 좋습니다. 일자리가 상당히 많으므로 모든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일자리에 지원하고 싶다면 각 신문줄광고에 기재된 업무내용과 모집유형, 급여수준 등을 확인하시고 정말 본인 마음에 드는 직장이라면 아래에 있는 해당 기업 채용담당자 연락처로 전화 또는 문자로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지원 시에는 "대전교차로에서 보고 지원합니다."라는 말을 해주시면 더욱 수월한 진행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세요.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최신채용소식 및 지원방법8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최신채용소식 및 지원방법9
대전교차로 신문줄광고 활용하기

그리고 만약 대전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기능이 조작감이나 글씨 크기가 작아 이용하기 불편하신 분들은 창을 닫고 상단 메뉴에 있는 교차로 신문광고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런 다음 좌측 사이드 메뉴에서 '취업정보' 메뉴를 클릭하면 취업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종이신문에 있는 일자리를 그대로 인터넷 상에 옮겨 적어둔 것으로 가독성이 좋습니다. 마찬가지로 업직종별로 모두 나뉘어 있으므로 여러분에게 맞는 일자리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찾으세요.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최신채용소식 및 지원방법10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간단히 살펴 보자면, 모두 대전교차로 구인구직란에 있던 모집공고들이지만 위와 같이 더 간략하게 볼 수 있습니다. 회사명과 업무내용, 근무지와 급여 여부를 확인하시고 기재된 우측의 연락처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맨 오른쪽에 있는 ebook 아이콘을 클릭하면 다시 종이신문 페이지로 이동하여 어디에 있던 광고인지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근데 이 기능은 딱히 이용하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대전교차로 교차로잡(인터넷 구인구직) 활용하기

여러분이 대전교차로 구인구직에서 마음에 드는 직장을 찾지 못하셨다면, 인터넷 전용 교차로 사이트교차로잡(대전교차로 인터넷 구인구직)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최신채용소식 및 지원방법11
대전교차로 교차로잡 사이트

대전교차로 신문보기에는 없는 더욱 다양한 채용정보가 많이 수록되어 있으며, 위 화면을 보시다시피 업직종별, 지역별은 물론 아르바이트 채용정보까지도 제공하는 종합 취업 사이트입니다.

우리는 대전시 일자리를 구하려고 하는 것이므로 지역필터만 대전으로 설정하시면 되며, 더 상세 지역으로 보고 싶다면 시, 군, 구 필터도 함께 적용해주시면 됩니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최신채용소식 및 지원방법12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최신채용소식 및 지원방법13
대전교차로 채용정보

생긴 모습은 다르지만, 일자리를 찾고 지원하는 방법은 동일합니다. 채용정보는 제목을 보고 경력, 모집형태, 급여를 확인하신 후 마음에 드는 공고 제목을 클릭하여 상세 모집요강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지원방법도 다를 것이 없는데요. 회사의 복지나 근무지, 근무시간 및 요일 등의 필요한 정보들을 확인하시고 채용담당자 연락처로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대전 취업 사이트 활용하기

마지막으로 대전교차로만 활용하지 마시고 다른 사람인, 알바천국, 잡코리아, 알바몬 같은 대형 취업 사이트 및 구인구직어플을 동시에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최신채용소식 및 지원방법14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최신채용소식 및 지원방법16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최신채용소식 및 지원방법15
사람인, 워크넷 등 타 취업사이트 활용하기

왼쪽부터 사람인 대전 사이트, 알바몬 대전, 알바천국 대전 홈페이지 입니다. 대전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하루에도 수십가지의 일자리가 업데이트되는 대형 취업 사이트들이므로 수시로 확인하셔야만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대전에만 꼭 근무하고 싶다라는 것이 아니라면, 그 주변지역으로 범위를 넓혀 보시고 공공기관이나 대기업 채용정보도 속보 형식으로 올라오고 있으니 참고하여 구직활동 하시기 바랍니다.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최신채용소식 및 지원방법17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최신채용소식 및 지원방법18
이력서 양식 예시

또한 지원 시 이력서나 자기소개서를 제출해야 하는데, 지원할 회사에서 제공하는 정해진 양식이 없다면 인터넷에서 무료 이력서 양식 또는 자기소개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서 작성 후 제출하시면 됩니다.

만약 정해진 양식을 별도로 제공해준다면 다운로드 할 필요는 없으시며, 그냥 그 양식을 그대로 사용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괜히 다른 양식을 사용하여 제출하면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정보 및 활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대전교차로도 매우 많은 채용공고가 있지만, 아무래도 대형취업 사이트 또는 구인구직어플인 알바몬, 알바천국, 사람인, 잡코리아, 워크넷 등을 함께 활용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입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꼭 빠른 시일내에 취업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대전교차로 홈페이지

[취업] - 계룡시청 구인구직 알아보기

[취업] - 논산시청 구인구직 최신 구인정보

[취업] - 옥천신문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정보

[취업] - 청주교차로구인구직 신문그대로보기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