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주교차로구인구직

안녕하세요~ 예전에는 종이신문으로만 보던 교차로신문이 인터넷 시대로 바뀌면서 모바일만으로 종이신문의 모습 그대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취업시장이 침체되어 있는 지금같은 상황에 우리가 남들보다 경쟁력을 가지기 위해서는 최대한 많은 채용정보를 얻어야만 합니다. 따라서 사람인, 잡코리아, 알바천국 같은 대형 취업포탈사이트 외에도 지역별 숨은 일자리를 대량 보유한 교차로신문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청주시민분들을 위한 청주교차로구인구직 최신정보와 신문그대로보기 기능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청주교차로구인구직 바로가기

우리는 대부분 휴대폰을 사용하기때문에, 모바일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청주교차로 홈페이지로 들어가야하는데요. 앱 스토어에서 '교차로'를 검색해 위와 같은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만약 다운로드가 귀찮으시다면, 이 글의 마지막에 웹링크를 걸어두었으니 최신정보와 사용법을 모두 숙지하신 후 이동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가 되었다면, 교차로 어플을 눌려서 실행시킵니다.

해당 어플은 전국 교차로 통합 앱이기때문에 지역을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청주는 충청권-청주교차로를 클릭하시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청주교차로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여기서는 청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기능은 아니지만, 종이신문의 구인구직 정보를 따로 모아둔 곳입니다. 그러므로 중간에 있는 신문줄광고의 구인구직 메뉴를 선택해서 구인공고를 확인하러 가보겠습니다.

청주교차로구인구직 최신정보 및 지원방법

신문줄광고를 클릭하셨다면, 위처럼 현재 청주교차로에 등록된 모든 채용공고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간단한 회사명과 업무내용만 알 수 있으며, 아래에 적힌 연락처로 전화나 문자를 하시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지원을 하실 경우, '청주교차로에서 보고 연락드립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연락하셔야 더욱 수월한 접수가 가능하니까 명심하세요! 현재 청주교차로의 최신구인공고는 1000개가 등록되어 있고 건설직, 기술직, 서비스직, 생산직, 배달기사으로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만약 본인이 희망하는 업종 및 직종이 있다면 좌측 상단의 메뉴 버튼을 클릭하여 여러분이 원하는 업종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오른쪽 사진을 보시다시피, 큰 카테고리 밑에 더 자세하게 직종별로 구분이 되어 있어서 빠르고 간편하게 직장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원하실 때 회사에서 이력서를 요구하는 경우 인터넷에서 무료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서 작성하시면 되겠습니다.

청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기능을 이용한 구인구직 확인하기

만약 청주교차로 신문줄광고에서 마음에 드는 일자리를 찾지 못하신 경우에는 청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기능을 활용해 더욱 많은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차로 앱에서 가장 아래로 내려오셔서 'PC버전'이라는 메뉴를 클릭하셔서 데스크톱 환경으로 전환합니다. 그러면 우측 사진처럼 PC에서 보는 것처럼 바뀌며, 여기서 충청권의 청주교차로로 접속하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현재까지 발간된 모든 회차의 청주교차로 종이신문들이 나옵니다. 가장 최신 회차는 왼쪽 상단 첫번째에 등록되어 있으며, 최신 회차부터 확인하신 후 마음에 드는 일자리가 없다면 지난 7일분의 종이신문을 하나씩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최신회차를 선택했는데요. 우리가 종이신문으로 받아보던 그 교차로 신문을 인터넷에서도 그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모바일에서는 조작감이나 시안성 등으로 인해서 사용이 조금 불편하오니,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기능을 이용하실 때에는 PC를 이용해서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구인구직란은 회차마다 약간씩 상이하지만 23페이지 정도에 위치하며, 한 회차당 약 10면 분량의 구인공고가 올라와 있습니다. 한 면당 30~60개의 채용공고가 있으므로 한 회차에 약 400개 이상의 일자리정보가 수록되어 있는 셈입니다. 역시 마찬가지로 업종 및 직종에 따라 세분화되어 있으므로, 여러분이 지원할 일자리를 찾고 아래에 적힌 연락처를 통해서 지원접수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청주교차로구인구직 정보와 신문그대로보기 기능을 활용한 일자리찾기를 알아보았습니다. 앞서 설명드린 신문줄광고과 신문그대로보기 기능을 동시에 활용하시는 것이 좋으며, 교차로신문도 충분히 좋은 사이트이지만 알바천국, 사람인, 잡코리아, 워크넷 등의 대형 구인구직사이트도 꼭 함께 확인해야만 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구직자분들의 빠른 취업성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청주교차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