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옥천신문 구인구직 일자리

옥천신문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안녕하세요. 최근 많은 분들이 본업뿐만 아니라 부업 또는 알바를 겸직하기 위해 취업시장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취업시장의 문턱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런 때일수록 여러분은 최대한 많은 채용정보를 접해야만 합니다.

알바천국, 사람인 등의 취업사이트는 물론, 지역별 숨은 일자리가 많이 등록된 충북 옥천신문도 동시에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옥천신문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정보와 지원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옥천신문 구인구직 바로가기

옥천신문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먼저, 구인구직 정보는 옥천신문이 아닌 옥천닷컴으로 접속해야 합니다. 각자 사용하시는 포탈사이트 검색창에 옥천닷컴이라고 입력하신 후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검색이 귀찮으신 분들은 이 글의 아래쪽에 바로가기 링크를 남겨두었으니 정보를 숙지하신 후 이동하시면 됩니다.

옥천닷컴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상단의 '옥천장터' 메뉴를 클릭하여 아래의 '구인' 메뉴로 들어갑니다. 옥천닷컴은 구인구직뿐만 아니라 부동산, 중고장터도 운영 중이니 시간 나실 때에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정보

옥천신문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구인구직 메뉴로 이동하셨다면, 위 화면처럼 충북 옥천군에 위치한 많은 회사 및 가게의 구인공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지난 채용공고를 모두 볼 수는 없고 매 주마다 새로운 일자리 정보로 변경됩니다. 매 주 50개의 채용공고가 등록되므로 수시로 접속하여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현재 옥천신문 구인구직 최신 공고로는 골프연습장 직원, 간호조무사, 기간제 근로자, 과일판매, 편의점 아르바이트, 음식점 홀서빙 등이 있습니다. 제목에 있는 간단한 업무내용을 읽으신 후 옆에 적힌 연락처로 지원하시면 됩니다. 연락하실 때는 "옥천신문에서 보고 연락드립니다."라는 문구를 적어주면 더욱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그리고 옥천닷컴은 바구니담기라는 유용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채용공고를 보다가 마음에 드는 일자리가 있으면 제목 왼쪽에 체크를 선택하시고 상단의 '바구니담기' 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여러 개를 보다가 '내 바구니 보기'라는 버튼을 클릭하여 추후에 몰아볼 수 있는 기능인데요.

옥천신문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내 바구니 보기를 누르면, 위와 같이 제가 체크해 두었던 모든 구인공고를 한꺼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씩 차례대로 지원하신 후 이미 지원한 모집공고는 오른쪽의 '삭제' 버튼을 눌러 헷갈리지 않게 제거합니다. 또는 컴퓨터가 없어도 확인할 수 있도록 아래의 '인쇄하기' 버튼을 누르면 장바구니에 담아 둔 구인공고를 종이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마지막으로 모든 구인 정보를 한꺼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옥천장터의 네티즌 장터로 들어가신 후 해당 주차의 장터광고 <구인> 모음을 클릭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던 방법으로도 확인할 수 있지만, 하나씩 페이지를 넘기면서 확인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습니다.

옥천신문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말씀드린대로 모든 구인공고(약 50개)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이 상태로 인터넷 페이지를 인쇄하여 종이로 지참하시면 언제 어디서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 기능을 활용해 본인이 원하는 직장을 찾아 하나씩 지워가며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사람인, 알바천국, 교차로 구인구직 활용하기

옥천신문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만약에 옥천닷컴(충북 옥천신문)에서 원하는 일자리를 찾지 못하셨다면, 알바천국, 사람인, 교차로신문, 잡코리아 등의 대형 취업사이트 및 구인구직 어플을 동시에 활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문에는 등록되지 않은 인터넷 채용공고가 많고, 업종 및 직종에 따라 자세히 분류되어 있어서 동시에 사용하면 더욱 효율적입니다.

오늘은 옥천신문 구인구직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렸습니다. 요즘같이 취업이 어려운 시기에는 채용정보를 수시로 확인해서 남들보다 빠르게 지원하는 것이 경쟁력입니다. 또한, 취업이 잘 되지 않으면 옥천군 일자리지원센터 등에 연락하시어 취업 및 진로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의 빠른 취업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옥천닷컴 바로가기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