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꼬망세 구인구직 구인정보 및 활용방법

꼬망세 구인구직 채용소식 및 지원방법

아무래도 요즘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부모님들 사이에선 아이들의 건강이 가장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보육교사, 어린이집 교사분들의 취업은 더욱 힘들어졌을 텐데요.

그런 분들은 보육교사 채용에 특화된 전문 취업 사이트인 꼬망세 구인구직을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꼬망세의 최신 일자리정보와 활용방법에 대해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꼬망세 구인구직 바로가기

먼저 꼬망세는 일반인용 홈페이지와 구인구직용 홈페이지를 따로 운영하고 있기때문에 꼬망세 구인 사이트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꼬망세 구인구직 채용소식 및 지원방법2
꼬망세 구인구직 사이트

꼬망세 job 사이트에 접속하셨다면, 위와 같은 채용 전용 홈페이지가 나올 것입니다. 상단의 채용정보 메뉴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보육교사 취업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취업정보 자료실보육교사 연봉표나 법적인 도움말 등이 있어서 이 역시 시간나실 때에 쭉 훑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먼저 채용정보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꼬망세 구인구직 채용소식 및 지원방법3꼬망세 구인구직 채용소식 및 지원방법4꼬망세 구인구직 채용소식 및 지원방법5
일자리 필터 설정법

꼬망세는 지역별, 모집분야별, 기관유형별 구인구직 정보를 세세하게 나누어 놓았습니다. 이 필터들을 잘 이용하시면 여러분이 지원하고자 하는 일자리를 보다 쉽고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지역은 본인이 희망하는 근무지로 설정하시고 모집분야 역시 여러분의 경력에 알맞는 것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기관유형은 유치원, 어린이집 등 근무하고 싶은 기관을 고르시면 됩니다.

 꼬망세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

꼬망세는 국내 최대 보육교사 구인구직 사이트로서 하루에 약 20~30건의 채용공고가 등록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 채용정보는 참고용으로만 보시고 실시간 일자리는 꼬망세 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꼬망세 구인구직 채용소식 및 지원방법6꼬망세 구인구직 채용소식 및 지원방법7
꼬망세 구인구직 최신채용소식

꼬망세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로는 주로 어린이집 보육교사, 공부방 보조교사, 영아반 담임교사가 올라와 있습니다. 또한 대체교사나 시간제 일자리 역시 많이 있으므로 여러분이 희망하는 일자리를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제목을 보면 기관명과 근무지, 간단한 업무내용과 경력여부를 알 수 있으며, 모집분야와 마감일까지 확인하신 후 마음에 드는 채용공고의 제목을 클릭하여 상세 모집요강을 확인하면 됩니다.

꼬망세 구인구직 채용소식 및 지원방법8꼬망세 구인구직 채용소식 및 지원방법9
꼬망세 일자리 지원방법

각기 다른 구인공고를 통해 지원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제목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모집요강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구직자 여러분들은 모집분야나 학력, 기관유형 같은 기본정보를 확인하신 후 모집내용에 기재된 채용담당자의 요구사항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근무시작일이나 근무지 가는방법, 채용전형에 대해 상세하게 적혀 있습니다.

지원방법은 대개 이메일 접수를 통해 1차 서류전형을 진행합니다.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보내시면 됩니다. 그리고 2차는 개별 면접으로 진행되므로 추후 일정을 잡아 방문하면 됩니다.

그리고 바로 연락처로 전화를 하기 보다는 메일이나 문자로 접수 사실을 알리는 것이 더 좋은 방법입니다. 채용담당자가 업무가 끝나는대로 여러분에게 전화를 줄 것입니다.

꼬망세 구인구직 채용소식 및 지원방법10꼬망세 구인구직 채용소식 및 지원방법11
꼬망세 구인 필터

여러분에게 더 잘 맞는 맞춤형 일자리를 구하고 싶으시다면, 채용리스트 상단에 있는 각종 필터들을 설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필터들이므로 별도로 설명하지는 않겠습니다.

모두 설정하신 후에 주황색 '검색'버튼을 클릭하시면 필터가 설정된 채로 일자리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꼬망세 구인구직 이력서 등록하기

만약 꼬망세에서 마땅한 직장을 구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별도로 본인 이력서를 등록해 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력서를 등록해두면 구인업체에서 수시로 이력서를 확인 후 연락을 줄 것입니다.

꼬망세 구인구직 채용소식 및 지원방법12
꼬망세 구인구직 이력서 등록하기

꼬망세 채용 사이트의 좌측에 있는 '이력서 등록'이라는 메뉴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페이지가 나옵니다. 본인의 이력서나 자기소개서를 등록해 놓고 구인업체가 상시로 볼 수 있게 하는 곳입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구직등록 버튼을 누르시면 작성할 수 있는데요. 이 기능은 때에 따라서 잠겨 있을 수 있으니, 여러분이 작성하고자 하는 시점에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꼬망세 구인구직 채용소식 및 지원방법13
꼬망세 구직등록하기

인재정보에 본인 이력서를 등록하려면 경력과 연락처 정보, 희망근무지, 짧은 자기소개서를 입력해야 합니다. 해당 정보는 로그인을 한 사람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때에는 여러분의 경력, 자격증 등의 정보를 자세하게 기재하시고 이를 어떻게 활용하여 아이들을 교육할 것인지로 풀어나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꼬망세 구인구직 채용소식 및 지원방법14꼬망세 구인구직 채용소식 및 지원방법15꼬망세 구인구직 채용소식 및 지원방법16
꼬망세 구인구직

오늘은 꼬망세 구인구직 최신채용소식 및 활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꼬망세도 좋은 보육교사 취업 사이트이지만, 알바몬, 알바천국, 사람인, 잡코리아, 워크넷 등의 대형 취업 사이트와 구인구직어플을 동시에 활용하시는 것이 더욱 효과적입니다. 부디 이 글이 여러분들의 구직활동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취업] - 단디헬퍼 구인구직 최신채용정보

[취업] - 조향사 연봉 / 자격증 / 학과 등 조향사 되는법 총정리

[취업] - 부산시대 구인구직 채용정보

[취업] - 114114 구인구직 최신정보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