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4114 구인구직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경기가 좀처럼 좋아지지 않으면서, 단순히 본업뿐만이 아니라 부업, 재택알바 등을 겸직하려는 많은 사람들이 취업시장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일수록 우리가 경쟁력을 가지기 위해서는 알바몬, 알바천국, 크몽 같은 구인구직 어플과 사람인, 인크루트 등의 취업정보 사이트를 최대한 많이 활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을 위해 114114 구인구직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14114 구인구직 바로가기

먼저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114114 홈페이지 접속이 필요합니다. 구글이나 여러분이 사용하시는 포탈사이트에 114114를 검색하시고 나오는 홈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만약 검색하는 것이 귀찮으시다면, 이 글의 마지막에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최신 일자리와 지원방법을 모두 숙지하신 후 이동해주시면 되겠습니다.

114114 구인구직 홈페이지로 접속하셨다면, 위와 같이 깔끔한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는 전국 각지에서 일자리 정보가 올라오는 곳이므로 본인이 희망하는 근무지를 선택하셔서 접속해주세요. 만약 정해진 지역없이 전국단위로 구인구직 하시는 경우에는 가장 오른쪽의 전국 카테고리를 누르시면 됩니다.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

114114 구인구직 채용공고부터 확인하겠습니다. 상단 메뉴에서 구인정보는 회사의 채용담당자가 모집공고를 올리는 곳이며, 구직정보는 구직자 본인이 직접 간단한 이력서로 본인 어필을 하는 곳입니다. 그 외 부동산, 중고시장, 중고차 메뉴는 이번 게시글에서는 논외처리 하겠습니다. 메뉴 아래에 있는 지역, 업종 및 직종을 각각 대분류와 소분류로 구분하시면 보다 더 쉽게 본인이 희망하는 일자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최신 구인공고로는 대부분 생산직, 건설업, 요식업 위주로 올라오고 있으며, 하루에도 수십 건의 일자리가 업데이트되니 꼭 수시로 확인하세요.

114114 구인구직 지원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임의로 모집공고를 하나 클릭했습니다. 본인이 희망하는 근무지, 근무시간 및 요일, 급여수준을 확인하시고 성별, 나이, 자격증, 경력 등의 모집요건에 여러분이 부합하는 지도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만약 해당 회사에 지원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모집공고에 명시된 연락처로 전화 혹은 문자를 하시면 되며, 연락 시 "114114에서 보고 지원합니다."라고 말씀하셔야 합니다. 간혹 이력서나 자기소개서를 요구하는 경우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세요.

114114 구인구직 모집공고를 보았으나 본인이 희망하는 일자리가 없는 경우, 구직정보로 가셔서 자신의 간단한 이력과 함께 구하는 업종 및 직종에 대한 구직공고를 작성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구직란 역시 많은 사람들이 일자리를 구하고 있으며, 상단 필터들을 통해 지역과 업종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 곳에 글을 올리면 각 회사의 채용담당자들이 수시로 확인 후 마음에 드는 구직자에게 연락을 할 것 입니다.

다음으로는 114114 구인구직 구직공고를 올리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하나의 예시를 통해 어떻게 작성하는 지부터 살펴봅시다. 여러분의 나이와 성별, 사는 곳을 적으시고 지금까지의 경력 및 이력, 자격증 정보와 함께 어떠한 업무를 하고 싶은 지 작성합니다. 그리고 근무지와 기타 복지, 급여수준에 대해서도 적으신 후 연락처를 남기시면 추후에 연락이 올 것입니다.

114114 구인구직 홈페이지의 우측 상단을 보시면 구석에 주황색으로 정보등록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를 클릭하시면 구인정보, 구직정보 등의 게시글을 작성하실 수 있으며 별도의 회원가입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클릭하셨다면, 상세한 지역과 업종을 선택하시고 간단명료한 제목과 위에서 말씀드린 방법을 따라 내용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자격증 사진이나 기타 증빙서류는 사진등록이라는 메뉴를 통해 업로드가 가능하며, 모두 작성하셨다면 아래의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위처럼 휴대폰 본인인증 창이 뜨는데요. 전화번호를 입력하시고 문자로 날라오는 인증번호 4자리를 입력하신 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는 허위정보 등록을 방지하고자 하는 인증절차이며, 본인 게시물을 수정 또는 삭제하기 위한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114114 구인구직 최신일자리와 지원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앞서 말씀드렸지만, 우리는 보다 다양하고 빠른 일자리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많은 취업포탈을 활용해야 합니다. 특정 채널 하나만 사용하시기 보다는 동시에 여러 곳을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의 빠른 취업성공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