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천시청 일자리 채용공고 및 구인구직 사이트

김천시청 일자리 홈페이지 구인구직 취업정보 채용공고 알바 공공근로 고용센터

본 글에서는 김천시청 홈페이지, 김천 고용센터, 일자리센터, 구인구직 사이트를 활용해서 김천시청 일자리 사업, 공공근로, 희망근로, 알바, 공공기관, 민간기업 채용공고를 찾아봅니다.

참고로 일자리센터와 고용센터는 구직등록을 완료해야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지금 당장 취업을 원하시는 분들은 잡코리아, 김천교차로, 알바몬 등의 대형 취업사이트부터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김천시청 일자리 채용공고는 아래를 통해 확인하세요.

 

 김천시청 일자리 찾는 사이트 바로가기

실시간 김천 일자리 구인정보잡코리아, 인크루트, 알바천국, 김천벼룩시장, 일자리센터 등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김천시청 홈페이지 주소 바로가기

김천시청 홈페이지는 기본적으로 활용해야 할 취업사이트입니다. 제공되는 채용정보는 공공일자리와 민간일자리로 구분되며, 일자리 분야에 따라 구직방법도 달라집니다.

민간일자리 채용공고는 '홈페이지 - 생활정보 - 경제정보 - 일자리정보센터', 공공일자리 채용공고는 '홈페이지 - 김천시정 - 시정현황 - 시정소식 - 채용공고'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김천시 취업지원센터 취업박람회 취업지원금

참고로 김천시 취업지원센터는 구직자들의 편의를 위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오니 도움이 필요한 부분은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취업지원센터에서 실시하는 취업지원 서비스는 1:1 맞춤형상담, 취업알선, 동행면접, 사후관리, 국비지원 훈련교육, 고용동향 자료제공, 이력서 첨삭, 취업박람회 등이 있습니다.

 

 김천 고용센터(일자리센터) 채용공고 확인하기

※ 김천 고용센터와 일자리센터는 PC로만 접속가능합니다. 만약 지금 모바일을 이용하신다면, 다른 구인구직 사이트부터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김천 일자리센터 김천 고용센터 워크넷 홈페이지

김천 일자리센터(워크넷, Worknet)는 고용센터와 같은 채용정보를 제공하므로 한 사이트만 이용하시면 됩니다. 본문에선 일자리센터만 이용했으며, 접속은 되도록 PC 이용을 권장합니다.

일자리 검색은 위 사진에 표시된 '채용정보 - 채용정보검색', 또는 '우리지역 채용정보 -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회사만 보려면, '우리지역 강소기업' 메뉴를 이용하세요.

김천시청 일자리 센터 채용공고 검색방법

다음으로 채용정보 상세검색을 설정합니다. 자신의 희망직종, 급여수준, 고용형태, 기업형태, 근무지, 재택여부, 근로기간 등 총 26가지 검색항목을 선택하세요.

정규직 일자리는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계약', 계약직(알바, 인턴, 대체인력) 일자리는 '기간의 정함이 있는 근로계약'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김천시청 일자리 구인구직 채용정보

현재 김천시청 일자리 구인구직은 아파트 청소원, 사회복지사, 공장 생산직, 물류배송 택배기사, 주간 요양보호사, 2교대 포장직원, 화물차량 운전기사, 경리 사무원, 간호조무사, 일당 알바, 보육교사 등이 있습니다.

전체 429건의 김천 일자리가 등록되어 있으며, 하루 평균 15건 업로드됩니다. 채용공고는 '정렬 - 마감일순(오늘~)'으로 정렬하고, 마감 직전의 공고부터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김천시청 일자리 센터 입사지원 구직등록

채용공고의 지원자격, 고용형태, 근무조건이 본인 기준에 부합하는지 확인합니다. 그리고 양질의 이력서를 작성하기 위해 인재상, 사업현황, 직무내용 등 기업정보를 추가로 조사합니다.

참고로 김천 일자리센터를 통한 입사지원은 구직등록을 완료한 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직등록은 김천 고용센터에서 직접 신청해야 하며, 심사절차는 약 5일 소요됩니다.

 

 김천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빠른 취업용)

민간 구인구직 사이트는 구직절차를 생략하고 즉시 입사지원 가능합니다. 보다 빠른 취업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사이트입니다.

 

김천 구인구직 사이트 김천교차로 벼룩시장 알바천국 잡코리아 워크넷

김천시청 홈페이지와 일자리센터 외 많은 구인구직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여러 사이트를 함께 이용하는 것이 효율적이며, 여기서는 잡코리아와 김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을 이용합니다.

먼저, 각 취업사이트(또는 어플) - 채용정보(일자리정보) - 지역별 검색 - 경북 - 김천시 메뉴로 이동합니다. 근무지역은 최대 5~10개까지 선택할 수 있으니 걱정마세요.

김천 구인구직 사이트 사용방법

고용센터(일자리센터)와 동일하게 채용공고 상세검색을 설정합니다. 차이점은 연령, 성별과 같은 상세항목도 설정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김천 여성일자리, 노인일자리, 청년일자리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김천 구인구직 채용정보 취업정보 계약직 알바 인턴 주말김천 일자리 취업정보 채용공고

실시간 김천 일자리는 영업관리직, 유한킴벌리 직원, 자동차 정비기사, 물리치료사, 민간 간병인, 환경미화원, 주방 조리사, 급식지원 도우미, 헤어디자이너, 재택 부업, 건설현장 일용직 등이 있습니다.

민간 취업사이트의 경우 구직등록을 거치지 않아도 입사지원 할 수 있는데요. 따라서, 마음에 드는 구인기업이 있다면 작성한 이력서를 바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김천 공공근로, 희망근로, 공공일자리 채용공고

김천시청과 정부에서 지급하는 구직자 정부지원금을 확인하세요. 연소득과 근로기간에 따라 정부지원금 금리 및 지급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김천 공공근로 지원사업 채용공고

김천 공공근로 사업은 경제적 여건이 어려운 실직자와 저소득 일용직 근로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한시적 공공일자리입니다. 매년 2회(상, 하반기) 실시하고 약 3개월 동안 근무합니다.

  • 김천 공공근로 지원자격 : 만 18세 이상 실업자(일용근로자) 중 구직등록 완료한 자. 기준중위소득 70%, 재산 3억 이하인 자.
  • 김천 공공근로 사업분야 : 공공기관 업무지원, 공공시설 유지보수, 복지시설 업무지원, 공공행정 업무보조 등

김천 희망근로 일자리사업 채용공고

김천시청 희망근로 지원사업도 공공근로와 동일하게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돕고자 실시하는 공공일자리입니다. 매년 1~2회 실시하며, 약 2개월 동안 근무합니다.

  • 김천 희망근로 지원자격 : 만 18세 이상 건강보험료 기준중위소득 70% 이하, 재산 3억원 미만인 구직자
  • 김천 희망근로 사업분야 : 공공휴식공간 개선사업, 생활방역 지원업무, 농어촌 경제활동 지원업무, 공공업무 긴급지원, 풍수해 및 병충해 예방사업, 지자체 특성화 고유사업 등

김천시청 채용공고 게시판 공공근로 공기업 공공기관 일자리사업

전체 김천시 공공일자리는 김천시청 홈페이지 - 시정현황 - 시정소식 - 채용공고 게시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공일자리는 대체인력, 기간제 계약직, 인턴사원 위주로 모집합니다.

현재 김천 공공기관(공기업) 채용공고는 요양원 안전관리요원, 체육회 체력측정사, 공익직불제 이행점검원, 호두시험림 작업인부, 도시재생센터 연구원, 시청 환경미화원, 해바라기센터 간호사 등이 있습니다.

 

 맺으며

지금까지 김천시청 홈페이지, 김천 고용센터, 일자리센터, 대형 취업사이트를 통한 구직방법과 김천시청 일자리, 알바, 인턴, 공기업, 공공근로, 희망근로, 민간기업 취업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적극적인 일자리 창출사업에도 불구하고 전국 고용률은 하락세를 타고 있는데요. 되도록 다양한 취업사이트를 이용하셔서 남들보다 많은 일자리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김천시청 홈페이지

 

▼ 더 많은 일자리 정보 바로보기

[구미 일자리] - 구미시청 홈페이지 일자리 구인구직 (희망, 공공근로, 알바 채용공고)

[김천 노인일자리] - 김천 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민간업체 포함)

[상주 일자리] - 상주시청 홈페이지 일자리 채용 (고용복지센터, 알바, 교차로, 공공근로)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