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평군청 일자리센터 채용정보, 구인구직 사이트 모음


이 글에서는 양평 일자리센터, 양평군청 홈페이지,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서 공공근로, 단기 아르바이트, 일반기업 채용정보 및 구직지원금 정보를 알아봅니다.

기본적인 채용공고는 일자리센터와 홈페이지에서 구할 수 있지만, 원티드, 인크루트, 알바천국과 같은 대형 취업사이트를 함께 이용하시면 더욱 빠른 취업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채용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양평군청 일자리 센터 구인구직 정보

양평군청은 지속적인 고용 한파를 극복하기 위해서 희망일자리사업, 지역 공공일자리사업을 확대 운영하고 있으며, 청년 일자리와 노인일자리 창출에도 예산을 추가 편성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일자리가 늘어난다고는 하지만, 해당 정보를 찾지 못한다면 의미가 없습니다. 따라서, 최대한 다양한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여 모든 양평군청 일자리 정보를 찾아보겠습니다.

먼저, 양평군 구인구직 사이트 및 채용공고는 아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양평군청 일자리 찾는 사이트 바로가기

양평군 일자리 정보원티드, 인크루트, 구리교차로, 잡코리아, 양평 일자리센터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자리센터는 PC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양평군청 일자리 센터 구인구직 정보

양평 일자리센터는 일자리 제공 뿐만 아니라, 직업상담 및 취업알선, 취업지원 프로그램, 동행면접 등 각종 구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 채용정보는 일자리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접속방법은 글 하단의 링크를 이용하시거나, 인터넷에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접속 후 우리지역 채용정보 더보기 또는 좌측 상단 채용정보 메뉴로 이동합니다.

양평군청 일자리 센터 구인구직 정보

그리고 채용정보 검색 시 직종, 지역, 경력, 고용형태, 성별 등 자신의 조건에 부합하는 항목에 체크해줍니다. 모든 항목에 체크하실 필요는 없으며, 위 화면에 표시된 항목들만 설정해도 충분합니다.

직종은 1~3차 분류를 이용해 총 10개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분류로 찾기 어렵다면 키워드 검색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정규직 일자리를 찾으시는 분들은 고용형태의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계약"을 선택하세요.

양평군청 일자리 센터 구인구직 정보양평군청 일자리 센터 구인구직 정보

양평군청 일자리는 콩나물 재배 농장 직원, 안내데스크 도우미,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사, 요양보호사, 청소업체 직원, 간호조무사, 배달 대행 기사, 요식업 일자리, 굴삭기 운전자, 생산직 직원 등을 모집 중입니다.

전체 291건의 채용공고가 게시되어 있으며, 이전에 등록된 채용공고부터 차례대로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지원기간이 만기된 구인글은 삭제되기 때문입니다.

양평군청 일자리 센터 구인구직 정보

구인업체에 지원할 때는 기업정보, 지원자격, 근무환경 등을 모두 읽어보신 후 하단의 입사지원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만, 위와 같이 클릭이 안되는 채용공고도 있는데요.

이런 경우 전화, 방문접수, 이메일, 홈페이지 지원 등 다른 방법으로 지원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기업명을 인터넷이나 취업사이트(잡코리아, 잡플래닛 등)에서 검색하여 기업정보를 미리 숙지하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양평군 구인구직 사이트 모음 (일반 일자리)

대표적인 구인구직 사이트로는 인크루트, 원티드, 알바몬, 벼룩시장 구인구직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대형 취업사이트는 일자리센터 대비 2배 이상 많은 일자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양평군청 일자리 센터 구인구직 정보양평군청 일자리 센터 구인구직 정보

모든 취업사이트의 사용방법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본 글에서는 인크루트와 알바천국을 이용하며, 기본적인 사용방법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모바일에서는 전용 앱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먼저, 채용정보 -> 지역별 메뉴 -> 경기 지역으로 찾아 들어갑니다. 지역별 외에도 직종별, 근무기간별, 급여별, 기업분류별 등 다양한 조건 메뉴가 있으니 기호에 따라 이용하세요.

양평군청 일자리 센터 구인구직 정보

채용정보 검색설정은 직무, 지역, 고용형태, 우대사항 등 수십 가지가 있습니다. 양평 일자리센터와 동일하게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단기 알바를 찾는다면 고용형태의 알바를 선택하시고, 중장년 및 시니어 일자리를 찾는다면 우대사항의 시니어우대 항목에 체크합니다. 취업사이트에 따라 연령을 직접입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양평군청 일자리 센터 구인구직 정보양평군청 일자리 센터 구인구직 정보

양평군 채용공고는 식품 품질 관리원, 건축시공 안전관리자, 물류관리원, CU&GS25 편의점 알바, 마트 수산코너 직원, 동물 보호소 근무자, 택배 및 화물차량 운전원, 프로그래머, 부동산 중개인 등이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채용공고는 즐겨찾기에 등록해두셨다가 추후 한 번에 몰아서 지원하시는 것이 편합니다. 전화, 온라인, 방문 등의 방법으로 이력서를 접수하시면 되며, 온라인 지원 시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양평군청 홈페이지 공공근로 및 공공일자리

공공일자리, 공공근로사업 채용공고를 확인하시려면 양평군청 홈페이지를 이용하세요. 다만, 일자리사업은 대부분 기간제 근로자로써 채용됩니다.

 

양평군청 일자리 센터 구인구직 정보

양평군청 홈페이지 일자리종합포털 메뉴에서도 채용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구인구직 정보와 함께 공공일자리, 공공근로, 대학생 아르바이트 등을 포함합니다.

그리고 취업 및 창업에 도움이 되는 교육훈련도 실시하고 있는데요. 온라인 스토어 창업, 대형버스 운전면허, 요양보호사, 경비원 신임교육, 유튜브 편집 등 다양한 교육훈련이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양평군청 일자리 센터 구인구직 정보

양평군 공공일자리는 2021년 신중년 경력형 일자리사업, 치매안심센터 전문인력, 지방임기제 공무원, 건강복지센터 신규 인력,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직원, 근린공원 환경정비원 등이 있습니다.

공공일자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공고문 첨부파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속에는 상세정보와 함께 동봉된 이력서 지원 양식이 존재하니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양평군청 일자리 센터 구인구직 정보양평군청 일자리 센터 구인구직 정보

양평군청 공공근로는 매년 2회씩 나누어 진행합니다. 2021년 제 1단계 공공근로사업의 경우 2020년 11월에 모집하였으며, 제 2단계는 5~6월 경에 모집할 예정입니다.

마찬가지로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공공근로는 저소득층을 위한 한시적 일자리 개념이므로 재산 및 소득에 대한 지원자격이 존재합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 및 구직 지원금 신청하기

양평군청 일자리 센터 구인구직 정보

국민취업지원제도는 2021년부터 시행되는 구직자를 위한 복지제도입니다. 지원유형은 2가지가 존재하며, 유형별로 참여자격과 지원내용이 달라집니다. 각 유형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 l 유형 : 구직촉진수당과 취업지원서비스를 함께 제공합니다. 가구단위 중위소득은 50% 이하, 재산 3억원 이하, 최근 2년 이내 100일 또는 800시간 이상 취업경험이 있는 자를 대상으로 모집합니다.
  • ll 유형 : 취업지원서비스만 제공합니다. l 유형에 해당하지 않으며, 가구단위 중위소득 100% 이하 중장년층 등에게 지원합니다. 취업지원서비스로는 교육훈련 국비지원, 취업알선, 인턴십 등이 있습니다.

양평군청 일자리 센터 구인구직 정보

2021년도 기준 중위소득 환산표는 위 도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준중위소득 50%는 1인 가구 913,916원, 2인가구 1,544,040원, 3인 가구 1,991,975원을 기준으로 합니다.

ll 유형에 해당하는 기준중위소득 100%는 1인 가구 1,827,831원, 2인 가구 3,088,079원, 3인가구 3,983,950원을 기준으로 합니다. 여러분의 가구 수와 중위소득을 고려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내용 요약, 취업 관련 정보 더보기

지금까지 양평군청 일자리센터 구인구직 정보, 양평군청 공공근로, 대형 취업사이트 채용정보, 구직 정부지원금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확실한 것은 빠른 취업을 위해서라면, 다양한 구인구직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앞서 언급드린 사이트들만 활용하셔도 충분한 양의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양평 일자리센터

 

▼ 함께 읽어보면 좋은 취업 관련 글

[주변지역 채용정보] - 남양주시청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우리동네 일자리 찾기] - 동사무소 일자리 신청 방법 및 구인구직 사이트 모음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