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바천국 경남 김해 구인구직 및 취업사이트 총정리

알바천국 경남 김해 구인구직 정보

2021년 1월 고용동향에 따르면 취업자 수는 1년 전에 비해 약 100만명 감소하였으며, 이는 2000년 이후 최저 취업률을 기록했습니다.

현재 정규직 뿐만 아니라 알바 일자리도 크게 줄었는데요. 지금부터 알바천국과 다양한 취업사이트를 이용하여 경남 김해시의 모든 일자리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알바천국 경남 김해 바로가기 및 채용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알바천국 경남 김해 바로가기

실시간 김해시 알바정보알바천국 / 인크루트 / 잡코리아 / 알바몬 / 김해교차로 등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전용 어플(App)을 이용하세요.

 

알바천국 경남 김해 홈페이지

알바천국은 구직자의 편의를 위해 지역별, 직종별, 기간별, 우대채용별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글에서는 가장 기본적인 지역별 메뉴를 이용하겠습니다.

알바천국 김해 홈페이지 접속링크는 글 아래에 있으니 활용하시고, 모바일을 자주 사용하신다면 알바천국 앱을 다운로드 받아 활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알바천국 채용정보 검색설정

채용정보 메뉴에서 경남을 선택하시면, 위와 같은 추가 검색설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효율적인 검색을 위해 업직종과 성별, 연령, 근무기간 등의 항목을 더 선택해주세요.

본인이 중장년인 경우 연령을 40세 이상으로 설정하시고, 단기 알바를 구하는 경우 근무기간을 1주~3개월 등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알바천국 김해 구인구직 정보

※ 아래 채용정보는 현재와 다를 수 있으며, 자신의 검색조건에 따라서도 달라집니다. 따라서, 사용방법을 따라 자신만의 맞춤형 일자리를 직접 확인해보세요.

 

알바천국 경남 김해 구인구직 정보알바천국 경남 김해 알바 정보

알바천국 경남 김해 채용정보는 출장AS 알바, 배달원, 캠핑용품 매장관리, 다이소 파트사원, 식자재 포장, 편의점 매니저, 재택 단기 알바, 상담원, 보육교사, 방문교사, 단순 제조공장 생산직 등이 있습니다.

전체 2,097건의 채용정보가 있으며, 선택한 검색조건에 의해 개인마다 결과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채용공고 등록일을 오래된 순으로 정렬 후 차례대로 지원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알바천국 경남 김해 구인구직 방법

채용공고에는 모집조건과 근로환경, 지원방법 등 필요한 정보가 모두 적혀 있습니다. 다른 것보다도 알바를 구하는 기간에 맞는 직장인지 먼저 확인하세요.

그리고 우측의 지원하기 버튼을 이용해서 이력서를 접수하시면 됩니다. 이메일 및 전화 지원의 경우 채용담당자 정보란의 연락처로 지원하세요.

알바천국 경남 김해 지원하기알바천국 이력서 양식 예시

예를 들어서, 이메일 지원의 경우 위와 같이 진행됩니다. 제출할 이력서 양식은 자사양식과 알바천국 이력서 중에서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웬만하면 업체에서 제공하는 양식이 있는 경우 해당 양식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첨부된 지원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재첨부하시면 지원이 완료됩니다.

 

 알바천국과 비슷한 취업사이트 모음

더 많은 일자리 정보는 알바몬, 인크루트 등의 추가 취업사이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최대 2~3배 이상의 일자리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알바천국과 비슷한 취업사이트인크루트 경남 김해 홈페이지

알바천국만 이용한다면, 남들에 비해 많은 일자리 정보를 얻지 못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러가지 취업사이트를 동시에 이용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본 글에서는 알바몬과 인크루트를 사용하겠으나, 다른 취업사이트도 사용법은 같습니다. 먼저, 채용정보 메뉴에서 "경남" 지역을 선택합니다.

취업사이트 검색설정 방법 및 예시

경남 지역메뉴를 선택하면, 알바천국과 동일하게 채용정보 검색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여러분이 찾는 직종, 고용형태, 근무기간, 희망연봉 등을 적절하게 설정하세요.

검색설정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검색결과는 완전히 달라집니다. 여러분들도 직접 취업사이트로 이동하여 자신만의 일자리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알바몬 알바 채용정보인크루트 알바 채용정보

현재 경남 김해 아르바이트는 초중등 학원강사, 제과제빵점 알바, 주방보조 직원, 품질관리 사원, 자동차 영업사원, 마트 파트타이머, 요양보호사 계약직, 물리치료사, 안전감시단, 택배기사 등이 있습니다.

알바몬에는 총 617개, 인크루트는 724개의 채용공고가 있었는데요. 다른 취업사이트까지 포함한다면, 알바천국만 이용했을 때보다 2~3배 많은 일자리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취업사이트 알바 채용정보 확인방법

채용공고 화면구성은 조금씩 다르지만, 전체적인 내용은 똑같습니다. 기업정보부터 모집요강, 근무조건까지 꼼꼼하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입사지원 통계기능이 있다면, 어떤 지원자가 몇 명이나 지원했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내용 확인 후 입사지원 기능을 통해 이력서를 접수하세요.

 

 알바 직장정보 미리 알아보기

TIP : 최근에는 재택근무가 가능한 알바 일자리도 많습니다. 각종 부업 및 재능기부형 소일거리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알바천국 알바스토리 게시판 활용하기

직장에 취업했더니 근무환경이 척박하거나 알던 이미지와 달라서 금방 퇴사를 고민하게 될 수 있습니다. 또는 두 가지 이상의 직장 중 하나를 정해야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런 고민을 해소하기 위해 미리 직장과 직무에 대해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알바천국의 알바스토리 게시판에서 직작명, 직무명을 검색하면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바몬 알바토크 게시판 활용하기

알바몬 홈페이지에도 비슷한 기능이 있습니다. 알바토크 메뉴에 있는 알바경험담 게시판에서 원하는 내용을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각 취업사이트는 합격자료(이력서샘플, 면접족보)와 직장연봉 등의 취업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일자리만 찾지 마시고 다양한 자료를 함께 활용해보세요.

 

 마지막 요약 한마디

지금까지 알바천국 경남 김해 구인구직 정보 및 비슷한 취업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일자리가 많이 줄었다곤 하지만, 찾아보면 아직은 꽤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께서 명심하실 것은 알바천국만 이용하지 마시고 여러가지 취업사이트를 동시에 활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알바천국 홈페이지

 

▼ 함께 확인하면 좋은 일자리 소식

[우리동네 일자리정보] - 동사무소 일자리 신청 방법 및 구인구직 사이트 모음

[40대 이상 일자리] - 중장년 일자리 지원센터 사용방법

[김해 취업사이트 모음] - 김해 구인구직 사이트 모음 및 취업방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