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평 일자리 채용정보 / 구인구직 사이트 모음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나날이 가속화되는 산업자동화와 경기 침체가 맞물려 일자리 채용규모가 점점 줄어들고 있는 실정입니다. 당연히 이로 인해 가평군 일자리 구하기도 어려워졌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보다 많은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취업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대표적인 구인구직 사이트로는 가평군 일자리센터와 워크넷, 알바천국, 사람인, 잡코리아, 알바몬 등이 있는데요.

가평 일자리 최신 채용공고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평 일자리 게시판 바로가기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가장 먼저, 가평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기 위하여 가평군청 홈페이지를 이용하겠습니다. 인터넷 검색창을 통해 '가평군청'이라고 검색 후 위와 같은 사이트를 찾아 접속하시면 됩니다.

※ 다만, 이 글을 보고 있어서 검색이 귀찮으신 분들은 일단 글을 다 읽고 정보를 얻으신 후, 가장 마지막에 남겨둔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빠르게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가평군청 홈페이지로 이동하셨다면, 위에 표시된 분야별정보 메뉴를 누르시고 그 하위 항목인 일자리정보라는 서류가방 모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그러면 일자리정보 게시판에서는 크게 모집정보, 가평군일자리센터 이 두 메뉴만 확인하시면 되는데요. 일단 모집정보 게시판부터 확인해 보겠습니다.

가평 일자리 최신 채용공고에는 제과제빵점 아르바이트, 호텔 프론트 직원, 요양보호사, 요식업 주방일, 리조트 직원, 배달 대행 직원, 주차장 안내원, 청소원 등이 있습니다.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채용공고를 클릭하신 후 근무형태에서 정규직, 계약직 여부를 체크하고 고용보험, 퇴직금 여부 및 급여와 근무지, 준비서류 등을 모두 꼼꼼하게 체크하세요. 그리고 아래의 채용담당자 연락처로 전화나 문자로 지원하시면 됩니다. 지원 자체는 어렵지 않습니다.

다음으로는 가평군 일자리센터 사이트를 통해 일자리를 찾아 보겠습니다. 참고로, 일자리센터는 워크넷(Worknet)의 채용정보를 그대로 제공하므로, 될 수 있으면 워크넷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따라 오시기 바랍니다.

 

 가평 일자리 구하는 곳

더 많은 실시간 가평군청 일자리워크넷, 알바천국, 알바몬, 사람인, 잡코리아, 인크루트, 인디드, 원티드 등의 대형 취업 사이트를 통해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가평군 일자리센터(워크넷)에 접속하셨다면, 위에 표시된 우리지역 채용정보의 '더보기' 또는 상단 좌측 채용정보, 공채속보를 통해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채속보는 전국구 대기업과 공공기관 등의 채용정보만 다루며, 채용정보에서는 자영업 가게부터 중소기업, 중견기업 등의 폭넓은 채용정보를 다루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에는 주방일, 주유소 직원, 리조트 객실청소원, 일반 사무직 경리직 사원, 생산직 근로자, 용접원, 자동화기계 조작원, 요양보호사,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시설관리자, 제빵사 등이 있습니다.

위 채용정보는 지역만 가평군으로 설정했을 뿐, 다른 업직종이나 나이, 성별 등의 조건은 설정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에게 더 잘 맞는 50대 일자리, 중장년 일자리, 여성 일자리, 노인 일자리를 확인해 보세요.

여러분 기준에 맞는 일자리들을 확인하셨다면, 이제 그 회사에 지원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모집마감일이 얼마 남지 않은 공고부터 지원해야 한 곳이라도 더 많이 지원 가능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간단한 제목을 보시고서 마음에 드는 모집공고의 제목을 클릭합니다. 우측에는 그 기업에 대한 채용이력과 정보가 나오지만, 개인적으로 기업정보 확인원티드(연봉정보), 잡플래닛(기업후기)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음으로 지원자격과 고용형태, 복리후생, 근무조건 등은 아래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니 간단히 참고 정도만 하고 넘기세요. 그리고 아래의 워크넷 입사지원 버튼은 모든 정보를 다 검토하신 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모집요강에서는 모집하는 직무내용이 나옵니다. 특수한 상황이 있을 수 있다거나, 별도로 요구되는 능력이 기재되어 있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근무조건과 우대사항 역시 모두 꼼꼼히 체크합니다.

전형방법에서는 접수방법과 구비서류를 보셔야 하는데, 구비서류는 이력서(자기소개서)가 필수입니다. 해당 양식이 정해져 있지 않은 경우, 인터넷에서 무료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서 작성하시면 되겠습니다.

 

 가평 일자리 취업 사이트

※ 가평군 일자리센터의 정보만으로는 일자리 개수가 다소 부족합니다. 따라서 알바천국, 사람인, 잡코리아 같은 취업 사이트를 추가로 활용하셔야 더 유리합니다. 각 사이트로 이동하신 후 아래 사용법을 계속 읽어 주세요.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국내에는 정말 다양한 취업 사이트와 구인구직 어플이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 이번 글에서는 사람인 가평, 알바천국 가평 사이트에 대해서 사용법과 채용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사용할 사이트에 접속하셨다면 지역은 경기 가평군으로 선택하세요. 그리고 본인의 취업 희망 업직종을 선택, 나이와 성별, 희망 급여 및 근무시간까지 자세히 설정할수록 채용결과가 좁혀집니다.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가평 일자리는 생산공장 시설관리사, SW 프로그래머, 웹디자이너, 배달 대행 기사, 아이돌봄교사, 편의점 점원, 매장 관리 스태프매니저, 골프장 직원, 화물차량 운전기사, 재택 알바, 고객상담원 등이 있습니다.

만약 채용정보 결과 중 마땅한 일자리가 없다면, 앞서 설정하셨던 각종 검색 조건들을 하나씩 풀어가며 재검색하면 됩니다. 그리고 지원방법 자체는 위에서 설명드렸던 일자리센터 사용법과 거의 동일한데요.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모집조건에서 요구되는 연령, 성별, 경력, 학력에 본인이 부합하는지 확인하시고, 고용형태가 정규직인지 계약직인지 단순 아르바이트인지 확인합니다.

그리고 기타 우대사항, 제출서류와 지원방법을 확인하신 후 우측에 보이는 온라인지원, 이메일지원, 전화후방문 버튼을 클릭하여 지원하면 됩니다. 온라인지원 선택시 취업 사이트에서 이력서 양식까지 제공해줘서 편리합니다.

 

 가평군 공공일자리 사업 및 취업교육 정보

※ 취업시 다른 사람에 비해 유리하려면, 사업 분야와 관련된 자격증이 있거나 기술교육을 수료한 적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내일배움카드와 국비지원 교육에 대해 시간나실 때 찾아 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먼저, 워크넷 또는 HRD-NET에서는 구직자를 위한 훈련과정 교육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현재 실업자인 상태라면 구직자 훈련과정을, 직장에 근로하며 이직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근로자 훈련과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또한 해당 교육들을 좀 더 저렴하게 듣기 위해서는 내일배움카드 사용처, 국비지원 교육 대상인 학원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근 자주 거론되는 자격증으로는 요양보호사, 사회복지사, 조리기능사 등이 있습니다.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가평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마지막으로 가평군청에서는 구직자들을 위한 여러가지 일자리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공일자리부터 중장년일자리사업, 여성(경력 단절 여성 포함) 일자리 사업 등 다양합니다.

각 근로사업의 지원자격과 시행기간은 가평군청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고, 근로자 모집기간은 일자리센터로 문의하셔야 보다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가평 일자리 최신 채용정보 및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렸습니다. 여러번 언급드렸지만, 보다 많은 일자리 정보를 찾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취업 사이트들을 동시에 활용하셔야 유리합니다.

취업난이 심각해진 시기인 만큼, 낙방을 하더라도 너무 담아두지 마시고 또 다른 곳을 지원하시다 보면, 금방 노하우가 몸에 익어 원하는 곳에 취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가평군청 일자리 게시판

[주변지역 일자리] - 춘천교차로구인구직 최신회차 일자리정보

[주변지역 일자리] - 남양주시청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주변지역 일자리] - 포천시청 일자리 구인구직 최신 공고 모음 (일자리센터 포함)

[주변지역 일자리] - 화천군청 구인구직

[주변지역 일자리] - 양평군청 구인구직 홈페이지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