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천군청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정보

진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및 활용방법

구직자분들은 빠른 취업을 위해 다양한 매체를 통한 일자리 정보 습득이 필수입니다. 많은 취업 사이트가 있지만, 각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구인구직 사이트도 좋은 채용 매체인데요.

진천군청 구인구직 사이트는 진천군의 숨어 있던 일자리까지도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신 진천군 일자리 정보와 취업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진천군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우선 진천군청 홈페이지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진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및 활용방법2진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및 활용방법15
진천군청 홈페이지

인터넷 검색창에 '진천군청' 또는 '진천군 일자리'라고 검색하시면 쉽게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검색이 귀찮으신 분들은 정보를 충분히 숙지하시고 이 글의 아래쪽에 남겨둔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진천군청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상단 메뉴의 '주민Talk'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아래에 있는 '일자리센터'를 클릭하시거나, 그 아래의 구인 또는 구직 항목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진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및 활용방법3

어떤 메뉴를 클릭하여도 진천군 일자리지원센터 홈페이지로 이동하므로 상관 없습니다. 진천군 일자리지원센터는 진천군에 소재한 민간기업 및 공공일자리 정보를 모아둔 사이트입니다.

단순히 진천군 구인 공고만 확인하시지 마시고, 제가 해당 사이트를 어떻게 하면 100% 활용하여 더 빠르게 취업할 수 있을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구인 게시판부터 확인하겠습니다.

 진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

진천군청 구인게시판은 구인업체에서 진천군청 일자리정책과를 통해 채용공고를 올릴 수 있는데요. 따라서 어느정도 공인된 일자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진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및 활용방법4진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및 활용방법5
진천군청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진천군청 구인구직 최신일자리는 수학강사, 요양보호사, 어린이집 보육 교사, 청소부, 조리사와 주방보조, 배달기사, 기업 생산직, 사무직 및 경리직, 설비관리사 등이 있습니다.

제가 살펴본 결과, 하루에 적게는 10건 많게는 17건 가량의 새로운 일자리가 등록되고 있으므로 매일 수시로 접속하시어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자리 지원방법은 각 구인공고 제목을 통해 간단한 업무내용과 요구되는 최종학력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등록일 기준으로 최신 것부터 차례대로 확인하시고 마감일 유형을 통해 언제까지 모집공고가 유효한 지 확인하세요.

또한 평소에 지원하고 싶었던 직장이 있거나 하고 싶은 업종 또는 직종을 정하신 경우, 검색기능을 통해서 더 빠르게 일자리를 찾아보실 수도 있으니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진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및 활용방법6진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및 활용방법7
진천군청 구인구직 지원방법

진천군청 구인구직 지원방법을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위 공고는 모 어린이집의 보육 교사 구인 공고입니다. 가장 중요한 근무지 정보와 고용형태(정규직, 기간제근로자, 알바 등)를 먼저 확인합니다.

그리고 근무시간 및 요일, 급여조건을 확인한 후 우대조건(자격증, 경력, 학력 등)도 함께 체크하셔야 합니다. 복리후생과 직무내용의 상세한 기재사항을 모두 보신 후 지원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지원 접수방법은 마지막 접수기간 및 방법란을 참고하시고, 이력서 양식은 인터넷에서 무료 이력서 또는 자기소개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서 작성 후 제출하시면 됩니다.

진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및 활용방법8
진천군청 일자리 필터 활용하기

참고로 여러분이 지원할 만한 회사를 빠르게 찾기 위해서는 앞서 설명드린 필터를 적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필터의 모습은 위와 같이 생겼으며, 고용형태와 일자리 구분, 최종학력 및 경력사항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정한 후 검색 버튼을 누르세요.

진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및 활용방법9진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및 활용방법10
진천군청 일자리 공지사항

그리고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진천군청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열린마당' 메뉴의 '공지사항' 메뉴에도 몇 개의 채용정보가 등록되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구인 게시판에 비해서는 적은 양이지만, 전체게시물은 약 62개 이며 일주일에 1~2개 이상 업데이트되는 편입니다.

주로 대기업이나 공공기관의 특수직, 생산기술직, 돌봄서비스 직원 등이 올라오는데요. 해당 게시판은 민간기업 요청없이 진천군 일자리 지원센터가 자체적으로 올리는 모집공고가 등록됩니다.

또한 단순히 취업정보 뿐만 아니라, 경비교육 수강생, 취업박람회 소식 같은 구직자분들의 취업 경쟁력을 강화 시켜줄 수 있는 다양한 모집공고가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진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및 활용방법11
진천군 구인정보

지원방법 역시 동일한데요. 마음에 드는 제목을 클릭하시고 모집일정, 지원자격, 모집 직무소개를 모두 꼼꼼히 읽어 보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대기업, 공공기관은 이력서 지원 양식이 정해져 있으므로 해당 모집공고의 첨부파일에서 이력서 양식을 다운받아 사용하셔야만 합니다.

 진천군청 구인구직 이력서 등록하기

진천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에서 마땅한 일자리를 찾지 못하셨다면, 구직 게시판으로 들어가셔서 본인의 이력서를 등록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진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및 활용방법12
진천군청 구인구직 이력서 등록하기

구직 게시판은 위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는 게시판은 아닙니다. 다만,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등록을 해두시면 몇개 안되는 이력서 중 하나이므로 기업들이 더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일자리를 매일매일 찾아볼 수는 없으므로 이력서 하나만 잘 등록해 두시면 수시로 기업으로부터 지원 문의가 올 수 있습니다.

진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및 활용방법13

위 구직공고가 올바른 예입니다. 본인이 희망하는 근무지와 고용형태, 희망급여 등을 기재하시고 여러분의 경력 및 학력을 기재합니다.

자격증이나 타 업체에서 근무한 경험, IT 사용능력, 핵심역량과 포부 등을 자세히 적으시고 이러한 역량을 통해 본인이 어떤 일을 잘 할 수 있는 지도 간략하게 적어두시기 바랍니다.

진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및 활용방법14

구직공고 및 구인공고는 진천군 일자리지원센터를 통해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진천군 일자리지원센터는 구직자와 구인업체간의 취업중개를 해주기도 하고 구직자분들을 위한 무료 취업 상담서비스도 제공하오니 적극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진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및 지원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진천군청 홈페이지도 좋은 취업 사이트이지만, 알바몬, 알바천국, 사람인, 잡코리아, 워크넷, 교차로신문과 같은 대형 취업 사이트 및 구인구직어플을 함께 활용해야만 더욱 효과적입니다. 모두 원하시는 일자리에 취업하시길 기원합니다. 진천군청 바로가기

[취업] - 평택교차로구인구직 최신업데이트

[취업] - 청주교차로구인구직 신문그대로보기

[취업] -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최신정보

[취업] - 서천군청 구인구직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