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려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침체된 경기가 풀릴 생각을 안하면서 구직자분들이 일자리를 구하기가 갈수록 더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일수록 우리는 최대한 많은 채용정보를 빠르게 얻어야 하는데요. 지역별 숨은 일자리로 가득한 교차로신문 구인구직을 활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한려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한려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먼저 구인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한려교차로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포탈사이트 검색창에 한려교차로 닷컴을 입력하시거나, 교차로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만약 검색이 귀찮으신 분들은, 이 글의 아래 쪽에 링크를 남겨두었으니 정보 숙지 후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한려교차로 홈페이지는 통영, 거제, 고성교차로 신문을 통합 운영하고 있으며, 메인 화면에서 '한려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기능과 '인터넷 구인구직'을 통해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선 한려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메뉴로 이동하시면, 현재까지 발간된 모든 회차의 교차로신문이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일자리를 찾기 위해서는 최신회차를 포함해 최근 5회 분량의 신문을 차례대로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신문 그림을 클릭하시면 종이신문으로 보던 교차로 신문을 그대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한려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
한려교차로 신문의 구인구직면은 10page 부터 총 6면 분량으로 제공되며, 한 회차에 약 150개의 새로운 일자리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러니 꼭 수시로 접속하셔서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려교차로 일자리 지원방법은 구인란에 적힌 간단한 업무내용을 읽고 아래 기재된 연락처로 지원하시면 됩니다.
현재 한려교차로 신문의 최신 일자리는 기술 및 생산직 근로자, 학원 선생님, 현장 일용직, 조리원, 대리운전 및 납품기사 등이 있습니다. 업종 및 직종에 따라 자세히 구분되어 있으므로 여러분이 지원하고 싶은 업종을 찾아 먼저 읽어보세요.
만약 한려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기능이 불편하신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한려교차로 신문광고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종이신문에 적힌 내용을 인터넷으로 그대로 옮겨둔 것으로 가독성이 훨씬 좋았습니다. 고성, 통영, 거제 지역별 일자리로 구분되어 있으니 여러분이 희망하는 근무지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통영의 병원 채용공고를 선택했는데요. 총 10건의 새로운 일자리가 등록되어 있으며 지원자격과 근무조건을 꼼꼼히 따져본 후 아래 연락처로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지원하실 때에는 "한려교차로에서 보고 지원합니다."라는 문구를 함께 적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한려교차로 인터넷 구인구직(e-구인구직) 바로가기
만약 한려교차로 신문보기를 이용했으나 원하는 직장을 찾지 못하셨다면, 한려교차로 인터넷 취업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홈페이지의 중간에 있는 e-구인구직을 선택하시면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업종별, 지역별로 구인정보가 세분화되어 있으므로 여러분이 지원하고 싶은 회사에 맞게 필터를 설정하셔서 검색하셔야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 지원방법을 예를 들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한 요양병원의 조리사 구인공고입니다. 제목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상세 모집요강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급여수준 및 채용형태 등 근무조건과 지원자격을 꼼꼼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만일 지원 시 필요한 경력사항 또는 자격증이 있다면, 이것 또한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준비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그리고 아래로 내려가면 채용담당자 정보 및 접수방법이 나옵니다. 위 채용공고는 지원방법이 전화연락 또는 방문접수 2가지이므로 본인이 편한대로 지원하면 됩니다. 기재된 채용담당자 연락처로 전화 시 "한려교차로에서 보고 전화 드렸어요."라고 말씀해주셔야 수월한 문의가 가능합니다. 만약 이력서 제출이 필요하다면, 인터넷에서 무료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서 작성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한려교차로 구인구직 정보 및 지원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교차로신문도 물론 좋은 취업 사이트이지만, 사람인, 알바천국, 잡코리아, 워크넷 같은 다양한 채용정보 사이트 및 구인구직 어플을 동시에 활용하셔야 더욱 효과적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구직자분들의 빠른 취업을 기원합니다. 한려교차로신문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