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국 무료 콜택시 어플 추천 Top 5

외출할 때 무작정 택시를 기다리는 것보다 콜택시 어플을 통해 호출하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또한, 콜택시 어플 마일리지 등을 이용하면 택시비도 절약할 수 있는데요.

본 글에서는 전국 무료 콜택시 어플 추천 Top 5 바로가기, 예약 및 부르는 법을 알아봅니다. 콜밴, 장애인 콜택시, 반려동물 콜택시 등 원하는 택시를 찾아보세요.

콜택시 어플 앱 무료 전국 예약 콜비 장애인 모범 노약자 임산부 반려동물 가격 할인

- 목차

     

     콜택시 어플 바로가기

    📌 콜택시 어플 프로모션 및 할인코드 적용시 택시요금이 할인됩니다. 할인률과 적립금이 높은 콜택시 앱을 설치해 보세요.

     

     1. 우티(UT)

    우티 ut 콜택시 어플 앱 무료 전국 예약 콜비 장애인 모범 노약자 임산부 반려동물 가격 할인

    우티(UT)는 전세계적인 콜택시 회사 Uber의 한국 서비스입니다. 택시기사에게 목적지가 제공되지 않아 승차거부가 없고, 티맵과 연동된 교통정보로 도착시간과 예상요금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콜택시 종류는 UT택시, 중형택시, 모범택시, UT블랙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기적으로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합니다. 우티(UT) 프로모션 코드 적용시 택시요금 상시 15% 할인이 가능합니다.

    ✅ 우티(UT) 콜택시 호출하기

     

     2. 아이엠택시(I.M)

    아이엠택시 콜택시 어플 앱 무료 전국 예약 콜비 장애인 모범 노약자 임산부 반려동물 가격 할인

    아이엠택시(I.M)는 차량관리와 편의기능에 집중한 콜밴 서비스입니다. 와이파이와 태블릿을 무료로 제공하고, 공기청정기와 방역서비스, 사고발생시 보험처리도 100% 가능합니다.

    콜택시 종류는 전 차량 최신형 카니발을 이용하며, 서비스는 아이엠택시 화이트(최대 7인)와 하이블랙(최대 4인)으로 구분됩니다. 아이엠택시(I.M) 자동결제 이용시 상시 5% 할인이 가능합니다.

    ✅ 아이엠택시(I.M) 콜택시 호출하기

     

     3. 카찹(Chap!)

    카찹 콜택시 어플 앱 무료 전국 예약 콜비 장애인 모범 노약자 임산부 반려동물 가격 할인

    카찹(Chap!)은 국내 콜택시 및 콜밴 서비스를 종합한 이동수단 가격비교 플랫폼입니다. 카카오택시, 아이엠택시, 파파 등 일반 콜택시 및 콜밴 외에도 킥보드, 공유자전거 등을 전부 비교할 수 있습니다.

    종합 콜택시 어플이므로 콜택시 종류는 중형택시, 대형택시, 장애인택시, 반려동물택시 등 다양합니다. 상시 프로모션과 시즌성 할인쿠폰을 이용해 택시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 카찹(Chap!) 콜택시 호출하기

     

     

     4. 파파(PAPA)

    파파 택시 콜택시 어플 앱 무료 전국 예약 콜비 장애인 모범 노약자 임산부 반려동물 가격 할인

    파파(PAPA)는 장애인, 노약자, 임산부, 부상자 등 교통약자를 위한 콜택시 서비스입니다. 파파 택시기사는 기본적인 CPR 등의 응급처치교육을 수료해 안전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콜택시 종류는 G90 등 프리미엄 세단, 카니발, 스타리아, 휠체어 탑승이 가능한 특장차를 운영 중입니다. 신규가입 시 제공되는 할인쿠폰 및 상시 프로모션을 통해 택시요금 할인이 가능합니다.

    ✅ 파파(PAPA) 콜택시 호출하기

     

     5. 타다(TADA)

    타다 콜택시 어플 앱 무료 전국 예약 콜비 장애인 모범 노약자 임산부 반려동물 가격 할인

    타다(TADA)는 일반 콜택시 외에도 콜밴, 공항택시, 택시대절, 골프택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승차거부가 없고 원하는 시간에 탑승할 수 있는 콜택시 예약도 가능합니다.

    콜택시 종류는 중형세단, 고급세단, 콜밴, 공항택시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첫 이용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한 할인쿠폰으로 택시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 타다(TADA) 콜택시 호출하기

     

     콜택시 예약 및 호출하기

    📌 콜택시 예약은 앱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콜택시(콜밴) 예약이 가능한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사용방법을 따라하세요.

     

    콜택시 부르는 법은 모든 콜택시 어플에서 비슷하며, 콜택시 예약은 일부 어플에서만 가능합니다. 참고로 서비스 지역에 따라 콜택시 예약시 일반 호출에 비해 가격이 할증될 수 있습니다.

    택시요금 할증이 없는 콜택시 예약은 지역 내 공식 콜택시 앱을 이용하거나, 전화번호를 통해 예약해야 합니다. 단, 전화번호로 호출할 경우 콜비 1,000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콜택시 어플 설치 후 실행
    2. 택시종류(일반, 모범) 선택
    3. 출발지 및 목적지 입력
    4. 도착예상시간과 예상요금 확인
    5. 택시종류(중형, 대형, 콜밴 등) 선택
    6. 일반 호출시 '호출하기' 클릭
    7. 콜택시 예약시 '예약하기' 클릭
    8. 자동결제 등록설정(선택사항) 후 콜택시 호출

     

     + 실시간 인기글 더보기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