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포 고용센터 일자리 및 구인구직 사이트

군포 고용센터 시청 홈페이지 구인구직 일자리 취업 채용공고 알바 희망근로 시니어클럽

본문에서는 군포 고용센터, 군포시청 홈페이지, 일자리센터, 시니어클럽, 민간 취업사이트를 활용해서 군포 알바, 공공근로, 희망근로, 노인일자리, 공공기관, 민간업체 채용정보를 살펴봅니다.

참고로 고용센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구직등록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만약 하루라도 빠른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잡코리아, 군포교차로 등의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군포시청 일자리 채용정보는 아래를 통해 확인하세요.

 

 군포 고용센터 채용정보 확인하기

실시간 군포시 일자리 정보인크루트, 원티드, 알바천국, 군포벼룩시장, 일자리센터 등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군포 고용센터 홈페이지 취업지원 서비스 채용정보 검색설정

군포 고용센터는 채용정보와 취업지원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고용복지 전담기관입니다. 구직과정에서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면, 고용센터가 제공하는 취업지원 서비스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군포시 민간일자리는 고용센터 홈페이지 - 정보마당 - 채용정보 게시판에서 찾을 수 있으며, 공공일자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공공일자리 채용공고는 아래에서 별도로 다루겠습니다.

군포 고용센터 사용방법

일단 채용공고 상세검색에서 근무지역, 직종, 경력, 학력, 채용구분을 설정합니다. 군포 고용센터는 안양시 동안구, 만안구를 관할하고 있으므로 근무지를 군포시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근무지와 희망직종은 최대 5개까지 선택할 수 있으므로 넉넉하게 설정하세요. 당일 일당 일자리를 원하신다면, 채용구분을 '일용'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군포 고용센터 일자리 채용공고 구인구직 정보

현재 군포시청 일자리는 부품조립 생산직, 치매센터 요양보호사, 경리회계 사무원, 건설현장 안전관리사, 해외무역 영업사원, 간호조무사, 복지시설 사회복지사, 급식조리원, 보육교사 등이 있습니다.

군포시에는 전체 995건의 채용공고가 등록되어 있고, 1일 평균 30건 정도 올라옵니다. 등록일보단 마감일이 얼마 남지 않은 곳부터 확인 후 지원하시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군포 고용센터 채용정보 기업정보 확인 및 입사지원

지원할 기업의 지원자격, 고용형태, 근무조건을 확인하고 기업정보를 조사합니다. 기업정보는 별도의 인터넷 검색을 활용해서 인재상, 직무내용, 사업전망을 추가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군포 고용센터를 통해 입사지원하려면, 회원가입과 구직등록이 필요합니다. 구직등록은 워크넷 홈페이지와 고용센터 내방신청으로 가능하며, 등록완료까지 약 5일 정도 걸립니다.

 

 군포 구인구직 사이트 모음 (빠른 취업용)

민간 취업사이트는 구직등록을 하지 않고 즉시 입사지원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보다 빠른 취업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권장드립니다.

 

군포 구인구직 사이트 군포교차로 벼룩시장 알바몬 알바천국 워크넷 잡코리아

여러가지 취업사이트 중 알바천국과 안양교차로 구인구직을 이용했습니다. 만약 다른 사이트를 이용하더라도 구직절차는 크게 다르지 않으니 아래 과정만 잘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각 홈페이지 - 채용정보(구인정보) - 지역별 - 경기 - 군포시 메뉴로 접속하세요. 특정한 직종, 기업, 산업으로 취업을 결정하신 분들은 직종별, 산업별, 기업분류별 메뉴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군포 구인구직 사이트 채용정보 검색방법

채용공고 상세검색은 고용센터와 동일하지만, 더 많은 검색조건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희망하는 근무지, 업직종, 성별, 나이, 학력, 경력, 고용형태 등을 적절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군포 일자리 채용정보군포 구인구직 채용정보

실시간 군포시 일자리는 공부방 선생님, 배송대행 라이더, 업체 납품사원, 주방 찬모, 홀서빙 알바, 바리스타, 물리치료사, 용접 기술사, 음식점 알바, 바아문교사, 도서관 사서, 환경미화원 등을 모집 중입니다.

민간 구인구직 사이트는 복잡한 구직절차를 거치지 않고 이력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취업사이트가 제공하는 합격자소서, 면접족보, 기업분석자료 등을 적극 활용하세요.

 

 군포시 공공근로, 희망근로, 공공일자리

군포시청과 정부에서 지원하는 구직자 정부지원금을 알아보세요. 구직지원금, 취업장려금, 실업급여, 구직촉진수당 등이 있습니다.

 

군포시 공공근로 지원사업 채용공고

군포시 공공근로 사업은 연간 3회 실시하며, 1회당 약 100일 동안 근무합니다. 공공근로 신청방법은 주소지 관할 동사무소(행정복지센터)에서 방문 접수하시면 됩니다.

  • 군포시 공공근로 지원자격 : 만 18세 이상 근로능력자 중 합산 재산 3억원 미만, 기준중위소득 65% 이하 세대원
  • 군포시 공공근로 사업분야 : 공공서비스 사업분야(단순 인력지원, 급식보조, 도서관리), 환경정화 사업분야(공공시설물정화, 하천관리 및 정비, 공중화장실 관리, 해충표본조사 및 방역소독, 재활용품 선별작업)

군포시 희망근로 일자리사업 채용공고

군포시 희망근로 지원사업은 연간 2회 실시하고, 약 120일 동안 근무하는 일자리입니다. 공공근로와 마찬가지로 주소지 관할 동사무소에서 신청하며, 상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군포시 희망근로 지원자격 : 만 18세 ~ 만 65세 미만의 근로능력자 중 취약계층 (저소득층, 장기실직자, 한부모가정, 실직 또는 폐업을 최근에 경험한자 등)
  • 군포시 희망근로 사업분야 : 지역학교 방역업무, 공공기관 생활방역, 공공시설 업무지원 등

 

 군포 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 사업 안내

※ 군포시 노인일자리 모집공고는 연 1회만 공지됩니다. 만약 현재 모집기간이 아니라면, 다른 구인구직 사이트부터 이용하시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군포 시니어클럽 공익활동형 노인일자리 채용정보

군포 시니어클럽 공익활동형 노인일자리는 어르신들의 자기만족과 지역사회 공익증진을 목표로 실시하는 한시적 일자리입니다. 만 65세 이상 기초연금 수급자에 한하여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 공익활동형 노인일자리 사업분야 : 노노케어, 경륜전수활동, 공공시설 봉사활동, 실버급식도우미, 지하철 안내도우미, 스쿨존 교통지원, 클린깔끄미 등
  • 공익활동형 노인일자리 근무조건 : 주 2~3회, 일 3시간, 월 30시간 / 활동비 월 27만원

군포 시니어클럽 시장형 노인일자리 채용정보

시장형 노인일자리는 공동사업장을 운영하면서 수익창출을 목표로 하는 일자리입니다. 만 60세 이상 어르신 중 사업특성에 적합한 자를 참여자로서 모집합니다.

  • 시장형 노인일자리 사업분야 : 하눔 재봉틀 사업단, 할매정성 밥상, 에스빔 브런치카페, 군포 실버택배원, 택배인수도우미, 행복공동작업장 등
  • 시장형 노인일자리 근무조건 : 사업단별 운영규정에 따라 근무시간과 급여가 상이함.

군포 시니어클럽 사회서비스형 노인일자리 채용정보군포시 노인일자리 취업알선형 경비원 환경미화원 주방일 일용직 알바

사회서비스형 노인일자리는 어르신들의 경륜과 경력을 활용하여 사회적 도움이 필요한 계층에게 인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자리입니다. 만 60세 이상 사업특성 적합자를 모집대상으로 합니다.

또한, 취업알선현 노인일자리는 군포 시니어클럽과 연계된 구인업체로 파견을 보내는 일자리입니다. 만 60세 이상 어르신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업종과 관련된 경력이 있다면 우대됩니다.

  • 사회서비스형 노인일자리 사업분야 : 노인복지시설, 사회복지시설, 돌봄시설, 노인맞춤돌봄시설 지원업무, 시니어 컨설턴트, 시니어 연금가이드 등
  • 취업알선형 노인일자리 사업분야 : 사설업장 생산직, 주방인력, 경비원, 환경미화원, 바리스타, 주차관리원, 지하철택배 등

 

 맺음말

본문에서는 군포 고용센터, 군포시 일자리센터, 시청 홈페이지, 시니어클럽, 민간 취업사이트를 활용한 구직절차와 군포 알바, 희망근로, 공공근로, 노인일자리, 민간기업 취업정보를 알아봤습니다.

현재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취업 경쟁률로 인하여 일자리가 많이 부족한 실정인데요. 고용센터도 좋지만, 되도록 많은 구인구직 사이트를 활용하셔야 빠른 취업이 가능합니다. 군포 고용센터

 

▼ 더 많은 채용정보 확인하기

[안양시청 일자리] - 안양시청 일자리센터 채용공고 모음 (희망, 공공근로, 고용센터)

[수원시청 일자리] - 수원 고용센터 구인구직 채용정보 (실업급여, 취업사이트)

[의왕시청 일자리] - 의왕시 일자리센터 채용정보, 구인구직 사이트 총정리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