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광군청 구인구직 정보 및 취업사이트 모음

영광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센터 홈페이지 희망근로 알바 취업 채용공고

본 글에서는 영광군청 홈페이지, 일자리센터, 고용복지센터, 구인구직 사이트를 활용해서 영광 일자리 정보(알바, 희망근로, 공공일자리사업, 민간기업 채용공고)를 자세히 살펴봅니다.

참고로 일자리센터를 통한 입사지원은 구직등록을 완료해야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지금 당장 취업이 필요하신 분들은 잡코리아, 알바천국, 벼룩시장 등의 구인구직 사이트를 먼저 이용하세요.

우선, 영광군 일자리 구인정보는 아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광 일자리 찾는 사이트 바로가기

실시간 영광 일자리 정보잡코리아, 원티드, 벼룩시장, 일자리센터 등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채용공고 확인 시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영광군청 홈페이지 일자리 구인구직

영광군청 홈페이지는 필수적으로 이용해야 하는 구인구직 사이트이며, 영광군 민간일자리와 공공일자리 채용정보를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민간일자리 정보는 홈페이지 - 열린군정 - 구인/구직 메뉴에서 제공되며, 해당 메뉴는 영광군 일자리지원센터, 구인/구직 게시판, 영광군 워크넷 바로가기 3가지로 구성됩니다.

영광군청 홈페이지 구인구직 게시판

먼저, 영광군 일자리지원센터는 취업알선, 일자리 정보제공, 구직활동 지원사업을 실시하는 복지기관인데요. 일자리 정보는 영광군 워크넷 홈페이지와 연계하여 제공합니다.

그리고 구인/구직 게시판은 일반인이 직접 등록한 구인공고가 등록되는 곳입니다. 공인된 채용공고는 영광군 일자리센터(워크넷), 일반 채용공고는 구인/구직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영광군청 홈페이지 구인구직 정보 확인하기

※ 영광군 일자리지원센터는 모바일에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현재 모바일로 보고 계신다면, 다른 구인구직 사이트를 먼저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영광 구인구직 게시판 채용정보

첫 번째로 구인구직 게시판부터 살펴봅니다. 현재 영광군 일자리는 건설감리사무소 단순사무원, 요양원 대체인력, 요양보호사, 치위생사, 방문학습지 지도교사, 품질관리 생산직, 이마트 파트 알바 등이 있습니다.

전체 3,121건의 구인공고가 있지만, 마감된 공고를 제외하면 약 45건만 진행 중인데요. 가끔씩 부업, 고수익, 교육생 모집글 등 홍보성 게시글이 올라오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영광 구인구직 게시판 채용공고 지원방법

그리고 지원할 회사의 구인내용을 천천히 읽어보신 후 지원방법에 따라 이력서를 제출합니다. 이력서 제출은 보통 우편, 이메일, 전화, 내방접수 중 1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또한, 요양보호사 및 사회복지사, 연구직, 용접원 등 일부 직종은 채용 시 자격증이나 근무경력을 요구합니다. 해당 우대조건을 만족시키는 분들이라면 이력서 전형에서 가산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광군 일자리센터 채용정보

두 번째로 영광군 일자리지원센터(워크넷)를 이용합니다. 전체 84건의 채용정보가 존재하고, 1일 평균 3건 새롭게 등록됩니다. 채용정보 정렬방식은 마감일순(오늘~)으로 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실시간 영광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는 토목 경력직, 부품 품질관리원, 상담센터 상담원, 배달대행 라이더, 물류 택배기사, 간호조무사, 2교대 공장 주말 알바, 마트 점원, 편의점 알바, 바리스타 등이 있습니다.

영광군 일자리센터 채용정보 입사지원 방법

이력서와 면접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기업정보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야 합니다. 워크넷에 기재된 기업정보는 부실하므로 인터넷 검색과 취업사이트를 통해 추가적인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영광군청 일자리센터를 통한 입사지원 시 회원가입과 구직등록 절차가 필요합니다. 구직등록은 고용센터 방문신청 또는 워크넷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심사완료까지 5일 이상 소요됩니다.

 

 영광 구인구직 사이트 모음 (빠른 취업용)

민간 구인구직 사이트는 구직등록을 하지 않아도 바로 입사지원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빠른 취업이 필요하신 분들은 인크루트, 알바천국, 교차로 등을 우선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영광 구인구직 사이트 영광교차로 벼룩시장 알바천국 잡코리아 워크넷

영광군청 홈페이지와 일자리센터만으로는 채용정보가 매우 부족한 현실입니다. 그래서 잡코리아, 알바천국, 영광교차로(목포) 같은 영광 구인구직 사이트를 추가로 활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각 홈페이지 - 채용정보(구인정보) - 근무지별 - 전남 - 영광군 메뉴로 접속하세요. 근무지가 크게 상관없다면 직무별, 산업별, 학력별 등 다른 검색메뉴를 활용하셔도 됩니다.

영광 구인구직 사이트 사용방법

채용공고 상세검색에서는 직무, 경력, 학력, 고용형태, 우대조건 등 본인이 희망하는 채용조건을 선택합니다. 특히 우대조건에서 선택할 수 있는 성별 및 연령은 꼭 선택하세요.

해당 조건(성별, 연령)을 활용하여 영광군 여성일자리, 노인일자리, 중장년일자리 등 계층별 채용정보를 보다 쉽게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영광 구인구직 채용정보영광 일자리 채용 취업정보 알바 계약직 파트 주말 부업

현재 영광 일자리 채용공고는 굴삭기 운전기사, 화물차 일자리, 인력사무소 알바, 소축사 근로자, 편의점 직원, 회계경리직, 어린이집 보육교사, 쇼핑몰 관리원, 레스토랑 조리사, 학원지점장, 경비원 등이 있습니다.

구인구직 사이트는 구직등록과 같은 번거로운 절차가 없어서 빠른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또한, 각 사이트가 제공하는 기업분석, 이력서컨설팅, 면접컨설팅 등의 정보는 취업에 큰 도움이 됩니다.

 

 영광군 희망일자리, 공공근로, 공공기관 채용공고

영광군청과 정부에서 지급하는 구직자 취업지원금 정보를 확인하세요. 내가 받을 수 있는 지원금 또는 금리를 확인하고, 필요하신 분들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영광군 희망일자리 지원사업 채용정보

영광군 희망근로 지원사업은 취업취약계층을 위한 생계안정형 공공일자리입니다. 참여자 모집공고는 연 1회 공지되며, 약 90일 동안 근무합니다.

  • 영광군 희망일자리 지원자격 : 만 18세 ~ 60세 근로능력자 중 취업취약계층, 실직 또는 폐업한 자 등
  • 영광군 희망근로 사업분야 : 백신접종 지원사업, 생활방역 지원사업, 공공시설 환경정비 등

영광군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채용정보

영광군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은 상반기와 하반기 연 2회 실시하는 공공일자리입니다. 마찬가지로 취업취약계층 및 저소득층의 생계안정을 위한 일자리사업이며, 약 120일 동안 근무합니다.

  •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지원자격 : 만 18세 이상 근로능력자 중 기준중위소득 65%, 재산 3억 미만인 자
  •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사업분야 : 지역자원 활용형, 지역공간 개선형(산업단지 환경정화, 소공원 조성사업, 공공하수 환경정비 등)

영광군청 공공일자리 채용공고

영광군청 홈페이지 - 열린군정 - 고시/공고 게시판에서는 영광군 공공일자리 채용공고를 전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모든 채용공고가 기간제 근로자, 대체인력, 파트타임 일자리인 점 참고하세요.

현재 영광군청 구인구직 공공일자리는 상하수도사업소 검침원, 선별진료소 운영원, 아동복지교사, 마을공동체지원센터 기간제근로자, 아동통합사례관리사, 환경미화원 등이 있습니다.

 

 맺으며

이번 글에서는 영광군청 홈페이지, 일자리지원센터, 고용복지센터, 구인구직 사이트를 활용한 구직방법과 영광군 희망근로, 알바, 공공일자리, 민간업체 구인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영광군청과 정부가 합심하여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으나, 고용률은 여전히 하락 추세인데요.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되므로 되도록 빨리 일자리를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영광군청 홈페이지

 

▼ 더 많은 일자리 보기

[함평군 일자리] - 함평군청 일자리 최신 구인구직 정보 총정리

[광주 일자리] - 광주 서구청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일자리센터 및 취업사이트 모음)

[광산구 일자리] - 광산구청 일자리 구인구직 방법 및 취업사이트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