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즈니 체크카드는 SC제일은행에서 야심차게 내어 놓은 커스텀 체크카드입니다. 커스텀까지는 아닌지 모르겠지만..어쨌든 특이하고, 이쁘기때문에 그냥! 소지하는 분들도 많이 늘어나는 거 같아요. 디즈니 외에 '마블 체크카드'도 SC은행에서 내어 놓았는데, 열일하고 있나봅니다.

디자인만큼 혜택도 좋아야 승승장구하는 체크카드가 될텐데, 알아보도록 하죠.

 

당연히 연회비는 무료입니다.

 

 

현재 디즈니 체크카드는 위와 같이 3가지의 디자인으로 나왔고요.

체크카드 발급 시 통장도 발급하시면 통장의 디자인도 디즈니 그림이 삽입되어 있는 이쁜 통장+체크카드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카드와 통장의 그림 조합은 선택할 수 있으니 신중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사실 이 체크카드는 그림때문에 보게되어서, 디자인이 이 카드 뽐뿌의 80%를 자극하는데, 남은 20%를 혜택이 채워줄 수 있을 지 보시죠.

 

 

기본적인 혜택은 영화로부터 시작됩니다.

1500원 청구할인이 되는데, 월 2회/년 12회 한도로 가능하며, 인터넷 '예매'를 해야하는데 인터파크나 맥스무비, YES24 등의 경로를 통해 예매하시면 1500원까지 월 2회 할인이 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요새 영화값이 1만원인데 8500원에 보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교보나 YES24의 서적할인도 들어가고, 놀이공원 무료입장과 자유이용권 현장할인이 들어가는 것은 눈여겨 볼만 합니다. 특히나 전주시 동물원은 본인에 한하여 무료입장이고, 경주월드나 서울랜드의 경우에도 무료입장 혹은 50% 할인이 되네요.

에버랜드, 롯데월드, 한국민속촌 등에서 본인 50% 자유이용권 할인이 된다고 하니 이 부분은 타사 체크카드에 비해 좀 더 후한 혜택인 것 같습니다.

 

 

커피집은 스타벅스를 대상으로 20%, 월2회 월 최대 3천원까지 가능합니다. 즉, 6천원짜리 음료를 드셨다고 하면 1200원 할인이 들어가고, 월 2회까지 되니까 충분히 2회는 가능하겠군요. 좀 더 할인이 들어가지는 못하여 아쉽긴 합니다. 또한, 백화점과 대형마트 입점 매장은 할인 제외인데 이는 다른 체크카드도 비슷한 상황이 많으므로.. 무시하겠습니다.

 

 

환전과 해외송금 시에 환율 50%를 우대합니다.

이 부분은 약관이나 상품설명서를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사실 이 체크카드는 디자인과 소소한 혜택에 대해서만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카드는 디즈니와의 콜라보로 디자인!만 중요시 한 것같습니다. 지금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영화만 보아도 CGV나 롯데시네마 등에서 바로 할인이 안되고, 특별한 경로를 통해 예매 시 다른 체크카드보다 낮은 1500원 가량의 할인만 지원합니다.

게다가 다른 할인 한도들도 타사의 체크카드보다는 좀 낮네요.

 

괜찮습니다. 이 카드는 디자인으로 먹고 사는 카드니까요.

제가 이거 설명하려고 각종 공인 프로그램을 설치까지 했는데, 혜택이 얼마 없어서 좀 실망스럽긴 합니다.

 

오늘의 설명은 여기까지, 도움이 좀 되셨나요?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