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제도 구인구직 정보 / 일자리 사이트 바로가기

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날이 갈수록 일자리 수가 줄어들고, 구직자들의 취업난은 점차 심각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일수록 구직자분들은 최대한 많은 구인구직 사이트를 활용해 일자리 정보를 많이 얻어야만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거제도 취업사이트 하면 거사모만 떠올리시지만, 그 외에도 워크넷, 알바천국, 거제시청 홈페이지 등 다양한 사이트가 있으며 이 모든 사이트를 동시에 활용하셔야 유리합니다.

거제도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거제도 구인구직 바로가기

 

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우선, 거제시청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실시간 채용정보를 찾아 보겠습니다. 인터넷 검색창에서 '거제시청'이라고 검색하신 후 위와 같은 홈페이지를 찾아 접속해 주세요.

※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현재 검색이 힘드실텐데요. 검색이 번거로운 분들은 이 글의 마지막에 남겨둔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거제시청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상단 왼쪽에 있는 '일자리/경제' 메뉴를 클릭하시고 그 아래에 나오는 '채용정보' 메뉴 속의 '구인/구직'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정보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구인/구직 메뉴 속에는 거제시일자리부터 조선소 구인정보, 아르바이트, 워크넷 채용정보가 나오는데요. 모든 게시판을 다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제시일자리에서는 매주 괜찮은 채용공고를 거제시 일자리지원센터에서 선별하여 모아 올려두는 곳이며, 구인정보는 개인이 직접 채용공고를 등록하는 곳입니다.

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정보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거제도 구인구직 채용공고에는 기업 홍보 및 마케팅 기획 담당 직원, 아파트 전기과장, 회계 사무원, 요양보호사, 생활재활교사, 방문교사, 카페 바리스타, 비파괴검사원, 원양어선 선원, 사회복지사, 영양사 등이 있습니다.

만약 지원하고자 하는 일자리가 있다면, 기재된 채용담당자 연락처로 지원방법에 따라 지원하시면 되는데요. 지원방법이 '워크넷'인 경우는 워크넷(Worknet) 사이트를 통해서만 지원이 가능하니 미리 다운로드 받아두시기 바랍니다.

 

 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 사이트

더 많은 거제시 구인구직 정보워크넷, 알바천국, 잡코리아, 사람인, 알바몬, 인크루트, 거사모 등에서 더 쉽고 빠르게 구하실 수 있습니다!

 

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정보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국내에는 다양한 취업 사이트들이 존재하며, 사용방법은 다 비슷비슷합니다. 그리고 모든 취업 사이트들은 모바일 앱(워크넷 앱, 알바천국 앱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일자리를 찾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위 사이트는 워크넷 거제, 알바천국 거제 홈페이지인데요. 접속하신 후 희망근무지 설정은 경남 거제시로 하시고, 나머지 희망직종과 근무시간, 임금 및 경력여부에 대해서도 본인에게 맞게끔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정보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거제도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로는 발판설치 보조직원, 재가 요양보호사, 사회복지사 모집, 수산물 양식업, 경리직 및 행정사무원, 일반 생산직, 배달 대행 기사(라이더), 지게차 운전원, 화물차량 기사, 의류매장 직원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요식업 관련 주방일, 홀서빙 그리고 조선소의 단순 작업 근로자 등 다양한 일자리들이 많습니다. 따라서, 거제시청 홈페이지보다 이런 대형 취업사이트들을 먼저 활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회사에 지원하기 전에 그 회사가 어떤 곳인지에 대해서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은데요. 알바천국이나 워크넷, 잡코리아 같은 대형 취업 사이트들은 커뮤니티가 활성화되어 있어서 기업 후기까지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혹은 더 자세한 기업 정보를 찾고 싶으시다면, 잡플래닛, 원티드, 캐치와 같은 기업 후기 전문 사이트를 사용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기업에 대해 어느정도 조사가 끝났다면, 마음에 드는 공고를 눌러 채용정보를 확인하셔야 합니다.워크넷 입사지원 불가능이라고 되어 있는 것은 워크넷 앱을 사용하시면 활성화 되며, 회사에 따라 간혹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별도의 지원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급하신 분들은 지원자격부터 복리후생까지의 간단한 정보만 보고 바로 지원하셔도 됩니다.

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정보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약간 더 아래로 내려보시면, 상세 정보가 다 기재되어 있습니다. 특히나 모집요강에서의 고용형태가 정규직인지 기간제 계약직인지 확인하시고, 요양보호사나 사회복지사 같이 자격증이 필요한 곳인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머지 근무조건과 기타 우대사항에 대해서도 빠트리지 말고 확인 후 전형방법에 주목하세요. 접수방법은 전화, 방문, 팩스, 이메일 등이 있으며, 이력서 양식이 별도로 지정되지 않은 경우 인터넷에서 무료 양식을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거제도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 거제도 일자리 찾는 사이트 중 거사모, 한려교차로도 추천드립니다. 특히, 30대~60대 이상의 중장년 일자리여성 일자리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정보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거사모는 N사 카페 중 거제도 지역 커뮤니티입니다. 그리고 한려교차로는 유명 지역신문인 교차로신문의 거제도, 통영, 밀양지역 전용 사이트입니다.

이 두 사이트의 특징은 공공일자리나 대기업 채용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 자영업 가게와 중소기업, 단기 아르바이트(계약직) 등을 많이 다루고 있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중장년, 노인, 여성 대상 맞춤형 일자리가 보다 더 많습니다.

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정보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현재 거제도 구인구직 공고에는 건설현장 인력, 포장이사 직원, 미싱사, 중장비 운전기사, 판매 영업직종, 택배기사 모집, 요식업 주방조리사, 조선소 직원, 용접사, 태양광 구조물 설치 담당자 등이 있습니다.

교차로신문은 여러분이 이미 아시다시피 채용공고를 읽어 보시고 아래에 있는 연락처를 통해 직접 채용담당자에게 지원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거사모의 경우는 카페 가입 후 구인구직 게시판을 찾아 아래와 같이 공고를 눌러보세요.

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별다른 설명이 필요없어 보이는데요. 연락처를 공개적으로 적어두는 곳이 있는 반면, 위와 같이 쪽지로 지원문의를 받는 곳도 많습니다.

간단히 설명되어 있으므로 해당 직무가 여러분이 원하는 것이라면, 빠르게 지원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별도로 이력서 제출여부나 면접일정은 지원문의 후 안내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거제도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및 취업 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거사모 외에도 다양한 구인구직 사이트가 있으니, 여러 사이트를 동시에 활용하셔서 많은 일자리 정보를 얻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거제시청 홈페이지에서는 일자리센터를 통한 취업알선도 가능하기 때문에, 지원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은 일자리센터로 연락하셔서 도움을 받아 보셔도 되겠습니다. 거제시청 홈페이지

[주변지역 일자리] - 통영시청 구인구직 최신구인공고

[주변지역 일자리] - 창원 구인구직 사이트 모음

[주변지역 일자리] - 김해 구인구직 사이트 모음 및 취업방법

[주변지역 일자리] - 부산 구인구직 최신 취업 정보 및 일자리 사이트 모음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