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클타임 가격 / 효과 / 성분 / 후기 정보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성분 후기 알아보기

최근 인기를 몰았던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문우진 군이 키가 크기 위해 먹었던 키 성장 보조제가 있습니다. 바로 헬스&뷰티 전문기업 두드림에서 제조한 아이클타임이라는 영양제입니다.

아이의 키는 또래 사이에서의 소리없는 경쟁이며, 이는 곧 우리 아이의 자존감, 자신감과 직결되는 중요한 요소인데요. 주로 성장판이 열려있는 만 3세부터 17세까지 집중적으로 키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클타임의 가격, 성분, 효과 등의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효과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성분 후기 알아보기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성분 후기 알아보기
아이클타임 효과

아이클타임은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성장기 아이들의 키 성장 촉진에 효과가 있는데요. 단순히 키 성장뿐만 아니라, 기초 면역력과 필수 영양소를 함께 챙길 수 있는 복합적인 보조제의 역할도 합니다.

아이의 키 성장은 주로 성장호르몬이 발생하는 만 3세~12세와 성장 및 성호르몬의 복합적 요소로 성장하는 만 13세~16세에 대폭적인 성장을 하는데요. 이 시기에 아이클타임을 꾸준한 섭취를 하면 키 성장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성분 후기 알아보기
아이클타임 효과

아이클타임 효과의 주요 요소는 바로 주성분인 'HT042'이며, HT042는 황기, 가시오가피, 한속단에서 추출된 성분의 복합물을 말합니다.

이 HT042라는 황기추출물 및 복합물을 섭취&비섭취군으로 나누어 12주간 대조시험을 한 결과, 이 성분을 섭취한 아이들이 그렇지 않은 아이들에 비해 3.3mm 더 키가 커졌음이 확인되었습니다.

 아이클타임 성분

단순히 아이클타임 효과가 좋다는 것 보다는, 각 성분을 보고 더 자세한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성분 후기 알아보기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성분 후기 알아보기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성분 후기 알아보기
아이클타임 성분

주요 아이클타임 성분은 바로 황기입니다. 황기에서 추출된 Formononetin이라는 성분은 키의 성장과 촉진을 도와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앞서 그래프로 살펴 본 HT042에 황기추출물이 다량 첨가되어 있습니다.

또한, HT042의 다른 원료로는 가시오가피에서 추출한 Eleutheroside E 성분과 한속단에서 찾은 Shanzhiside methyle ester가 있으며, 이 원료들 역시 성장기 아이들의 키 성장 촉진에 도움을 준다고 밝혀져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성분 후기 알아보기
아이클타임 성분

이 외에도 비타민A, B1, B2, B6, C, D, E 영양소와 판토텐산, 엽산, 아연, 칼슘 등 우리 몸의 필수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비타민A는 눈건강, B군은 활력 및 피로개선, 비타민D군은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돕고 뼈를 형성하는 영양소입니다. 칼슘은 모두가 아시다시피 뼈와 치아 형성의 주 원료로 사용됩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성분 후기 알아보기
아이클타임 아이커 비교 함량표

아이클타임 성분을 보다 보기 쉽도록 효능과 구성 성분 함량을 표로 나타내었습니다. 게다가 대표적인 키크는 영양제인 종근당 아이커와 대표적인 성분은 비교를 해놓았는데요.

사실 두 제품의 자세한 성분함량은 알 수가 없어, 성분표에 표시된 항목만 함량(mg)을 표시했습니다. 따라서 간단한 참고용으로만 보시기 바라며, HT042의 성분은 같으므로 다른 필수영양소, 전해질 함량만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두드림 아이클타임 부작용

아이클타임 성분 자체가 식물성 원료와 천연재료를 원료로 사용한 건강 기능 식품이므로 큰 부작용은 없습니다. 그러나 소화 불량, 알레르기 반응의 사소한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며 부작용 항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1. 황기, 가시오가피, 한속단 등 각 재료에 대한 알레르기성 반응(발적, 발진, 가려움, 피부 붉어짐 등)
#2. 개인의 운동 유무, 다른 영양소 결핍 유무에 따른 효과 미미
#3. 개인의 성장판 열림&닫힘 차이에 의한 효과 미미
#4. 소화불량, 구토 등의 위장 장애

아이클타임은 하루 2회, 1회 당 1포(20g)씩 짜서 마시듯 섭취하면 되는데요. 비슷한 키 크는 영양제인 종근당 아이커는 1일 1회, 1회 당 1포이므로 아이커에 비해서는 하루 1회씩 더 섭취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다만, 아이클타임은 약간 블루베리 맛과 향을 가지고 있어 아이들에게 거부감이 없고 오히려 스스로 찾아서 섭취하게끔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참고로 식전 또는 식후는 상관없이 섭취하면 됩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 아이클타임 가격은 두드림 기업 정책상 대외비로 관리됩니다. 따라서 정확한 판매가격은 아이클타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교를 위해 종근당 아이커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커와 가격비교를 해보신 후 결정해 보세요!)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성분 후기 알아보기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성분 후기 알아보기
아이클타임 가격

우선 저는 기업 정책상 대외비로 관리되는 제품의 가격을 정확하게 알 수는 없습니다. 다만, 실제 복용 후기나 중고카페를 통해 대략적인 가격을 예상해 볼 수 있는데요.

어느 후기에 따르면 아이클타임 가격은 새 제품 기준 한 달 분에 25~30만원이라고 하는데요. 중고 가격도 약 15만원~20만원이 형성되고 있으며, 중고가는 정상가의 70%라고 가정하면 새 제품은 약 22~28만원이라고 예상할 수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성분 후기 알아보기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성분 후기 알아보기
아이클타임 가격

어떤 분에게는 이런 키크는 영양제 가격이 약간 부담될 수 있는데요. 돈만 쓰고 효과가 없으면 안되기 때문에 병원에서 성장판 검사를 통해 열려 있는지를 확인하고 복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아이커, 키즈텐 같은 비슷한 키 크는 영양제루미올라 같은 보조기구의 가격을 알아 보신 후 여러분에게 가장 합리적인 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앞서 알아본 가격은 제가 인터넷 정보들을 통해 예측한 가격이라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가격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확인 방법(판매처)

※ 새 제품 가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먼저 아이클타임 제품 홈페이지로 접속하세요.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성분 후기 알아보기
아이클타임 가격 확인 방법

각자 사용하시는 포탈 사이트 검색창에서 '아이클타임'이라고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브랜드 검색 광고가 나옵니다. 이 사이트만 공식적인 아이클타임 판매 사이트이며, 다른 유사 사이트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우측에 있는 무료상담 버튼 또는 아무 부분이나 클릭하시면 아이클타임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성분 후기 알아보기
아이클타임 판매처

홈페이지로 접속하셨다면, 가장 처음에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실텐데요. 가격을 확인하려면 무료 상담을 받으셔야만 합니다. 따라서 아이이름, 나이와 성별, 부모님 연락처를 기재한 후 상담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럼 추후 아이클타임 측에서 연락이 오고 우리 아이의 현재 성장 속도와 목표 키에 따라 필요한 수량을 상담해 줄텐데요. 이 때 아이클타임의 새 제품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만 확인하시려면, 적당히 상담을 받다가 빠져 나오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성분 후기 알아보기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성분 후기 알아보기
두드림 아이클타임 후기

오늘은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성분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을 드렸는데요. 간단한 실제 복용자의 후기를 요약하자면, 우선 건강식품임에도 맛있어서 아이들이 스스로 찾아 먹으려 하다보니 더욱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클타임 나이는 만3세~17세까지의 성장기로 정해져 있어서 성장호르몬과 함께 HT042 성분의 효과로 키 성장이 확실히 빨리 되는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1년 분량 구매시 "+1~2개월분 추가증정" 이벤트도 진행(*현재는 상이할 수 있음.)하여 경제적 부담이 줄었다는 후기도 있었습니다.

이렇듯 긍정적인 후기도 많았지만, 부정적인 후기로는 성장기의 아이들이기때문에 키가 큰 것이 단순 유전, 호르몬적인 부분인지 아이클타임 효과인지 애매하다는 의견도 있었습니다. 이 글을 통해 우리 아이 키 성장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은 특정 브랜드, 제품의 홍보 목적이 전혀 없으며, 오로지 정보 제공을 위한 글임을 밝힙니다.

※제품 사진 출처 : 두드림 홈페이지, 아이클타임 제품 홍보 사이트

[키크는 영양제] - 종근당 아이커 가격, 효과, 성분 등 핵심정리 (어린이 키 성장)

[비타민B군 영양제] - 삐콤씨 파워정 가격 및 삐콤씨 제품군 비교

[부모님 관절건강] - 관절보궁 가격 효능 후기 등 관절보궁 핵심정리

[부모님 관절건강] - 종근당 천관보 가격, 효능, 판매처 정보 핵심정리 (관절건강 천관보)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