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린토피아 세탁가격, 가격표 총정리

출범 당시 파격적인 세탁 가격으로 이목을 끌었던 크린토피아는 어느덧 이사갈 때 동네에 있는 지 확인까지 하는 없으면 안 될 편의시설이 되었습니다. 셀프빨래방의 귀찮음을 덜고 가격도 저렴해서 언제나 크린토피아는 빨랫감으로 가득하죠.

하지만 빨래감의 종류와 소재가 너무나도 다양하기때문에 방문 전 가격을 가늠하기가 힘든데요. 지금부터 이불 빨래, 드라이 클리닝, 신발 세탁 가격 등 크린토피아 세탁가격 소재별 가격표를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크린토피아 세탁가격 가격표 모음

 크린토피아 세탁가격 가격표 정리

크린토피아 세탁가격 가격표 모음1

먼저 크린토피아는 일반의류부터 와이셔츠, 운동화, 그 외 신발, 패딩, 코트, 이불 빨래와 가죽 및 모조 제품의 복원 서비스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 표는 크린토피아에 가면 볼 수 있는 일반요금표입니다.

일반 요금은 최소 가격이며, 실제로는 저 가격보다는 조금 더 받는데요. 예를 들어 셔츠 1200원은 아주 기본 셔츠만이고 두께나 소재, 장식 여부에 따라 가격이 올라갑니다. 로얄요금은 좀 더 꼼꼼한 다림질과 오염제거를 해주는 서비스이며 일반요금의 2배입니다.

 크린토피아 이불 빨래 가격

크린토피아 세탁가격 가격표 모음2

크린토피아는 이불 빨래도 가능한데요. 이불도 침대커버, 극세사이불, 오리털이불 등 소재가 다양하고 무게와 두께에 따라 요금이 천차만별입니다. 각 소재별로 두께에 따라 3천원~5천원 정도 증가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불 빨래 가격은 제 경험상에도 큰 겨울 극세사 이불이 3만원 이내였던 것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크린토피아 코인 워시 를 이용하면 불편하지만 조금 더 저렴한 이불 빨래가 가능합니다.

크린토피아 세탁가격 가격표 모음3

 크린토피아 드라이 클리닝 가격

크린토피아 세탁가격 가격표 모음4

크린토피아를 이용하는 직장인들의 80%는 셔츠나 정장을 세탁하기 위해서라고 생각합니다. 매일 빨아주지 않으면 누렇게 오염 및 변색이 되기 때문인데요. 일반 저렴한 셔츠라면 상관없지만, 고급 셔츠나 드라이가 필수인 제품도 많습니다.

그래서 맡기기 전에는 정장 자켓, 바지와 조끼도 마찬가지로 셔츠처럼 내부 안감에 붙어 있는 택을 확인해서 드라이 클리닝이 가능한 지 먼저 확인하셔야만 합니다.

드라이 클리닝 가격은 셔츠는 1200원, 정장은 5900원부터 시작하는데요. 해당 의류의 소재표에 붙은 세탁 방법에 드라이 클리닝이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결론적으로, 크린토피아 드라이 클리닝 가격은 해당 의류의 기본 세탁 가격과 비슷합니다.

 크린토피아 신발 세탁 가격

크린토피아 세탁가격 가격표 모음5크린토피아 세탁가격 가격표 모음6

신발은 운동화, 단화, 부츠 등 너무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가격을 단정하기 힘든데요. 스웨이드나 인조가죽 등 소재에 따라서도 그 가격이 위 표와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크린토피아는 운동화 세탁 시 드라이클리닝을 하면 용제에 의해 접착제가 녹을 수 있어 물세탁만 진행한다고 합니다. 구두(가죽 단화) 역시 원래는 세탁을 하지 않는 것이 좋지만, 특수 약품 처리를 통한 간단한 세척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운동화 가격은 4,900원부터 시작하며 스웨이드 제품이나 고급 가죽 신발은 22,000원부터 시작합니다. 다만 크린토피아에서는 고급 브랜드의 명품 신발 및 의류는 해당 브랜드의 AS센터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또한 천연 소재의 어그부츠는 20000원부터 크기가 커질수록 최대 30000원, 인조어그는 그의 30~40%가격으로 신발 세탁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크린토피아 세탁가격 가격표 모음7

 그 외(교복, 스포츠웨어, 무스탕, 모피 등)

크린토피아 세탁가격 가격표 모음8크린토피아 세탁가격 가격표 모음9

또한 무스탕, 모피류 세탁 가격은 위 가격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스탕은 모자 15000원, 자켓 36000원, 코트는 길이에 따라 39000~50000원이며 해당 세탁물의 두께와 장식여부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모피는 모자 15000원, 자켓 30000~42000원, 코트는 48000원~75000원입니다. 여우털이나 밍크, 토끼털 등 소재에 따라서 가격이 5천원씩 상승할 수 있습니다.

크린토피아 세탁가격 가격표 모음10크린토피아 세탁가격 가격표 모음11
그림이 잘 보이지 않으면 클릭하세요.

교복 세탁은 상의 2900원, 블라우스 2300원, 넥타이 700원, 셔츠 1200원 등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기능성 의류인 스포츠 웨어는 점퍼 11200원, 바지 9000원 등이며 자세한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역시 이 제품들도 장식여부, 옷감, 두께에 따라 최소 가격 대비 추가금이 요구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명품가방이나 패딩 가격 등 보다 자세한 가격을 아래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크린토피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크린토피아 할인 방법

크린토피아 세탁가격 가격표 모음12

크린토피아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 저렴한데 요일별 할인제도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니 꼭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매주 수요일은 드라이 클리닝 가격 7% 할인이며, 크린토피아 토요일 과 수요일은 이불세탁하는날로 이불 빨래 가격이 30% 할인입니다. 또한, 생일 등록을 하면 생일에 20% 할인까지 추가로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크린토피아 세탁가격 및 소재별 가격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자세히 전달해드린다고 이곳저곳 알아봤지만, 세탁물의 종류와 겉감 안감 소재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아서 자세한 가격은 근처 지점에 전화로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