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비국 (tvgook) 접속방법 새주소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평소에 즐겨보는 드라마나 예능, 영화 등의 티비 프로그램을 놓쳐 다시보기를 찾을 때가 있습니다. 케이블에서 유료 결제를 하면 다시 볼 수 있지만, 야외에서 심심풀이로 보고 싶은 경우는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료로 광고없는 다시보기가 가능한 티비국(tvgook) 새주소 접속방법과 시청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티비국 (tvgook) 바로가기

네이버와 구글 검색창에 티비국을 검색하시면 웹사이트가 나오기는 하지만, 공식사이트가 아니거나 이미 옛날 주소라서 접속이 불가능 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마이비누닷컴, 홍무비 같은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들은 수시로 주소가 막혀서 새로운 주소를 알아둬야만 합니다. 검색 후 상단 링크를 통해 접속 시 위 홈페이지가 나오면 제대로 들어간 것입니다.

매일 방영되는 드라마, 예능, 시사, 음악 프로그램 뿐 아니라, 최신 개봉된 영화도 실시간으로 업로드되고 있습니다. 티비국은 크게 최신업데이트와 랭킹 이 2가지 메뉴를 통해 티비 프로그램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최신업데이트는 오늘 혹은 어제 방영된 프로그램들이 많고, 랭킹은 인기순으로 정렬돼 있으니 볼 게 없으면 랭킹에서 골라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요즘 핫한 부부의 세계, 나혼자 산다, 도레미마켓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업데이트되고 큼직한 사진으로 한 번에 쉽게 찾을 수 있어서 사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티비국 (tvgook) 방송 보는법

여러분이 원하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표지 사진을 클릭해서 플레이어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티비국이 타 사이트에 비해서 좋은 점은, 몇 개의 배너광고만 있을 뿐 팝업 광고가 전혀 없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플레이어는 재생버튼을 누르면 자동재생되며, 왼쪽에는 시청 중인 프로그램 정보가 있고 오른쪽에는 지금까지 나온 모든 회차 정보가 있습니다.

정주행을 하시거나 못 본 회차가 꽤 된다면 해당 회차부터 차례대로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몇 번 실험해봤지만, 광고는 일절 뜨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시청 중인 콘텐츠 아래에서 연관비디오 정보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능을 보셨다면, 예능 프로가 인기순으로 나오고 드라마라면 드라마가 표출됩니다. 무한도전, 놀면뭐하니 등 최신 예능부터 인기 예능까지 골고루 업데이트 되는 사이트입니다.

티비국 (tvgook) 모바일

티비국 (tvgook)은 모바일에서도 광고없이 무료 다시보기 기능을 지원합니다. 접속방법은 PC에서와 똑같으며, 검색 링크를 통해서 쉽게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티비국 홈페이지가 나오면 정상적으로 접속한 것이며, 마찬가지로 최신업데이트 목록과 랭킹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역시나 시청 전 팝업광고는 전혀 나오지 않았으며, 시청하고 싶은 영상을 클릭하신 후 재생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영상의 우측 하단에 있는 설정 메뉴를 통해 재생속도와 루프(반복)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전체화면으로 볼 수도 있으며 이 때는 휴대폰의 가로세로 전환 모드를 이용하여 크게 시청하세요.

그리고 시청중인 컨텐츠의 상세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드라마 또는 예능, 영화 등의 프로그램이 언제 본방이 방영되는지, 주연과 감독 및 스토리에 대해서도 간략히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시청기록을 제공하여 언제든지 다시 시청할 수 있는 편의기능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만, 시청기록은 pc와 모바일이 연동되지는 않는 점 참고하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본인이 원하는 다시보기 방송이 있다면, 메인화면 우측 상단의 검색창을 활용해서 더욱 빠르게 영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부라고 치면 부부에 관련된 부부의세계, 사랑과전쟁 등 비슷한 키워드의 방송들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비국 (tvgook) 새주소 확인방법

티비국의 새주소는 매번 변경됩니다. 현재는 24번째 도메인을 활용하지만, 언젠가 막힐 경우 25번째 도메인을 활용할 것이고 그 이후에도 숫자를 하나씩 늘려가며 접속을 시도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tvgook은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의 공식 채널은 별도로 운영하지 않으니 허위 계정에 속지 마세요.

오늘은 티비국(tvgook) 접속방법 및 새주소, 시청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바일과 pc로 심심하실 때 언제든지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