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포교차로구인구직 최신구인공고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최신정보

안녕하세요! 취업시장의 문턱이 갈수록 높아져 많은 구직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일수록 여러분이 취업 경쟁률을 갖추려면, 알바천국, 사람인과 같은 대형 취업사이트뿐만 아니라 지역별 숨은 일자리정보를 얻을 수 있는 교차로신문의 구인구직란도 꼼꼼히 확인해야만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목포시민분들을 위한 목포교차로구인구직 최신채용정보와 지원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목포교차로구인구직 바로가기

목포교차로 홈페이지 접속하기

우선 목포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각자 쓰고 계시는 포탈사이트 검색창에 목포교차로를 입력해 나오는 홈페이지를 클릭하시거나, 앱 스토어에서 교차로 공식앱을 다운로드 후 목포로 지역설정을 해줍니다. 만약 검색이 귀찮다면, 이 글의 마지막에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 두었으니 정보를 숙지하신 후 이동하세요.

목포교차로 홈페이지의 다양한 메뉴를 통해 구인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먼저 신문의 구인공고를 확인하기 위해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신문보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목포교차로 홈페이지의 신문그대로보기 메뉴로 접속하기

그러면 위와 같이 목포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메뉴가 나옵니다. 현재까지 발간된 모든 회차의 목포교차로를 종이신문 모습 그대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구인/자동차 메뉴를 선택한 후 가장 최신 회차를 선택합니다. 만약 최신 회차에서 마음에 드는 직장을 찾지 못했다면, 최근 5회 분량을 차례대로 찾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목포교차로구인구직 일자리구하기

목포교차로의 종이신문 그대로보기를 활용합니다목포교차로 구인구직란을 확인합니다

목포교차로 최신회차를 선택해 봤습니다. 구인구직란의 분량은 11면이며, 한 면에 30개 정도의 채용정보가 수록되므로 300~350개의 일자리가 올라오는 것입니다. 현재 최신채용정보농촌인력, 생산직 및 현장직 사원, 건설현장 기간제 근로자, 요식업 주방보조 및 서빙 순으로 많습니다. 모집공고의 간략한 업무내용을 확인하고 아래에 있는 연락처로 전화 혹은 문자를 해서 지원하시면 됩니다. 연락 시 "목포교차로 보고 연락드립니다."라고 하시면 더욱 수월하게 채용이 진행됩니다. 참고로 위 공고 중 빨간 테두리의 공고들은 클릭 시 웹사이트로 이동해 더욱 자세한 모집요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목포교차로 신문줄광고 활용하기목포교차로 신문줄광고의 업종 카테고리 선택하기

만약 종이신문을 그대로 보는 것이 불편하다면, 목포교차로 신문줄광고 기능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까 확인하셨던 목포교차로신문의 정보를 가독성 좋게 웹사이트로 옮긴 것입니다. 업종 혹은 직종을 카테고리별로 세분화시켰으니 카테고리부터 먼저 선택하신 후 찾아야 합니다. 직장명을 알고 있다면, 검색기능을 활용하세요.

목포교차로 인터넷구인구직(e-구인구직) 활용하기

목포교차로 인터넷취업사이트 활용하기

만약 목포교차로 신문에서 마땅한 일자리를 찾지 못했다면, 추가적으로 인터넷 취업포탈사이트(e-구인구직)을 활용해 보세요. 목포교차로 홈페이지에서 상단 메뉴에 있는 '구인구직'을 선택하시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업종 카테고리 및 지역, 등록일자, 연령별로 상세히 나뉘어져 있으니 여러분에게 맞는 메뉴를 클릭하여 하나씩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목포시 일자리 구하기

목포시가 커서 그런지 정말 다양한 채용공고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대기업부터 중소기업, 자영업자까지 많은 회사가 있고 기간제 근로자와 단기알바, 정직원 등 모집형태도 다양합니다. 그럼 이제부터 지원하고 싶은 회사가 있다고 가정하고 지원방법을 자세히 알아 봅시다.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한 일자리구하는 방법목포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한 일자리 구하는 방법2

우선 구인공고의 제목을 클릭한 후, 모집형태(정규직, 계약직)를 확인하고 근무지와 지원자격을 보고 자격여부를 판단하세요. 그리고 아래의 담당자 정보 및 접수방법에 따라 지원하시면 되는데요. 이 회사는 채용담당자 연락처로 전화 혹은 문자를 하시거나, 근무지로 직접 방문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여기는 따로 이력서를 요구하지 않지만, 만약 이력서를 요구한다면, 인터넷에서 무료 이력서 양식을 다운받아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목포교차로구인구직 최신정보와 지원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교차로신문도 충분히 좋은 취업정보 사이트이지만, 사람인과 알바천국, 잡코리아 같은 대형 취업포탈과 구인구직어플을 동시에 활용해야 더욱 빠르게 취업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구직자여러분의 빠른 취업성공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포교차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