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취업시장은 아직까지 침체되어 있습니다. 본업뿐만 아니라 부업 및 아르바이트를 겸하기 위해서 갈수록 많은 사람들이 취업시장에 뛰어들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런 때일수록 취업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가지기 위해서 최대한 빠르고 많은 채용정보를 얻어야만 합니다. 사람인, 인크루트 같은 채용포탈과 알바몬, 알바천국 등의 구인구직 어플과 함께 지역 교차로 신문의 구인구직란에도 방대한 채용정보가 있으니 꼭 확인해야 합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원주교차로 구인구직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먼저 원주교차로 홈페이지에 들어가야합니다. 구글이나 현재 사용하시는 포탈사이트 검색창에 '원주교차로'를 입력하시고 나오는 공식 홈페이지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만약 검색하는 것이 귀찮으시다면, 이 글의 마지막에 바로가기 링크를 걸어 두었으니, 최신정보 및 지원방법을 숙지하신 후 이동하시면 됩니다.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종이신문으로 받아보던 교차로신문이지만, 이제는 인터넷으로도 종이 신문 그대로보기 기능을 지원하므로 굳이 구독하지 않아도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로 접속하시게 되면 위와 같은 메인 화면을 보시게 됩니다. 구인공고를 확인할 수 있는 곳은 크게 2군데로, 위 사진에서 보이는 상단 '구인구직'메뉴 혹은 우측 중앙의 '신문 그대로 보기' 메뉴입니다. 우선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를 선택해보겠습니다.

그러면 위처럼 새로운 화면으로 이동하며 지금까지 발간된 원주교차로 신문이 모두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최신 회차를 원하시는 분들은 맨 왼쪽 위의 'TODAY' 글씨가 붙은 사진을 이용하시면 되며, 만약 구인구직 정보에서 마음에 드는 직장을 찾지 못하셨다면 최근 7일 내의 회차는 확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

신문을 몇 장 넘겨보시면 위처럼 구인구직란이 나오게 되는데요. 회차마다 약간씩 다르지만, 약 8면 분량의 모집공고가 올라와 있으며 한 면당 50개 이상의 일자리정보가 있으므로 절대로 적은 양은 아닙니다. 원주교차로 최신일자리 정보로는 생산직, 건설현장 인부, 배달기사, 유흥 및 간호 쪽 일자리들이 많습니다. 본인이 희망하고 있는 업종 및 직종의 일자리가 있다면, 큰 카테고리 별로 모집공고가 나뉘어 있으니 관련 일자리들을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마음에 드는 일자리를 발견하셨다면, 구인공고에 적혀 있는 전화번호로 전화 또는 문자하시면 됩니다. 보통은 전화로 추후 면접일정을 잡아 면접을 보거나 간단한 전화통화로 합격여부를 알려줍니다. 구인업체에 따라서 이력서나 자기소개서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 때는 인터넷에서 무료 이력서 양식 또는 무료 자기소개서 양식이라고 검색하셔서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시면 됩니다.

만약 원주교차로 신문 구인구직란에서 원하는 직장을 구하지 못하신 분들은 또 확인하셔야 할 것이 있습니다. 아까 메인 홈페이지에서 보았던 상단 메뉴 중 '신문줄광고'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신문에 있던 일자리정보도 있지만, 교차로 홈페이지에서만 볼 수 있는 채용공고도 있으므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도 역시 구인구직 메뉴가 각 업종 및 직종에 따라 상세히 분류되어 있으니 일자리 검색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업종 카테고리를 누르시면 위처럼 원주교차로 인터넷줄광고와 신문줄광고가 나옵니다. 상세한 정보는 없으며, 각 회사에서 하는 업무 및 우대경력과 함께 회사 연락처가 명시되어 있습니다. 본인이 희망하는 일자리정보를 찾으셨다면, 적혀 있는 연락처로 문자나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지원하기 전에 꼭 근무지의 위치까지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원주교차로 내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한 곳 더 알려 드리겠습니다. 처음에 봤던 메인화면에서 상단의 '구인구직'을 누르면 위처럼 다른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전국 교차로 신문에 등록된 채용공고를 검색할 수 있으며, 원주교차로에서 이동하므로 원주 및 강원도 일자리를 먼저 보여줍니다. 화면 중앙에 있는 채용정보검색 및 알바정보검색을 보시면, 직종 및 지역별로 필터를 걸어 검색할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간단히 보여드리면, 왼쪽 사진처럼 직종은 모두 볼 수 있게 하되 원주시 정보만 보고 싶은 경우 근무지역 필터만 강원도-원주시 순으로 선택하여 검색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다양한 채용정보가 나오는데 하나하나 꼼꼼하게 읽어 보신 후 희망하는 회사 연락처로 연락하세요. 만약 본인이 아르바이트를 구한다면, 상단 메뉴에 있는 알바정보로 넘어가셔서 똑같이 이용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원주교차로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교차로 신문에서도 방대한 양의 취업정보를 제공하고 있지만, 보다 더 빠르고 많은 일자리 정보를 얻기 위해서 사람인, 알바몬, 알바천국, 인사이트, 워크넷과 같은 대형 취업사이트 및 구인구직 앱을 이용해야 합니다. 취업 불황기에는 많은 채용정보가 결국 경쟁력이기 때문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의 빠른 취업성공을 바랍니다. 원주교차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