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를 구하기 힘든 요즘, 많은 구인구직 어플과 취업 포탈사이트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 지역별 교차로신문들은 교차로 구인구직을 이용해 해당 지역의 수많은 일자리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불과 몇 년전까지만 해도 종이신문에 있는 구인구직란을 보고 일자리를 구하곤 했었는데, 이제는 인터넷으로도 신문 그대로보기가 가능해 굳이 종이신문을 구독하지는 않아도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전주교차로구인구직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주교차로구인구직 바로가기

우선,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려면 전주교차로 홈페이지로 이동해야 합니다. 각자 사용하시는 포탈사이트나 구글의 검색창에 '전주교차로'라고 입력하신 후 나오는 전주교차로 공식홈페이지를 클릭해 주세요. 만약 검색과정이 귀찮으신 분들은, 이 글의 맨 마지막에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이용방법을 충분히 숙지하신 후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전주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오른쪽 위와 같은 메인 화면을 보시게 됩니다. 구인구직 신문란을 확인할 수 있는 경로는 크게 2군데가 있는데, 현재는 오른쪽 아래의 오늘 신문보기 메뉴가 오류로 막혀있었습니다. 따라서 상단 메뉴 중에서 교차로신문이라는 메뉴를 선택하여 이동합니다.

이동하셨다면, 다시 한 번 상단메뉴 중에서 신문그대로보기 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래에 있는 줄광고의 구인구직란은 종이신문과는 별개로 올라온 한 줄짜리 광고들이므로 굳이 신문으로 확인하고 싶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의 줄광고 분류별 보기를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문그대로보기를 선택하셨으면 위와 같이 현재까지 발행된 전 회차의 전주교차로 신문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 신문은 왼쪽에 가장 크게 표시되며, 만약 해당 회차에서 마음에 드는 채용공고를 찾지 못하셨다면 최근 7일분의 신문까지는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보고싶은 회차를 선택하시면 위 오른쪽 사진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주황색 PDF구인을 눌러 파일로 다운로드 받아서 보셔도 되지만, 노란색 구인 버튼을 누르시면 별도 프로그램 설치없이 웹페이지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전주교차로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및 지원방법

전주교차로구인구직으로 이동하시면 위처럼 종이신문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일자리로는 대리기사, 배달기사, 학원강사, 간호사, 이삿짐센터 직원, 홀서빙 직원 모집공고가 많았습니다. 전주교차로의 구인구직란은 총 12면의 지면을 차지하고, 한 면에 약 50개 이상의 채용공고가 있으니 매 회차마다 600개의 일자리가 올라오는 셈입니다. 다만, 날마다 약간씩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바랍니다.

만약 본인이 희망하는 업무 및 직종이 있는 경우, 신문의 구인공고에서는 간략한 설명만 적어 놓았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적혀 있는 연락처로 문의해야 합니다. 문의를 하시면 추후 면접일정을 잡거나, 유선으로 간단한 면접을 한 후 합격여부를 알려줍니다. 또한, 회사에 따라서 이력서나 자기소개서를 요구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 경우엔 인터넷에 무료 이력서 양식을 검색하신 후 다운로드받아 작성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신문지면에서 본인이 희망하는 업종 및 직종을 찾지 못하셨다면, 아까 위에서 말씀드렸던 줄광고 다시보기란도 확인해주시면 좋습니다. 한 줄짜리로 올라오는 구인공고들을 보시고 오른쪽에 적혀 있는 연락처로 전화 또는 문자로 지원하시면 됩니다. 구인란뿐만 아니라 구직란을 이용하시려면 본인의 간단한 이력사항과 희망직종을 적어서 올리시면 되며, 구직공고를 올리기 위해서는 전주교차로에 광고등록신청을 해야 하오니 참고바랍니다.

오늘은 전주교차로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종이로 즐겨보던 전주교차로의 신문그대로보기 기능을 활용하여 집에서도 편하게 구직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명심해야 할 것은, 전주교차로만 활용하시지 마시고 다른 알바몬, 알바천국, 사람인, 워크넷과 같은 취업포탈사이트 및 구인구직어플을 동시에 활용하셔야 더욱 빠르고 많은 채용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의 빠른 취업성공을 기원합니다. 전주교차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