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인제군청 구인구직

경기가 계속 악화됨에 따라 청년들은 단기 알바를 구하고 중년층은 기간제근로 혹은 부업 등의 일거리를 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취업난을 해소하기 위해 각 지자체는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인제군청 구인구직을 사용하는 방법과 구인구직 지원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제군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우선 인제군청 일자리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인제군청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인제군청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각자 사용하시는 포털사이트나 구글에 접속하시어 인제군청이라고 검색하시어 나오는 인제군청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줍니다. 만약 검색하시는 것이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위에 제가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메인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제군 홈페이지

인제군청 사이트에서는 구인구직뿐만 아니라 온라인민원과 주민들끼리 중고제품을 사고 파는 생활장터도 이용하실 수 있으니 시간나실 때 쭉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구인구직 메뉴를 찾아보겠습니다.

인제군청 구인구직

메인화면 상단 메뉴 중 가장 왼쪽의 참여마당에 마우스를 올려두시면, 구인구직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하시면 위 오른쪽 사진처럼 인제군청 구인구직 정보가 나옵니다. 우리는 여기서 인제군청의 최신 일자리정보를 보고 취직을 하거나 직원을 모집하시면 되는 겁니다.

인제군청 구인구직 지원방법

그렇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구인구직 지원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제군청 모집공고

현재 인제군청 최신 일자리정보 택배나 배송기사, 라이더나 식당 조리사, 편의점 등 다양한 구인정보가 올라오고 있으니 본인 환경에 맞는 공고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생각보다 사이트가 활성화되어 있어 다른 구인구직 어플과 함께 사용하시면 더욱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인제군 일자리구하기

만약 본인이 원하는 희망직종이 따로 있다면 검색창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한 번 편의점으로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그런데 전체 구인공고 목록에서 씨유 모집공고가 있음에도 '편의점'으로 검색하면 오로지 제목에 '편의점'이라는 단어가 들어가야 검색이 됩니다. 따라서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인제군청 최신일자리

각각 조리사 구인과 라이더 지원공고입니다. 정해진 이력서 양식은 보통 없으며, 있을 경우 맨 아래쪽에 첨부파일이 별도로 들어가 있습니다. 만약에 위 모집공고들처럼 첨부된 지원양식이 없고 전화번호만 있다면 해당 번호로 전화를 해보시면 됩니다. 다만, 단지 유선만으로 면접을 진행할지 유선으로 지원방식을 다시 설명해줄 지는 모두 다르니 연락을 해보셔야만 알 수 있습니다. 입사지원서 양식이 필요하시면 인터넷에 있는 아무 양식이나 다운받아서 작성하시면 되겠습니다.

인제군청 공공일자리

해당 게시판에는 주민들끼리의 구인구직뿐만 아니라 인제군청 내 공공일자리도 구인하고 있습니다. 이는 인제군 내의 공공기관 혹은 지자체에서 기간제근로 혹은 계약직, 정직원으로 채용하는 것입니다. 공공기관 채용의 경우 대부분 정해진 지원서양식이 있습니다. 위 사진의 장애인복지협회 채용 공고의 경우에도 첨부파일로 입사지원서 양식이 있습니다. 이를 작성하시고 지참 후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인제군청 취업네트워크

인제군청에는 구인구직게시판 뿐만 아니라 취업네트워크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는 구직자의 직업훈련이나 자격증 정보를 제공하여 구직자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인크루트나 워크넷 사이트 주소 등 다양한 취업사이트 정보를 알려주니 모두 접속하셔서 더욱 다양한 모집공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인제군청 구인구직 사용법과 지원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단순히 이 구직구직게시판만 이용하시지 마시고 취업네트워크 속의 다양한 취업사이트를 함께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알바몬, 알바천국 등의 구인구인 앱도 같이 사용하여야 빠르게 공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구인공고를 한 군데만 내지않고 여러 사이트에 동시에 올리기때문입니다. 그럼 모두 원하는 일자리를 쉽게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