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창군청 홈페이지 일자리 및 구인구직 사이트

평창군청 홈페이지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고용센터 워크넷 시니어클럽 알바

본 글에서는 평창군청 홈페이지, 일자리센터(워크넷), 시니어클럽,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서 평창군청 일자리사업, 노인일자리, 알바, 공공근로, 민간기업 채용공고를 알아봅니다.

참고로 홈페이지와 일자리센터를 사용하려면, 구직등록을 완료해야 합니다. 만약 빠른 취업을 원하신다면 잡코리아, 평창교차로, 알바천국 등의 취업사이트부터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평창군청 일자리 취업정보는 아래를 통해 확인하세요.

 

 평창군청 일자리 찾는 사이트 바로가기

실시간 평창군청 일자리인크루트, 알바천국, 벼룩시장, 원티드, 잡코리아, 일자리센터 등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평창군청 홈페이지 구인구직 게시판 주로 바로가기

평창군청 홈페이지는 구직자의 편의를 위한 공공일자리 및 민간일자리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평생교육, 정부지원금, 부동산 등 생활복지 정보도 많으니 적극 활용하세요.

평창군 일자리 정보는 홈페이지 - 분야별정보 - 경제 및 일자리 메뉴에서 제공됩니다. 일자리를 찾기에 앞서 되도록 모바일보다 PC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평창군청 구인구직 게시판 채용공고

경제 및 일자리 메뉴로 접속하시면, 평창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이 보입니다. 채용정보(구인구직) 게시판은 공공일자리 채용정보, 워크넷 홈페이지에선 민간일자리 채용정보를 제공합니다.

평창군 공공일자리 채용공고는 평창노인복지센터 생활지원사, 생상직팀장, 메밀특산단지 생산직, 우피관리 품질팀원, 요양보호사, 어린이집 보육교사, 과학기술연구원 계약직 등이 있습니다.

 

 평창군 일자리센터 채용정보 확인하기

※ 일자리센터(워크넷) 홈페이지는 PC에서만 접속할 수 있습니다. 만약 모바일을 이용하고 계신다면, 다른 구인구직 사이트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평창군청 홈페이지 일자리센터 워크넷 사용방법

평창군 일자리센터(워크넷) 홈페이지의 채용정보 상세검색 메뉴입니다. 원하는 직종, 지역, 고용형태, 경력, 우대자격증, 기업분류 등 26가지 채용조건을 설정하세요.

정규직 일자리는 고용형태 - 기간의 정함이 없는 근로계약, 계약직 일자리는 기간의 정함이 있는 근로계약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계약직이란 아르바이트, 인턴, 대체인력 일자리 등을 뜻합니다.

평창 일자리센터 채용정보 구인구직 정보

현재 평창군청 일자리 구인공고는 동물원 시설관리직, 물류분류 작업자, 복지센터 조리원, 정육점 직원, 사회복지사, 물리치료사, 환경미화원, 아파트 경비원, 카페 바리스타, 운전직 등이 있습니다.

전체 구인공고는 224건이며, 하루 평균 5~6건 새롭게 등록되는데요. 구인공고는 되도록 마감일순(오늘~)으로 정렬 후 마감일이 가까운 곳부터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평창군청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

공고문은 채용정보(지원자격, 고용형태, 근무조건)와 기업정보로 구성됩니다. 본인의 역량이 지원자격에 부합하는지는 채용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더욱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업정보는 부실하기 때문에 인터넷 검색으로 더 찾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업 홈페이지, 취업사이트, 인터넷 자료들을 토대로 구인기업의 인재상, 직무역량, 사업상황 등을 조사하세요.

평창군 일자리센터 워크넷 구직신청

이력서 양식과 서류 준비물은 전형방법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대부분 자유양식으로 이력서를 작성하지만, 위와 같이 지정된 양식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평창군청 일자리센터에서 입사지원하려면, 회원가입과 구직등록이 필요합니다. 구직등록은 고용센터에 방문하거나 워크넷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등록에는 약 5일 소요됩니다.

 

 평창군청 구인구직 사이트 모음 (빠른 취업용)

민간 구인구직 사이트는 구직등록을 하지 않아도 바로 입사지원 가능합니다. 빠른 취업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평창군청 구인구직 사이트 알바천국 원주교차로 벼룩시장 워크넷

평창군청 홈페이지와 함께 민간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한 평창군 일자리 정보를 찾아봅니다. 본문에서는 원주교차로 구인구직과 잡코리아를 이용했습니다.

일단, 각 사이트 홈페이지 - 채용정보(구인구직홈) - 지역별 - 강원도 - 평창군 메뉴로 접속하세요. 만약 생각해둔 직종, 기업이 있는 경우 직무별, 기업형태별, 산업별 메뉴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평창군청 구인구직 사이트 사용방법

채용공고 상세검색은 일자리센터와 비슷하지만, 채용조건을 연령, 성별까지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여 평창군 노인일자리, 여성일자리, 중장년일자리, 청년일자리 등을 쉽게 찾아보세요.

평창군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평창 구인구직 채용공고 취업정보

현재 평창군청 구인구직 정보는 숙박시설 관리자, 청소원, 매장관리자, 편의점 알바, 스키장 알바, 일용직 근로자, 생산공장 생산직, 홀서빙, 간호조무사, 방사선사, 택배기사 등이 있습니다.

대형 구인구직 사이트의 장점은 별도의 구직절차가 없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지원하고 싶은 기업이 있다면 바로 이력서를 제출해 보시기 바랍니다.

 

 평창 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 사업 안내

※ 평창 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사업 모집공고는 연 1회만 공지됩니다. 모집시기를 놓친 경우 다른 구인구직 사이트부터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평창 시니어클럽 평창군 노인일자리사업 사회공헌형 채용정보

평창 시니어클럽은 만 60세 이상 어르신들의 생계안정을 위해 노인일자리 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 중 사회공헌형은 문화재관리지원사업, 다문화가정지원사업 2가지 운영 중입니다.

  • 평창군 노인일자리 사회공헌형 지원자격 : 만 65세 이상 기초노령연금수급자

평창 시니어클럽 평창군 노인일자리사업 시장형 채용정보

또한, 시장형사업은 오대산 영농사업단, 문화사업단, 유통사업단 3가지를 운영 중이며, 사회공헌 목적보단 수익창출에 비중을 둔 노인일자리 사업입니다. 모집인원은 사회공헌형 대비 적습니다.

  • 평창군 노인일자리 시장형 지원자격 : 만 60세 이상 어르신(직종 유경력자 우대 가능)

 

 맺으며

이번 글에서는 평창군청 홈페이지, 일자리센터(평창 워크넷), 시니어클럽,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한 구직절차와 평창 알바, 노인일자리, 공공근로, 노인일자리, 민간기업 채용공고를 알아봤습니다.

고용률이 저조한 상태에서 취업하려면, 일자리를 많이 찾아 보는 수밖에 없습니다. 앞서 언급드린 취업사이트 외 여러가지 사이트가 있으니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평창군청 홈페이지

 

▼ 더 많은 일자리 확인하기

[강릉 일자리] - 강릉시청 일자리 지원센터 구인정보 (고용센터, 공공근로, 민간취업)

[홍천 일자리] - 홍천군청 일자리 구인구직 채용공고 모두 찾는 방법

[원주 일자리] - 원주시청 구인구직 최신구인정보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