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산시청 홈페이지 채용공고 및 구인구직 사이트

아산시청 홈페이지 채용공고 일자리 구인구직 취업 알바 인턴 고용센터 시니어클럽

이번 글에서는 아산시청 홈페이지, 일자리종합센터, 아산 고용센터, 시니어클럽,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여 아산 알바, 인턴, 공공근로, 노인일자리, 공공기관, 민간기업 채용정보를 찾아봅니다.

참고로 일자리센터와 고용센터는 구직등록을 완료한 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장 취업이 필요하신 분들은 인크루트, 아산교차로 등의 민간 취업사이트부터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아산시 일자리 채용공고는 아래를 통해 확인하세요.

 

 아산시 일자리 찾는 사이트 바로가기

실시간 아산시 일자리잡코리아, 알바천국, 아산교차로, 원티드, 일자리센터 등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산시청 홈페이지 채용공고 게시판 바로가기 주소

아산시청 홈페이지는 공공일자리와 민간일자리 채용정보를 모두 제공합니다. 일자리 분야에 따라 이용메뉴와 구직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숙지해 두시는 것이 좋은데요.

공공일자리는 홈페이지 - 시정 - 시정공고 - 채용시험공고 게시판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민간일자리는 분야별정보 - 일자리 - 아산시 종합일자리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산시 종합일자리지원센터 취업지원 서비스

민간일자리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아산시 종합일자리지원센터는 다양한 구직자 취업지원 서비스도 실시합니다. 만약 구직과정에서 어려움을 느끼신다면, 필요한 취업지원 서비스를 활용해보세요.

참고로 아산 고용센터와 일자리센터는 채용정보와 서비스가 동일하므로 둘 중 한 곳만 이용하시면 됩니다. 본문에서는 일자리센터만 활용하였으니 참고하세요.

 

 아산 일자리센터 (고용센터) 채용정보 확인하기

아산 일자리센터 이용을 위해서는 회원가입과 구직등록부터 완료해야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직접 구직신청하거나 일자리지원센터로 신분증 지참 후 방문하세요.

 

아산시 종합일자리지원센터 채용공고 상세검색

아산 일자리센터는 계층별(청년, 여성, 중장년, 노인, 장애인), 직종, 경력, 학력, 고용형태 등의 채용정보 상세검색 메뉴를 제공합니다.

만약 희망하는 회사명(직장명)이나 직업이 있다면, 키워드 입력기능을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검색조건을 너무 많이 선택할 경우 채용공고가 검색되지 않을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아산시 일자리 채용공고 구인구직 취업정보

현재 아산시 일자리 채용정보는 식당 알바, 공장바닥 환경미화원, 재가요양보호사, 주유소 직원, 생산라인 생산직, 품질검사원, 영업관리 사무직, 시설관리팀, 경비원, 마트 점원, 배달대행 라이더 등이 있습니다.

전체 357건의 채용공고가 진행 중이며, 1일 평균 20건 등록됩니다. 각 채용공고의 마감일이 지나면 삭제되므로 마감일을 가까운 순서대로 정렬한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시 종합일자리지원센터 모집요강 확인방법

모집요강은 업무내용, 필수자격조건, 근무환경, 고용형태 등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이력서를 잘 작성하려면 기업정보에 대한 추가적인 조사가 필요합니다.

기업조사는 업체명을 인터넷에 검색하시거나 홈페이지, 취업사이트, 일자리센터(고용센터) 등을 활용하시면 되는데요. 조사된 내용을 토대로 이력서를 작성하시면 합격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아산시 종합일자리지원센터 구직등록 신청방법

접수방법은 지정된 서류양식으로 작성한 구비서류를 접수처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보통 자유양식을 요구하지만, 일부 기업은 지정된 자사양식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참고로 아산 일자리센터(고용센터)를 통한 입사지원은 구직등록 후 가능합니다. 구직등록은 고용센터 현장접수 및 워크넷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며, 약 4~6일 정도 소요됩니다.

 

 아산 구인구직 사이트 모음 (빠른 취업용)

민간 구인구직 사이트는 번거로운 구직절차 없이 빠른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빠른 구직활동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아산 구인구직 사이트 아산교차로 벼룩시장 알바천국 워크넷 알바몬 잡코리아

일자리센터와 함께 잡코리아, 알바몬 등 다른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일자리를 추가로 찾아봅니다. 다른 취업사이트를 이용하더라도 사용방법은 거의 같습니다.

일단, 구인구직 사이트(또는 어플) - 채용정보 - 지역별 - 충남 - 아산시 메뉴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특정 직무, 회사규모, 급여수준을 원한다면 직종별, 기업분류별, 급여별 메뉴를 이용하세요.

아산 구인구직 사이트 사용방법

채용공고 상세검색은 아산시 종합일자리지원센터와 동일하며, 본인이 희망하는 검색조건을 적절히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우대조건의 청년층, 장년층, 여성일자리 등 계층별 조건도 적극 활용하세요.

아산 일자리 채용정보아산시청 일자리 구인구직 취업정보 알바 인턴 여성일자리

현재 아산시청 일자리 구인정보는 식자재 배송사원, 대기업 생산직, 주부 당일 알바, 식당 홀서빙, 물리치료사, 간호조무사, 쿠팡 물류 배송직원, 2차전지 연구원, 매장관리, 청소원, 일용직 일자리 등이 있습니다.

민간 취업사이트는 구직등록을 하지 않아도 이력서를 즉시 제출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각 사이트가 배포하는 기업분석보고서, 합격자소서, 면접질문자료 등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시 공공근로, 공공일자리 채용공고

아산시청과 정부가 지급하는 구직자 정부지원금 정보를 확인하세요. 개인의 연령, 소득에 따라 지원금 한도와 금리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산시 공공근로 희망근로 지원사업 채용공고

아산시청 공공근로 사업은 매년 4단계에 걸쳐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또한, 공공근로와 함께 아산 희망근로 지원사업도 연간 2회에 걸쳐 실시합니다. 각 일자리사업 참여자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산시 공공근로 지원자격 : 만 18세 이상 실업자, 일용직 근로자 중 기준중위소득 70%(2인 기준), 재산액 합계 3억원 이하인 자
  • 아산시 희망근로 지원자격 : 만 18세~65세 구직등록을 완료한 자 중 기준중위소득 70%(2인 기준), 재산액 합계 3억원 이하인 자

아산시청 공공일자리 채용공고

아산시청 홈페이지 - 시정 - 시정공고 - 채용공고 게시판에 접속하시면, 모든 공공기관 및 일자리사업 채용공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공공기관의 경우 대부분 기간제 근로자만 모집합니다.

현재 아산시 공공일자리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강사, 아산페이 가맹점 관리자, 유해대기오염물질 관리자, 아산시시설관리공단 직원, 지방임기제 공무원, 새마을회 사무국장 등을 채용 중입니다.

 

 아산 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 채용공고

※ 아산 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 참여자 모집공고는 연 1회 공지됩니다. 모집기간을 놓치신 경우, 다른 구인구직 사이트를 먼저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산 시니어클럽 공익활동형 노인일자리 구인구직

아산 시니어클럽은 노인들의 편안한 노후생활을 돕고자 노인일자리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 중 공익활동형 노인일자리는 만 65세 이상 기초연금수급자 어르신만 모집합니다.

  • 아산시 노인일자리 공익활동형 : 하천산책도로 환경정화, 우리마을 버스클린사업, 스쿨존 교통지원, 주정차질서계도, 급식지원도우미, 학교발열체크, CCTV상세관제, 게이트볼 경륜전수 등

아산 시니어클럽 시장형 노인일자리 구인구직

시장형 노인일자리의 경우 만 60세 이상 신체가 건강한 어르신을 위주로 모집합니다. 사회서비스형, 공익활동형과 달리 공동작업장, 소규모매장의 수익창출을 목적으로 합니다.

  • 아산시 노인일자리 시장형 : 청춘택배사업단, 영농로컬푸드 사업단, 행복자원 재활용사업단, 청정세탁기코디 사업단, 할머니국수 사업단 등

아산 시니어클럽 사회서비스형 노인일자리 구인구직

사회서비스형 노인일자리의 경우 만 65세 어르신을 모집하지만, 일부 일자리는 만 60세 이상부터 모집합니다.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인적 봉사활동을 위주로 실시하는 일자리입니다.

  • 아산 노인일자리 사회서비스형 : 학교방역도우미 사업단, 병설유치원 시설도우미 사업단 등

 

 맺으며

본문에서는 아산시청 홈페이지, 아산 일자리센터, 고용센터, 시니어클럽, 대형 취업사이트를 활용한 구직절차와 아산시 공공근로, 알바, 인턴, 노인일자리, 공공기관 및 민간취업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정부와 지자체의 일자리사업에도 불구하고 고용률은 감소하는 추세입니다. 이런 상황일수록 되도록 많은 구인구직 사이트를 활용하셔야 빨리 취업할 수 있습니다. 아산시청 홈페이지

 

▼  더 많은 일자리 보러가기

[천안시 일자리] - 천안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 채용정보 (공공근로, 알바, 일반기업)

[당진시 일자리] - 당진시청 일자리 채용정보 총정리 (알바, 공공근로 등)

[평택시 일자리] - 평택시청 홈페이지 취업정보 (고용센터, 알바, 공공근로, 희망, 채용)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