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카드는 국민 樂스타 체크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현재 제가 쓰고 있는 체크카드이며, 혜택이 워낙많아 제가 놓치는 부분도 많은 체크 카드입니다. 그래서 같이 배워보고 참고하고자 올립니다. 자 그럼 바로 알아보죠!

 

 

 

 

락스타 체크카드, 체크카드는 당연히 연회비가 없습니다.

체크 카드 기능을 간단히 살펴 보시면, 대중교통 10%, 이동 통신 2500원, CGV 35% 까지 할인이 가능한 체크카드입니다.

 

 

주요혜택은 위와 같습니다. 20대, 30대를 위한 직장인/학생용 카드입니다. 물론 10대를 위해서도 매우 좋은 카드입니다.

 

상세한 혜택을 보시면, 너무 다양해서 일일이 소개하기도 벅찹니다.

우선, 혜택을 보기전에 위 이용금액 할인은 전월실적 20~30만원 이상 사용 시 가능합니다. 그 밑 사진에 보시면, 전월실적에 따른 통합한도가 나오는데 보통 월급을 받는 직장인이면 100만원까지도 쓰시고, 용돈을 받는 10대면 20만원, 20대면 50만원 정도를 소비할 겁니다. 각자에게 맞는 할인 한도를 확인하시고 혜택 계산을 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여기서 월간 통합할인한도란, 1개의 컨텐츠에 대한 할인 금액입니다. 모든 할인혜택을 합친 금액이라면 너무 적죠?)

 

 

우선, 데이트나 휴식하면 영화가 떠오르는데, CGV가 가장 주변에 많죠. 근데 락스타 체크카드는 35%까지 CGV 청구 할인이 들어갑니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주요 테마파크 50% 할인이 들어가며, 스타벅스와 GS25 편의점, 교보문고까지도 할인이 들어갑니다.

아웃백, 빕스가 할인이 되는 것도 좋습니다. 신한 S20의 경우 TGIF 20% 할인인데, 락스타는 좀 더 접근이 편리한 아웃백+빕스 조합으로 20%할인까지 가능합니다.

 

 

대중교통은 월 2만원까지(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할인이 되는데, 10% 청구할인이 들어가죠. 이거면 매우 큽니다. 보통 출퇴근/통학하는 분들 한 달 교통요금이 후불 기준 10만원 내외로 나오는데, 10만원에서 10%면 1만원을 할인 받는 다는 얘기이죠.

 

 

 

또한, 10~30대라면 데이터를 좀 많이 쓰시죠. 월 이용금액이 5만원은 거뜬히 넘는 분들이 태반이실텐데! 2500원 환급할인이 되니까 음악 프로그램을 공짜로 들을 수 있는 돈이 할인이 되는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위에서 언급한 아웃백+VIPS 20% 환급할인이 들어가고, 1회 최대 할인 금액이 1만원입니다. 그리고 스타벅스 20% 할인이 들어가며, 1회 최대 4천원이 할인되는데, 매우 싸게 스타벅스를 이용할 수 있겠네요.

 

 

에버랜드와 롯데월드는 워낙 기본적으로 할인 혜택을 받고 갈 수 있는게 많긴 한데, 다 사용하셨다면 락스타 체크카드를 통해서 할인 50%를 받고 들어가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최대 할인금액은 1회 25000원으로 꽤 많이 됩니다.

 

 

 

또한 중요한 금융수수료 면제에 관해서는, 폰뱅킹과 인터넷 뱅킹의 수수료는 면제이고, KB ATM 이용해도 수수료가 면제입니다. 영업시간 외 인출에서도 적용이 됩니다! 다만, 실적 조건이 최근 1개월 간 락스타와 동일 계열 카드의 이용실적이 70만이 넘어야 하므로, 20대 이상부터나 가능한 수치겠군요.

 

 

편의점은 GS25만 5% 할인 지원하고, 교보문고 5% 환급할인도 가능합니다. 핫트랙스는 할인 혜택 금액에서 제외되므로 참고하세요~

 

 

통합할인한도는 전월 20만원은 최소 만족해야하고, 대중교통과 통신 요금 할인은 30만원을 만족해야합니다.

 

 

 

교통 카드와 비교통 카드, 2가지 버전의 체크카드를 지원하는데, 17세 이상 예금 예치시 후불제 카드를 발급 가능합니다. 14세는 비교통카드만 발급가능합니다.

 

 

이 카드는 VISA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저는 현재 마스터 카드로 설정을 해 놓았는데, 해외에 갈 일이 있으신 분들은 기본적으로 비자나 마스터 카드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할인 조건과 한도는 위 설명을 참조하세요.

 

 

기본적으로 비자/마스터를 사용하실텐데, 예금인출 시 해외에서 수수료 3$+이용액1%니까요, 직전에 환전을 해 가는 것을 추천하긴 합니다만 급한 경우 이용하실 수 있으니 무조건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국민 樂스타 체크카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이 카드는 20대~30대에게 추천하며, 엔터테인 위주의 체크카드입니다. 참고하세요^^!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