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바천국 춘천 채용정보 및 취업사이트 총정리

알바천국 춘천 채용정보 및 활용방법

알바천국은 이미 많은 분들이 활용하고 있는 취업사이트로써 제목처럼 주로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서 사용합니다.

그러나 알바천국은 아르바이트 뿐만 아니라 정규직 채용공고와 기업소식 및 취업후기 등의 정보까지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지금부터 알바천국 사용방법과 비슷한 취업사이트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먼저, 알바천국 춘천 최신 채용정보는 아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알바천국 춘천 바로가기

실시간 춘천 일자리알바천국 사이트(또는 앱)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보다 빠른 메뉴 위치 파악을 위해 접속 후 아래 과정을 따라오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알바천국 춘천 채용정보 및 활용방법

알바천국은 PC와 모바일(휴대기기) 환경 모두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모바일의 경우 전용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알바천국에 접속하신 후 '지역별 알바 - 강원' 메뉴를 누르시면 되는데요. 참고로 우대별 알바 메뉴에서 여성 일자리, 중장년 일자리, 재택가능 일자리 등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알바천국 춘천 채용정보 및 활용방법

강원지역을 선택하셨다면, 조금 더 자세한 근무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근무지를 강원도 춘천시로 설정 후 면, 읍, 동 단위로 세세하게 설정할 수 있으며, 각 지역별 일자리 개수는 괄호 속에 표기됩니다.

지역 외에도 희망하는 업직종도 설정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최대 5개의 업직종 필터를 선택할 수 있고 매장관리, 강사교육, 생산기능 등 수십 여가지의 직종으로 분류됩니다. 기호에 따라 필터들을 고른 후 검색버튼을 누르세요.

 

 알바천국 춘천 일자리 정보

※ 아래의 채용공고 목록은 실시간으로 마감되고 있으며, 그만큼 새로운 채용공고가 업데이트됩니다. 따라서, 현 시점 춘천시 채용공고는 직접 확인하시는 것이 정확합니다.

 

알바천국 춘천 채용정보 및 활용방법알바천국 춘천 채용정보 및 활용방법

알바천국 춘천 채용정보는 버거킹, 치킨집, 편의점 등의 매장관리 알바, 다이소 직원, 배달 대행 기사, 방문서비스 직원, 미술교사, 학원 및 학습지 강사, 간호조무사, 택배 운전기사 등이 있습니다.

알바천국 춘천 채용정보 및 활용방법

모집공고 중 마음에 드는 직장이 보인다면, 채용공고를 확인해야 합니다. 모든 항목이 중요하겠지만, 아르바이트 특성상 근무기간(단기, 장기)을 가장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월급 및 연봉으로 되어있는 직장은 최저시급 계산기를 활용해서 최저시급은 맞춰서 주는지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 외 모든 정보를 확인하시고 지원방법에 따라 지원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지원하기에 앞서 그 직장이 어떤 곳인지 미리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단순 기업정보가 아니라, 야근여부와 근무강도, 사람들과의 분위기 등을 알아야 추후 낭패를 보지않습니다.

알바천국 춘천 채용정보 및 활용방법

알바천국 메뉴 중 '알바스토리'를 클릭하시면, 직장에서 경험했던 후기나 취업과정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 곳에서 지원할 직장에 대한 정보를 찾으면 됩니다.

검색을 위해서 위 사진에 표시된 '전체보기'를 클릭하여 게시판 전체보기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특정 기업에 대한 정보 외에도 동일한 산업, 직무에 대한 후기를 보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알바천국 춘천 채용정보 및 활용방법

앞서 살펴보았던 모집공고가 다이소 모집공고였으니 '다이소'를 검색합니다. 직장에 따라 검색결과 수는 다르며, 개인가게 같이 정보가 없는 직장도 있습니다.

이제 하나씩 게시물을 눌러가면서 직장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면 되는데요. 다만, 같은 직장이라도 지점에 따라 성향이 다를 수도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보셔야합니다.

 

 더 많은 일자리가 있는 취업사이트

※ 알바천국은 중복된 채용공고가 많아서 생각보다 정보가 부족합니다. 따라서, 다른 취업사이트도 함께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알바천국 춘천 채용정보 및 활용방법

일자리 경쟁이 치열한 요즘, 알바천국만 이용한다면 채용정보가 매우 부족합니다. 따라서 잡코리아, 사람인, 알바몬, 인크루트, 원티드 등의 취업사이트를 추가로 사용하셔야만 합니다.

모든 사이트의 사용방법은 알바천국과 동일하지만, 약간의 기능차이가 있으니 잘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먼저, 취업사이트(또는 앱)로 접속 후 '지역별 & 직무별' 검색 메뉴를 찾아 선택합니다.

알바천국 춘천 채용정보 및 활용방법

알바천국 춘천 사이트처럼 상세검색 화면이 나오지만, 설정할 항목이 좀 더 많습니다. 그 중에서 직무, 근무지역(춘천시), 고용형태(아르바이트, 정규직 등), 우대조건(청년, 중장년, 여성) 정도만 선택하세요.

잡코리아, 원티드, 인크루트 등의 사이트는 아르바이트 정보도 있지만, 정규직 및 계약직 채용공고가 좀 더 주를 이룹니다. 단기 알바를 구하는 것이 아니라면, 꼭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알바천국 춘천 채용정보 및 활용방법알바천국 춘천 채용정보 및 활용방법

잡코리아 춘천 채용공고에는 원무과 직원, 기간제 간호사, 전화상담원, 건설현장 안전관리자, 골프장 직원, 주방보조 및 홀서빙, 리조트 담당자, 사회복지사, 운전직 등이 있습니다.  

알바천국 춘천 채용정보 및 활용방법

잡코리아에서도 역시 취업톡톡이라는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알바천국의 알바스토리 게시판처럼 취업 준비과정에서의 고민, 상담, 기업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뿐만 아니라, 연봉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직장에 대한 연봉 정보는 물론 같은 산업군의 평균 연봉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맺으며

오늘은 알바천국 춘천 채용공고와 활용방법, 비슷한 취업사이트 종류까지도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전국적으로 취업난이 심각해진 상황에서 아르바이트 일자리조차 구하기 힘든 처지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알바천국만 활용하는 것보다는 비슷한 취업사이트들을 모두 함께 이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여러분들의 빠른 취업을 기원하겠습니다. 알바천국 홈페이지

 

[우리동네 일자리] - 동사무소 일자리 신청 방법 및 구인구직 사이트 모음

[중장년층 일자리] - 중장년 일자리 지원센터 사용방법

[춘천시 일자리] - 춘천시청 일자리 정보, 취업 사이트 모음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