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창원 우도 짚라인(진해 해양공원 짚라인) 가격 / 할인정보 / 예약하기

창원 우도 짚라인 가격 및 예약 방법

창원과 진해, 마산은 당일치기 기차여행으로 가기에 딱 좋은 여행지입니다. 특히나 바닷가와 가까운 위치에 있기때문에 해양 레져스포츠를 하러 가기에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창원 우도의 진해 해양공원에는 짚라인과 제트보트, 에어워크, 해양생태공원 등의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 테마파크인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바다를 가로지르는 아찔한 짚라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창원 우도 짚라인(진해 해양공원 짚라인) 가격, 할인, 예약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창원 우도 짚라인 시설 정보

창원 우도 짚라인 가격 및 예약 방법2창원 우도 짚라인 가격 및 예약 방법3
창원 우도 짚라인

창원 우도에는 진해 해양공원이라는 대규모 테마파크가 있습니다. 창원 짚트랙은 해양공원이 있는 음지도와 옆에 있는 소쿠리섬을 연결하는 공중 하강 체험 시설입니다.

음지도에서 소쿠리섬까지는 무려 1399m(1.4km) 떨어져 있으며 시속 80km의 속도로 빠르게 하강하는데요. 푸르고 깨끗한 바다 위를 그대로 가로지르는 스릴 만점 놀이기구입니다.

창원 우도 짚라인 가격 및 예약 방법4창원 우도 짚라인 가격 및 예약 방법5

국내 유명한 가평 남이섬 짚라인, 영천  짚라인 보다 길이로 따지면 더 길고, 강이나 산이 아닌 바다를 건넌다는 특색때문에 상당히 많은 분들이 찾는 액티비티인데요.

창원 우도 짚라인 시설이 있는 타워는 99Tower 라는 이름을 가졌는데, 그 이유는 바로 5층 높이의 99m 높이로 지어진 건물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99m 상공에서 1399m를 80kph 속도로 내려가는 아찔함을 맛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해 해양공원 짚라인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짚트랙 체험이 끝나고 다시 창원 우도로 복귀할 때, 제트보트를 타고 복귀를 한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제트보트와 짚라인 중 선택할 필요 없이, 짚라인 예약 한 번으로 제트보트까지 체험하실 수 있어서 가족끼리, 친구끼리, 연인끼리의 데이트코스로 매우 알찬 코스입니다.

창원 우도 짚라인 가격 및 예약 방법6창원 우도 짚라인 가격 및 예약 방법7
진해 해양공원 짚라인

그리고 99타워에는 에어워킹도 즐길 수 있는데요. 별도의 상품을 구매해야 하지만, 줄 하나에 의지해서 공중을 걷는 짜릿함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추천 드리는 액티비티입니다.

이처럼 진해 해양공원 짚라인을 즐기면서 동시에 에어워킹, 제트보트 및 주변 테마파크도 즐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당일치기 여행(KTX/시외버스)으로 가더라도 후회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창원 우도 짚라인 예약하기

짚라인 예약을 하기 전, 창원/진해 고속버스(시외버스) 또는 KTX 기차 예약을 먼저 하셔야만 소중한 여러분들의 일정이 꼬이지 않습니다!

 

창원 우도 짚라인 가격 및 예약 방법8
창원 짚트랙

진해 해양공원 짚라인을 예약하기 위해서는 99tower 홈페이지 또는 창원 짚트랙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검색창에서 진해 해양공원 또는 창원 짚트랙(Changwon Ziptrek)이라고 검색하시어 위와 같은 홈페이지로 이동하세요.

그리고 상단에 있는 '예약하기' 메뉴를 클릭하시면 아래에 바로 '짚트랙 예약'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또는 엣지워크까지 함께 즐기기 위해서는 짚트랙+엣지워크 예약을 클릭하면 됩니다.

창원 우도 짚라인 가격 및 예약 방법9창원 우도 짚라인 가격 및 예약 방법10

그러면 오늘 날짜 이후로의 일정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날짜 아래에는 남아 있는 짚트랙 좌석, 엣지워크 좌석 개수가 나오기때문에 그걸 보시고 여러분 일정에 맞게 선택하세요.

하루에도 짚트랙 회차가 수십 회 있고, 짚트랙은 15분 간격으로 진행되며 6개의 라인을 동시에 수용하므로 예약이 불가능한 날은 성수기 며칠을 제외하고는 거의 없습니다.

KTX, 고속버스 일정과 진해 해양공원까지 가는 일정까지 고려하셔서 도착 예정 시간 이후의 것으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창원 우도 짚라인 가격 및 할인 정보

※ 창원과 진해 뿐만 아니라, 경상남도는 여행하기에 좋은 곳이 정말 많습니다.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국내 축제 일정, 국내 여행지 추천 정보를 참고해서 일정을 잡아 보세요!

 

창원 우도 짚라인 가격 및 예약 방법11창원 우도 짚라인 가격 및 예약 방법12
창원 우도 짚라인 가격

우선 진해 해양공원 짚라인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짚트랙+제트보트 묶음으로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일반 성인 및 학생 기준으로는 평일 45,000원, 주말 및 공휴일은 50,000원입니다. 단체 가격은 각 10%를 할인해 주며 학생단체는 25%가 할인됩니다.

창원 시민분들이시라면, 창원사랑 상품권 5,000원권을 주기때문에 5,000원을 할인 받는 꼴입니다. 신분증은 필수로 지참하셔야만 창원시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가격은 위 가격표를 확인하세요.

창원 우도 짚라인 가격 및 예약 방법13
진해 해양공원 짚라인 가격

다만 정상가격이 너무 부담되시는 분들은 소셜 마켓이나 중고마켓에서 짚트랙 할인 이용권을 구매하시면 되는데요. 정상가 대비 20% 저렴하기 때문에 할인 이용권을 구매하는 것이 훨씬 이득입니다.

따라서 소셜(티몬, 쿠팡 등) 마켓이나 할인 티켓 사이트를 이용해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예약을 하셨다면 별도의 티켓 발송은 없고 현장에서 예약했다고 직접 창구에서 말씀하시면 됩니다.

또 물에 젖는 것이 싫은 분들은 현장에서 우비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우비 가격은 1,000원이고 개인이 그냥 가지고 갈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창원 우도 짚라인(진해 해양공원 짚라인) 가격 및 할인, 예약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창원 진해는 짚트랙 외에도 소사마을, 진해루, 보타닉뮤지엄 등 사진 찍기 좋은 당일치기 여행코스도 많으니, 여러분의 일정에 맞게끔 여행 계획을 잘 세워 보시기 바랍니다.

짚트랙은 스릴이 넘치는 레져 스포츠인 만큼, 안전에 유의하시어 보다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글을 마치겠습니다. 창원 짚트랙

[무릎 관절 영양제] -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능, 부작용 알아보기

[무릎 관절 영양제] - 종근당 천관보 가격, 효능, 판매처 정보 핵심정리 (관절건강 천관보)

[생활비 아끼는 방법] - KT 알뜰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주의사항(엠모바일)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