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주교차로구인구직 최신정보 및 지원방법

경주교차로 구인구직 정보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계속되는 경기침체 때문에 많은 구직자분들이 힘들어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종이신문인 교차로에는 구인구직란이 있었고, 거기서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그러나 시대가 변하면서 인터넷으로 교차로신문 그대로보기가 가능해졌고, 우리는 침대에서도 편하게 일자리를 찾을 수 있게 됐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은 더욱 빠르게 취업하기 위해서 알바천국, 사람인, 잡코리아 등의 대형 취업포탈과 구인구직앱을 이용하는 것은 기본이고, 지역별 숨은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교차로신문도 이용해야만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경주시민분들을 위해 경주교차로구인구직 최신일자리 정보와 지원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경주교차로구인구직 바로가기

경주교차로 홈페이지 pc로 보기

먼저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경주교차로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각자 사용하고 계시는 포탈사이트의 검색창에 경주교차로라고 입력하신 후 나오는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앱스토어에서 교차로 앱을 다운받아 경주교차로로 지역설정을 하셔도 됩니다. 개인적으로 PC로 보는 것을 추천드리지만, 모바일로 구직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교차로 앱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만약 경주교차로 홈페이지를 검색하는 게 귀찮으신 분들은 이 글의 마지막에 바로가기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최신일자리와 지원방법을 숙지하여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경주교차로 홈페이지 혹은 경주교차로 앱 활용하기

경주교차로 홈페이지를 접속하시거나, 경주교차로 앱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앱으로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메뉴가 상당히 많으니 하나씩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경주교차로신문 그대로보기 기능을 이용해 경주교차로구인구직 지면을 그대로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위 화면에서, 신문 그림을 클릭하시면 가장 최신 회차의 경주교차로 신문을 보실 수 있으며, 지난신문보기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경주교차로 지난신문보기경주교차로 첫 페이지 모습

보시다시피 지금까지 발간된 모든 회차의 경주교차로가 나옵니다. 현재 5369호까지 나왔으며, 신문은 평일에만 발간됩니다. 가장 최신회차부터 보신 후 마음에 드는 일자리를 찾지 못하신 분들은 최근 5일 분량의 신문을 하나씩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나 눌러 보시면, 우리가 흔히 일상에서 보던 종이신문의 모습을 그대로 인터넷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경주교차로구인구직 최신정보

경주교차로 최신일자리 정보 모음경주교차로 최신일자리 정보 모음2

경주교차로구인구직 최신정보는 사무관리직, 요양보호사, 간호조무사, 운전배달직, 주방보조 순으로 많이 올라와있었습니다. 경주교차로신문의 구인구직면 분량은 약 6면이고, 한 면 당 30~50개의 일자리정보가 올라오므로 한 회차에 200~300개의 채용공고가 올라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업종 및 직종이 정해져 있다면, 카테고리 별로 나뉘어져 있으니 선별하여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구인공고의 경우 간략한 업무내용과 연락처가 명시되어 있으므로 마음에 드는 조건의 직장이라면 연락처로 전화 혹은 문자 하시면 됩니다. 연락하실 때에는 '경주교차로에서 보고 연락드립니다.'라는 문구를 넣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경주교차로 신문줄광고 확인하기경주교차로 신문줄광고 확인하기2

물론 종이신문을 그대로 봐도 되지만, 너무 화면이 작아서 힘드신 분들은 경주교차로 신문줄광고를 보셔도 됩니다. 종이신문의 구인구직에 올라온 모든 일자리 정보가 상세히 분류되어 올라오고, 글씨도 크기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모집공고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업종 및 직종은 왼쪽 상단의 메뉴를 클릭하여 오른쪽 화면의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경주교차로 취업 사이트 활용법

경주교차로 e구인구직 활용하기경주교차로 취업 사이트 활용하기

경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기능으로 원하는 직장을 찾지 못하신 경우에는, 경주 교차로닷컴에서 제공하는 '취업' 사이트를 활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종이신문에 수록된 채용공고 외에도 인터넷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지역별 숨은 일자리 정보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위와 같이 지역별 인기 직종이나 스페셜 구인정보 등의 추천 구인공고를 제공하며, 단순히 업무내용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제목을 클릭하면 자세한 모집내용과 지원방법에 대해서 명시되어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일자리가 있으시다면, 요구하는 제출서류를 작성하여 면접을 보러 가시면 됩니다.

오늘은 경주교차로구인구직 최신일자리 정보 및 지원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교차로신문도 많은 구인공고를 제공하는 좋은 사이트이지만, 알바천국과 사람인, 잡코리아 같은 보편화된 대형 채용포탈은 무조건 함께 확인하셔야 효과적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구직자분들의 빠른 취업성공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경주교차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람들이 많이 본 연관 게시글

[BEST1] - 전국의 긴급 구인공고 사이트 114114 구인구직 최신정보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