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모음

매번 새로운 게임이 나오고, 게임마다 닉네임 변경권이 생기면서 우리에게는 레어닉(Nick Name)을 갈망하는 욕구가 생겼습니다. 특히나 두글자 닉네임은 간결하면서도 귀엽게 느껴져서 레어닉 중에서도 최상급으로 여겨집니다. 그래서인지 모든 게임에서 두글자 레어닉을 대량 생성해두고 하나씩 판매하는 사람들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터, 롤 등 다양한 게임에서 두글자 닉네임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태입니다.

두글자 중에서도 말이 되는 단어들(이슬, 햇빛, 바람)을 얻기란 하늘의 별따기이고 이런 레어닉이 아니라도 두글자 단어는 이미 다른 사람들이 선점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게임 닉네임(Nick Name)을 구매하는 것은 아까우니 최대한 우리가 노력을 해서 찾아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의 레어한 게임생활을 위해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사이트를 모두 한 곳에 모아봤습니다.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두글자 닉네임 생성 바로가기 링크

가장 첫 번째로 알려드릴 사이트는 제목 그대로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사이트입니다. 상당히 심플한 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법 역시 매우 직관적입니다. 광고는 무시하시고 아래에 있는 '닉네임 생성'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아래에 두글자 닉네임 만들기가 완성됩니다. 랜덤으로 생성되는 단어라 말은 안되지만 생각보다 이쁜(?) 단어들도 많이 나오는 사이트였습니다.

여기서 나오는 단어 대부분은 의미가 없는 100% 랜덤 생성 단어이며, 사이트 이름답게 세글자 닉네임, 네글자 닉네임 등은 생성할 수 없습니다. 여기서 만들어진 단어를 가지고 본인이 닉네임을 생성하고자 하는 게임으로 가셔서 중복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이 사이트의 장점은 웹사이트가 직관적이고 가벼워 빠르게 생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랜덤 단어 생성기

랜덤 단어 생성 사이트 바로가기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사이트는 랜덤 단어 생성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이 사이트가 가장 체계적으로 닉네임을 만들어 주는 사이트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가 특이한 점은, 티스토리 블로그의 코드를 활용해 블로그 내에서 닉네임 시뮬레이션을 만들었습니다. 다른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에 비해서 약간 복잡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제가 차근차근 설명해드릴테니 잘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랜덤 닉네임을 만들기 이전에 저희가 설정해야 할 것은 초성, 중성, 종성에 들어갈 자음 혹은 모음과 생성될 닉네임의 길이와 개수 그리고 종성 확률입니다. 먼저, 초성은 글자의 가장 첫 자음입니다. 그리고 중성은 첫 모음이며, 종성은 마지막 자음인 받침이 됩니다. 따라서 '갓'이라는 단어를 생성하기 위해서는 초성은 'ㄱ', 중성은 'ㅏ', 종성은 'ㅅ'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만약 '갓'와 '악'이라는 단어를 랜덤으로 만들어지게 하려면, 초성은 'ㄱ'과 'ㅇ', 중성은 'ㅏ', 종성은 'ㄱ'과 'ㅅ'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단어의 길이는 생성될 닉네임 글자 수 입니다. 저희는 두글자 닉네임을 만들기 위해서 들어온 것이니, 길이는 2로 설정하고 단어 개수는 본인이 원하는 만큼 설정해 줍니다. 저는 2개만 생성할 거라서 2로 선택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종성확률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좀 전에 설명드린 예시에서 종성 확률 100%로 설정하면 무조건 '갓' 또는 '악'이 나옵니다. 그런데 50%로 설정하면 '가', '아' 혹은 '갓', '악' 중 50% 확률로 생성이 될 것입니다. 즉, 종성확률이란 글자에 받침이 들어갈 확률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본인이 받침이 있는 글자가 좋으면 100%, 아니면 0%, 상관없으면 50%로 놓으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단어 개수를 한 번에 최대 99개까지 생성할 수 있으며, 숫자 50을 입력한 후 아래의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위 사진처럼 두글자 닉네임(Nick Name)이 50개가 동시에 만들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글자 이름 생성기 (ShindanMaker)

두글자 네임 생성기 바로가기

이 사이트 역시 두글자 닉네임을 여러개 생성해주는 곳입니다. 처음 접속하면 위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며, 아래에 진단하려는 이름을 입력하라는 칸이 있습니다. 아무거나 입력하시면 되며, 오른쪽의 파란 진단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두글자 닉네임 짓기가 완성됩니다.

동시에 10개 닉네임을 생성해 주는데, 사실 첫 화면에서 왜 진단할 이름을 입력하라는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적었던 단어와는 전혀 무관한 단어가 생성되는데, 제 생각엔 입력하는 단어가 로직 트리거인 느낌입니다. 관련된 단어가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서로 다른 단어를 입력해야만 생성되는 두글자 닉네임도 다르게 나옵니다. 위의 두 사진은 서로 다른 단어를 입력한 각자의 결과이며 같은 단어로 진단하기를 또 누르면 같은 단어만 만들어지므로 참고바랍니다.

한글 레어 닉네임 생성기

한글닉네임생성기 - 두글자, 세글자 닉네임 생성기 바로가기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4번째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사이트의 정식 명칭은 '한글닉네임생성기' 입니다. 두글자만 되는 건 아니고 두글자~다섯글자까지 만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사용법은 역시 간단한데요. 왼쪽에 있는 원하는 단어 갯수를 선택하고 중간의 빨간 닉네임생성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저는 먼저 두글자 닉네임으로 선택한 후 생성버튼을 클릭하겠습니다.

동시에 일반 닉네임은 10개, 추천닉네임 1개로 총 11개의 닉네임이 생성됩니다. 사실 추천닉네임이 다른 일반닉네임(Nick name)과 다른 것이 없어 보입니다만.. 추천 닉네임이라고 하니 그렇다고 치겠습니다. 이 사이트의 특징은 유독 된소리(ㄲ,ㅉ,ㅃ 등) 자음을 많이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모음도 'ㅒ,ㅙ,ㅖ'가 많아서 그냥 보기에는 딱히 이쁜 닉네임이 생성되지는 않습니다. 만족할만 한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계속 새로고침 해야할 것 같습니다.

두글자 뿐만 아니라 세글자~다섯글자까지 지원하는 생성기이므로, 세글자와 네글자도 한 번 실험해보았습니다. 근데 역시나 된소리 폭탄에 뭔가 닉네임으로 쓰면 중국인 계정으로 오해받을 것 같은 단어들만 나오는 군요. 이 사이트는 원하는 글자 수에 맞게 단어를 생성한다는 것에 의의를 두어야겠습니다.

캐릭터 이름 닉네임 생성기

캐릭터 이름 닉네임 생성기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리는 사이트는 캐릭터 이름 생성기입니다. 사실 이 생성기는 두글자 닉네임도 아니고, 한글 닉네임도 아닙니다. 최소 4글자부터 영어로 된 단어만 생성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두글자 닉네임 사이트를 모두 이용해보셨다면 알겠지만, 마음에 드는 단어는 찾기가 어려울 뿐더러 4글자 영단어로만 지어도 이쁜 캐릭터 이름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한글 레어 닉네임을 찾는 것에 지치신 분들은 영어 레어 닉네임이라도 노려보시라고 올려두었습니다. 두글자 한글 닉네임은 워낙 갯수가 적어서 선점하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직관적으로 설명이 되어 있어서 간단히만 설명드리자면, 최소글자는 4개부터 가능하고 최대글자 수까지 선택하신 다음에 닉네임의 시작글자 알파벳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B로 시작하는 4글자~8글자 닉네임을 생성했으며, 생성개수는 한 번에 50개를 입력했습니다. 그러면 위 사진처럼 B로 시작하는 영어 레어 닉네임(Nick Name)이 만들어지고, 이름을 클릭하면 한국어 발음을 알려줍니다.

오늘은 총 5개의 레어 닉네임 생성기 사이트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제가 하나씩 다 사용해가며 판단한 결과 2번 째 랜덤 단어 생성기가 그나마 나은 것 같습니다. 한글 레어닉을 만들기란 쉽지 않기 때문에, 두글자 닉네임 만들기에 참고하시라고 열심히 알아왔으니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