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무비 무료드라마 최신영화 다시보기

바쁜 일상을 살아가다 보면 즐겨 보던 영화나 드라마, 예능, 뉴스 등을 놓칠 때가 있습니다. 티비에서 방영하는 재방송을 기다리자니 귀찮고 돈 주고 보자니 아까울 때가 있습니다. 무료로 영화, 예능, 드라마를 다시볼 수 있는 사이트들은 많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규모가 크고 광고가 적은 홍무비(홍티비)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홍무비 무료드라마 바로가기

홍무비 바로가기 링크는 항상 업데이트 되지만, 사이트 자체는 막히지 않습니다. 다만, 네이버나 다음에서 검색할 경우 모두 낚시성 사이트가 나오기 때문에 무조건 구글에서 검색을 하시거나 위 사진에서 박스 쳐놓은 주소를 직접 쳐서 들어가야 합니다.

언제 현재 사이트가 막히고 새주소가 나올 지는 모르나 아직까지는 막히지 않아서 VPN이나 프록시를 사용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이는 PC와 모바일 환경 모두 동일하니 참고하세요. 그렇다면 접속한 후 어떻게 시청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홍무비 최신영화 시청방법

접속하셨다면 위 사진 중 왼쪽 사진같은 메인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광고들이 보이나 모두 무시하시면 되며, 드라마, 예능, 뉴스, 영화, 미드 등 다양한 장르의 영상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단순히 영상만 업로드 해놓는 것이 아니라 주간 인기 영상들을 선별하여 인기드라마, 인기예능 등의 순위표도 제시합니다. 아무래도 사람들이 주로 찾는 영상은 최신방송다시보기이므로 보시고 계신 날 기준으로 당일 혹은 전날 방영된 방송들이 순위에 많습니다. 

또 제가 이 사이트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다른 사이트와 구별되는 미드 메뉴가 있다는 것입니다. 제가 직접 검색기능을 써서 확인해 본 결과 인기미드들은 모두 업로드 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주간 인기 메뉴와 더불어 오늘의 추천영화 등 다양한 방식으로 볼만한 영상을 추천하고 있어서 사용자로 하여금 고민하는 시간을 줄여 줍니다. 만약 찾으시는 영상이 없다면 몇 시간 더 기다려 보시거나 관리자에게 직접 업로드 문의를 남기시면 되겠습니다.

시청방법을 알려 드리기 위해 예능 메뉴로 들어갔습니다. 웬만한 예능은 모두 올라와있으며, 검색기능을 활용해 본인이 시청하고 싶은 영상을 더욱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영상을 찾아 들어가 보시면 왼쪽 사진처럼 간략한 영상정보와 미리보기 사진과 함께 많은 접속링크가 나옵니다. 영상에 따라서 모두 걸려있는 링크종류와 개수도 다르기 때문에 직접 하나씩 눌러보셔야 합니다. 다만, 그나마 신뢰할 수 있는 링크들은 회색이 아니라 색깔이 들어간 버튼들입니다. 그리고 맨 위에 있는 고화질 다운로드의 경우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영상을 다운로드 받는 것이므로 넘어가겠습니다.

다운로드 메뉴 아래의 다시보기 링크들은 모두 정상작동하며, 속도에 따른 추천순으로 링크의 색상과 순위가 정해지는 것 같습니다. 제가 적어놓았듯 첫 번재 링크(Jetload)는 로딩 속도가 가장 빨랐으며 아래의 ETC링크들은 버퍼링이 있거나 멈춤현상이 있었습니다. 또한 회색 링크들은 오른쪽 사진처럼 광고가 너무 많이 떠서 처음에 상당히 힘들었습니다. 광고는 보통 4~5개가 나오며, 번거롭기는 하나 무료로 최신영화, 드라마, 예능, 미드까지 수 많은 영상들을 다시보기 할 수 있으니 이 정도는 감안해야 합니다.

처음 영상이 시작될 때 키보드나 마우스를 클릭하시면 무조건 광고창이 뜨게 되므로 우선적으로 화면 아무 곳이나 클릭하셔서 광고창을 모두 닫으신 후에 재생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현재 많은 영상을 실험해봤으며 정상 송출됨을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영상의 화질 설정은 유튜브처럼 오른쪽 아래의 톱니바퀴 모양을 선택하셔서 화질을 고르시면 됩니다. 다만, 최신영화 중 몇 개는 360p 화질만 지원하니 참고하세요.

만약 PC가 아닌 모바일에서 홍무비를 시청하시는 경우에도 접속방법 및 시청방법은 앞서 말씀드린 것과 완전히 똑같습니다. 반드시 구글에서 검색하셔야 하며, 상단에 뜨는 홈페이지 링크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페이지로 pc와 화면 레이아웃은 다소 다를 수 있으나 보기가 더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추천인기영화 목록도 제공되므로 심심하실 때 하나씩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모바일에서도 영상 링크에 접속해서 광고를 제거하는 번거로운 과정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링크는 색깔이 있는 버튼들을 주로 사용하시되, 속도가 느리거나 멈추는 현상이 계속 발생한다면 다른 회색 링크들을 활용하셔도 무방합니다. 모든 광고를 제거하시고 나면 위 화면처럼 정상적으로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가지 무료다시보기사이트 중에서 홍무비를 추천드렸습니다. 사이트들 중에서 규모도 가장 크며, 깔끔한 레이아웃에 영상도 많이 보유하고 있어서 즐겨찾기 해두시고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사이트 별로 보유하고 있는 영상이나 광고정책이 다르기 때문에 유사한 대체사이트들을 활용하시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또 다른 다시보기사이트 추천]

[2020/04/12] - 아이코리안티비 바로가기 (링크 주소 영화)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