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 U플러스 사용자가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KT, SKT의 상대적으로 우수했던 인터넷 속도와 인프라로 인해 다소 뒤쳐져있었으나, 근래 LG U플러스의 맹추격을 하고있죠. 그래서 LG U플러스 고객센터를 찾는 사람이 급증했습니다..제가 일때문에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면 기본적으로 10분~30분은 기다려야 겨우 통화가 되는 수준이니까요. 한 번 통화하기도 어려운 LG U플러스 고객센터! 그래서 전화번호와 기본적인 ARS 단축키를 숙지한다면 더욱 수월하게 상담받을 수 있기에 가지고 왔습니다!


1. LGU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LGU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LGU플러스 고객은 114(무료)로 바로 가능하며, 타 통신사 고객이나 일반전화로 문의하실 고객분들께서는 1544-0010(유료) 와 080-019-7000(무료)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LGU플러스 고객센터 영업시간



LGU플러스 고객센터의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일반상담이 가능하며,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는 분실신고 및 통화품질 상담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일반상담은 불가능하며, 분실신고 및 통화품질 상담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휴대폰 분실처리는 상담시간에 상관없이 ARS 시스템을 통하여 분실신고가 가능합니다. 



3. LGU플러스 고객센터 ARS 단축번호



자신의 실시간 요금, 데이터 및 통화 잔여량, 청구요금 조회 및 납부 등은 단축번호 1번을 눌러 선택하시면 됩니다. (Ex, LGU플러스 데이터 잔여량 조회는 전화연결 후 1번->2번 순서대로 클릭)



자신이 소액결제를 막아 놓았거나 막고 싶다면 고객센터 연결 후 2번을 누르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LGU플러스 요금제와 부가서비스, 선택약정 가입여부를 알고자 한다면 3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단축번호 4번은 휴대전화 개통정보 및 가입정보, 약정정보에 관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의 분실, 파손, 일시정지나 통화품질 상담은 단축번호 5번을 통해 가능하네요.



이외의 멤버십, 로밍 서비스는 단축번호 6번을, 사업주나 기업사용자의 경우에는 단축번호 7번을, LGU플러스 인터넷과 LGU플러스 TV 등의 결합상품문의는 단축번호 8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설령 내가 문의하고자하는 것이 어느 카테고리인지 모르겠다고 하시는 분들은 그냥 LGU플러스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0'번을 누르면 바로 상담사에게 연결되므로 참고하세요.

그리고, 모든 상담사분들은 항상 바쁘기때문에 전화연결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