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에 NOX 앱플레이어를 사용한 적이 있었는데 지웠다가 NOX 앱플레이어 최신버전이 나왔다고 해서 다시 깔았습니다. 이제는 모바일에서만 모바일게임을 하는 것이 아니라, 피씨로도 모바일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바일게임을 피씨로 하게 되면 보다 고화질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매크로를 돌리기도 쉽고, 마우스와 키보드를 이용해 조작할 수 있으므로 기존 모바일 유저보다 피지컬이 좋은 상태로 게임할 수 있습니다. 



그럼 NOX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NOX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받기


위 링크를 클릭하시거나, 검색포털 검색창에 'NOX 앱플레이어'를 검색 후 웹사이트를 찾아 들어갑니다. (링크 타는 것이 더 편할 겁니다.)


2. NOX 앱플레이어 설치 방법


 

설치는 어렵지 않으니 아래 과정을 차근차근 따라하세요.


검색창에 '녹스 앱플레이어'를 검색 후 웹사이트로 들어갑니다.



이전 홈페이지 보다 더 영롱해졌네요. 녹스 앱플레이어 홈페이지 왼쪽에 나오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현재 녹스 앱플레이어 최신 버전은 6.0.8.0버전(2018/04/16 기준)입니다. 혹시나 자신이 Mac을 사용하시거나 오류로 인해 최신 버전이 아닌 이전 버전이 필요하시다면 빨간색으로 박스친 곳에서 해당하는 메뉴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약 300Mb의 NOX 설치파일을 다운받게됩니다. 서비스계약에는 동의를 해주셔야 진행됩니다.



다운이 다 되었다면, 시작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혹시나 NOX 앱플레이어를 지웠다가 재설치하는 분들의 경우 이전에 설정한 데이터를 복원해야 할 필요가 있다면 시작 버튼 밑에 '데이터 복원'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NOX 앱플레이어 다운 및 설치가 끝나면 화면의 레이아웃을 간략하게 설명하는 튜토리얼 화면이 나옵니다. 튜토리얼은 별거 없지만, 오른쪽의 간편메뉴들은 도움이 많이 되므로 한 번씩은 보시고 상단의 '튜토리얼 넘기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이제 게임이나 원하는 어플을 다운받아야 하는데요. 흔히 하듯이 구글 앱스토어로 들어가면 됩니다.



구글 -> Play 스토어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뜨는데요.



구글아이디는 모두가 가지고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기존 계정을 누르시면 자신의 구글 아이디(gmail 아이디)로 접속이 가능하며, 계정이 없다면 '새 계정'을 누르셔서 구글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하면 '백업 및 복원'이라는 메뉴가 뜨는데, 혹시나의 상황에 대비하여 데이터 백업에 체크를 해두셔야 나중에 데이터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의 '커뮤니케이션'은 스팸성 메일을 받게되므로 체크를 꺼놓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모두 따라오셨다면, 원하는 어플이나 게임을 검색하셔서 설치하시면 끝입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