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채용정보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및 지원방법

최근 경기침체로 인해 많은 회사에서 인원감축을 실행하고 있고, 모집하던 공고도 내리는 실정입니다. 이런 상황일수록 여러분이 취업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려면 최대한 많은 일자리 정보를 숙지하고 있어야만 합니다.

교차로신문과 더불어 벼룩시장 신문은 지역의 숨은 일자리를 많이 찾아볼 수 있는 좋은 구인구직 수단입니다.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일자리와 지원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및 지원방법2

먼저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벼룩시장 홈페이지로 접속해야 합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인천 벼룩시장' 또는 '벼룩시장 구인구직'이라고 검색하여 위와 같은 홈페이지로 접속하세요. 검색이 귀찮으시다면, 정보를 숙지하신 후 이 글의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타고 이동하셔도 됩니다.

인천벼룩시장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다양한 메뉴를 통해 구인구직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는데요. 크게 상단 메뉴에 있는 구인구직 메뉴와 우측에 있는 인천 벼룩시장 바로가기 아이콘을 활용해서 일자리를 찾습니다.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및 지원방법3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및 지원방법4

먼저 우측에 있던 인천 벼룩시장 신문바로가기를 누르시면 인천지역 전용 벼룩시장신문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우측에 있는 벼룩시장 신문보기를 통해 종이신문에 있는 구인구직 정보를 그대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벼룩시장 신문보기 기능을 선택하시면, 지금까지 발행된 모든 회차의 인천 벼룩시장 신문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구직자분들은 당일 회차의 신문과 함께 최근 5회 분량의 신문을 차례대로 확인하여 일자리를 찾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및 지원방법5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및 지원방법6

구인구직 지면은 회차 당 14면 분량이며, 한 면에 약 30개의 일자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한 회차 벼룩시장 신문에는 약 350개 이상의 새로운 채용공고가 등록되는 셈입니다. 따라서 수시로 접속하시어 구인공고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일자리로는 생산직, 사무직, 요양보호사, 간호조무사, 미용사, 요식업 조리사 등이 있으며, 택배 기사와 대리 기사 등 운전직종도 다양하게 등록되어 있습니다. 업직종에 따라 자세히 분류되어 있으므로 여러분이 지원하고자 하는 업직종부터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자리 지원방법은 신문에 간단하게 적힌 업무내용과 급여수준을 확인하신 후 아래에 기재된 연락처로 전화 또는 문자로 지원하시면 됩니다. 지원하실 때에는 '인천벼룩시장에서 보고 지원드립니다.'라고 적어 주셔야 더 수월하게 진행됩니다.

회사에 따라서 상이하나 지원 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정해진 양식이 없는 경우에는 인터넷을 통해 무료 자기소개서 또는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및 지원방법7

또한 벼룩시장신문에서 마땅한 일자리를 찾지 못하셨다면 인천 벼룩시장 인터넷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종이신문에 나오지 않은 더욱 다양한 구인공고를 확인하실 수 있기때문입니다.

인천 내 지역별, 업직종별, 테마별(중장년, 주부, 파트타임 등)로 여러분의 맞춤형 일자리를 더욱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규직부터 기간제 근로자, 알바 등 다양한 구인공고가 있으므로 시간내어 하나씩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및 지원방법8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및 지원방법9

또한 본인이 꼭 인천 내 근무지만 희망하는 것이 아니라, 근교 서울이나 경기지역 일자리까지는 괜찮다 싶으시면 희망 근무지를 중복 선택(서울+경기+인천)하여 검색하시면 됩니다.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및 지원방법10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및 지원방법11

필터를 설정하여 인천시 내 일자리를 검색한 모습입니다. 상단에 올라와 있는 채용공고일수록 광고비를 많이 썼다라고 생각하시면 되며, 제목을 보고 간단한 업무내용과 급여수준, 근무시간 및 요일을 확인하세요.

그리고 마음에 드는 일자리를 찾았다면 클릭하여 위 오른쪽 사진처럼 상세 모집요강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근무조건의 급여, 근무유형, 기간, 복리후생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지원 자격조건을 보고 자격에 부합하는지도 확인합니다.

벼룩시장 신문과는 다르게 방문 접수 또는 해당 사이트를 통한 바로 접수도 가능한데요. 이는 회사마다 접수 방식이 달라 지원할 회사의 모집공고를 따르시면 됩니다.

전화 지원이나 방문접수가 가능하다고 되어 있으므로 여러분이 편하신 방법을 선택하시고, 마찬가지로 이력서를 요구하는 경우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일자리 및 지원방법12

또한 여러분이 구직을 하면서 어려움을 겪으신다면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취업가이드를 읽어 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취업가이드는 진로가 명확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직업을 추천하거나 이력서 양식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주로 추천되는 직업은 웃음치료사, 요양보호사, 병원코디네이터 등이 있으며 여러분의 시간과 금전적인 여유를 고려하여 자격증 교육을 수료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자격증들은 취업이 어느정도 보장되어 있으므로 상담이라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인천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정보와 지원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도 좋은 취업 사이트이지만, 알바몬, 알바천국, 사람인, 잡코리아 같은 대형 취업 포탈과 구인구직어플을 동시에 활용하시는 것이 더욱 효과적입니다. 여러분의 빠른 취업 성공을 기원합니다. 인천벼룩시장 신문 홈페이지

[취업] - 자산관리사 연봉 자격증 시험일정 핵심정리

[취업] - 주택관리사 연봉 전망 (주택관리사 시험 핵심정리)

[취업] -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최신채용공고

[취업] - 114114 구인구직 최신정보

댓글
반응형